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제일제당, 케이콘서 美 밀레니얼 세대에 한식 전파 2019-07-09 09:51:23
뉴욕 한인타운의 식당 10곳과 연계해 케이콘 티켓을 지참하고 있는 소비자에게 비비고 왕교자를 에피타이저로 제공했다. 총 1만5000명이 참여했으며, 비비고 왕교자를 시식한 다수의 소비자가 추가 메뉴로 주문하고 싶다는 반응을 보였다. 박은선 CJ제일제당 비비고담당 부장은 “미국에서 열리는 모든 KCON에 참가해...
1TEAM(원팀), 두 번째 미니앨범 `JUST`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 2019-07-09 08:58:09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는 1TEAM은 서울 강남 일대와 시청, 광화문 등 서울 시내 곳곳의 옥외 전광판에 두 번째 미니앨범 `JUST` 발매를 알리며 국내외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어 1TEAM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오는 11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1TEAM은 새 앨범 발매...
맨해튼 '꿈의 무대' 점령한 차세대 BTS들…케이콘 '구름인파' 2019-07-08 12:00:07
비롯해 맨해튼 거리 곳곳에서 '한류 축제'를 알리는 광고영상을 상영하면서 분위기를 띄웠다. 연이틀 공연에 모두 11개 팀이 출연했다. 뉴이스트, SF9, 세븐틴 같은 최정상급 인기가수 외에도 신인 그룹의 무대도 돋보였다. 베리베리, 아이즈원, AB6IX, ATEEZ 등 데뷔 1년 차 신인들도 열정적인 무대 매너와...
"K팝, 美 주류음악 부상"…자발적 '번역 군단'도 증가 2019-07-05 23:29:59
콘 관객의 60%가량은 비(非) 아시안이다. WSJ은 K팝 열풍을 미소년 보이밴드 시초인 미국의 '백스트리트 보이스'에 빗대면서 "팝과 R&B, 힙합의 요소를 결합하면서 음악적으로는 많은 것을 갖고 있다"고 평가했다. 아이돌 그룹의 한국어 노래와 트윗, 인터뷰 등을 번역해 세계 곳곳에 알리는 자발적인 '번역...
'BTS 전도사' 제프 벤저민 "자기 모습 잃지 않은 것이 주효" 2019-07-02 17:21:35
미국에 알리는 일에 앞장섰다. 이제 CNN 등 현지 방송이 케이팝을 소개할 때 항상 스튜디오로 청하는 인물이 됐다. BTS 대성공을 분석한 글들은 이미 차고도 넘치지만, 수없이 명멸하는 케이팝 그룹을 지켜본 벤저민의 시각이 궁금했다. 한국이미지커뮤니케이션연구원(CICI)이 주관하는 문화소통포럼(CCF) 참석차 방한한...
카카오 캐릭터, 귀여워 美치겠네 2019-07-01 17:26:19
메신저인 위챗에서 이모티콘 상품으로 알리기 시작했다. 이어 3월 상하이에 카카오프렌즈 팝업스토어를 열어 현지 소비자를 직접 공략했다.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과 2위 업체인 징둥닷컴에서도 각종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카카오ix가 공략하고 있는 다른 해외 지역은 유럽과 홍콩 및 동남아시아 지역이다....
1TEAM(원팀), 21일 첫 번째 미니 팬콘 티켓 예매 2019-06-21 08:45:30
팬콘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는 7월 10일 개최되는 1TEAM(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의 첫 번째 미니 팬콘을 앞두고 21일 오후 8시 예스24를 통해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고 알리며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1TEAM의 첫 번째 미니 팬콘은 오는 7월 10일 오후 8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과거에 얽매이지 않고 이 순간 빚는 술에 집중" 2019-06-16 14:29:04
지콘 사케를 직접 만들고, 본격적으로 전국에 알리기 시작했다. 그는 “사케의 역사를 물려받았다는 사명감으로 다음 세대에 무엇을 남겨줄지 고민한다”고 말했다. 지콘은 옛 양조장에서 100% 수작업으로 생산된다. 수요가 크게 늘어도 생산량을 늘리지 않았다. 다만 온도와 습도 조절 등 미세하게 맛의 균형을...
세대를 연결하는 게임…'게임문화 가족캠프' 모집 2019-06-13 15:12:30
한국콘텐츠진흥원이 놀이문화로서 게임의 가치를 알리고 게임을 통해 세대 간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한 '2019 게임문화 가족캠프'를 개최한다. 7월부터 연말까지 총 5회에 걸쳐 강원권, 수도권, 호남권, 영남권에서 학생과 학부모 6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우선 '2019 게임문화 가족캠프' 1기 캠프에...
손흥민 vs 장동건…라면 광고 승자는 2019-06-10 15:39:52
콘, 파워에이드, cj제일제당의 비비고 등 다수 식품회사가 손흥민을 앞세워 제품을 알리고 있다. 손흥민은 이 밖에 ts샴푸, 질레트 면도기, 태그호이어 시계, sk텔레콤 등 12개 제품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이다.농심은 손흥민을 통해 ‘신라면은 한국 대표 라면’이라는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