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장만 바꿨을 뿐인데…"대박 났네" 2016-06-12 16:11:55
고객층이 확대되는 결과로 이어졌다.○커피봉지에 담은 홍삼포장 등 패키징만 바꿔 히트상품이 된 사례가 속속 나오고 있다. 에브리타임의 올해 1~5월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208% 늘었다. 커피믹스처럼 휴대하기 간편하게 만든 게 성공 비결로 꼽힌다. 최근엔 드라마 ‘태양의 후예’ 간접광고(ppl) 효과도...
여드름관리를 위한 4 STEP! 플라즈마와 함께라면 어렵지 않아요! 2016-06-08 16:48:18
선스틱과 뿌리면 되는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의 제품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2 STEP. 식습관 개선. 식단을 통해 식습관 개선도 중요하다. 당근이나 호박같은 항산화 물질이 많은 녹황색 야채의 섭취는 피부의 노화를 막고 얼굴 혈색 개선에 도움을 준다. 케일은 비타민, 섬유질, 철분 등을 함유하고 있어서 피부색...
카누 아이스 블렌드 아메리카노 한정판 출시…컵은 덤으로~ 2016-06-07 16:13:18
산미, 향 그리고 끝맛까지 섬세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기존 인스턴트 커피보다 원두를 상대적으로 낮은 온도와 압력으로 추출하는 ltms(low temperature multi stage) 추출법을 사용했다.카누는 찬물에도 잘 녹아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즐길 수 있다. ‘카누’ 스틱 한 개를 차가운 물 180~200ml...
[호텔소식]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타이@피스트 외 2016-05-30 17:08:11
등의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뷔페 식사 후 커피 혹은 티와 달콤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스테이션에는 태국 특유의 맛을 살린 코코넛, 망고, 레몬 그라스 등의 재료로 만들어진 이국적인 디저트 메뉴도 맛볼 수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스시 바 스페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의 일식당 만요에서는...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크레마' 전제품 리뉴얼 2016-05-30 10:19:02
롯데네슬레코리아는 프리미엄 스틱원두커피 ‘네스카페 크레마’의 전제품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30일 발표했다.맛은 국내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춰 신맛을 줄이고, 깊은 로스팅에서 오는 풍미와 원두의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개선했다. 패키지 디자인은 이탈리안 감성을 더해 더욱 고급스럽고 심플하게...
[시선+] 소형가전 열풍 '무풍지대' 한국‥우려 터진 이유 2016-04-18 19:44:38
대형 가전 이외의 스틱형 청소기, 커피머신, 면도기, 믹서기, 로봇청소기, 토스트기 등이 소형 가전에 속한다. 고성능에 빼어난 디자인까지 겸비한 생활 밀착형 소형가전이 가전 시장의 트렌드로 부상했다는 뜻이다.gfk는 관련 글로벌 판매 자료도 공개했다. 지난해 글로벌 소형가전 시장은 698억달러 규모로 전년 대비 9%...
[아이 러브 커피] 빙그레, 페트 용기에 무균충전 시스템 적용…커피 본연의 맛과 품질 장기간 유지 2016-04-13 15:12:33
시장 규모가 4조원에 육박하고 있으며 커피 전문점, 커피음료, 인스턴트 스틱커피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많은 기업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레드오션 시장”이라며 “아카페라는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와 마케팅 활동을 통해 커피음료 분야에서 인정받는 기업으로 발전해나가는 것이 목표”라고...
내 취향대로 마시자… `홈카페` 인기 2016-04-07 14:15:20
홈카페족이 집에서도 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관련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해당 업체에서는 현재 경제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나마네 핸드드립 풀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코스타리카따라주 스페셜 원두커피 200g과, 드리퍼, 드립포트, 핸드드립 주전자 등 핸드드립에 필요한 용품 풀세트를 5만원...
'한 잔에 200원'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 나홀로 '쑥쑥' 2016-04-06 14:24:23
원두커피 제품인 '카누'를 출시해 두 달 만에 3700만잔(1스틱=1잔 기준)을 팔았다. 이듬해 1억9200만잔, 2013년 3억7300만잔, 2014년 5억5700만잔, 지난해 7억3900만잔을 판매했다.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의 성장 요인은 저렴한 가격 때문이다. 동서식품 '카누' 제품은 1포(스틱)에 평균 200원 가량이면 살...
"저가 커피론 한계…이디야, 품질로 매출 1조" 2016-03-31 17:33:59
커피 판매를 비롯한 유통사업도 확대할 예정이다. 스틱 원두커피인 ‘비니스트’ 매출을 100억원으로 늘리고 원두와 일반 커피 음료(rtd) 등을 본격적으로 유통하겠다는 얘기다. 이와 함께 커피의 맛과 품질을 높여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국내 최대 커피연구소인 ‘이디야커피랩’도 신사옥 1~2층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