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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방, 광고모델로 전지현 발탁…새 브랜드 캠페인 시작 2025-09-30 08:36:52
'MZ 세대'에게 폭넓은 영향력을 가진 배우”라며 “직방의 새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하기에 최적의 모델”이라고 설명했다. 직방의 신규 광고는 다음 달부터 지상파와 케이블TV를 통해 방영된다. 유튜브 등 영상 매체를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및 옥외 매체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안정락 기자 jran@hankyung.com
식지 않는 말차 열풍…3주만에 100만개 팔려나간 편의점 빵 2025-09-29 09:57:43
올여름 MZ(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유행한 말차 열풍이 꾸준히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은 최근 선보인 ‘말차 디저트 4종’이 출시 약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연세유업은 이달 3일 ‘말차 초코 생크림빵’과 ‘말차 크림카스테라’를 내놓은 데 이어 10일에는...
애경그룹 승부수…AK플라자 살린다 2025-09-28 17:03:28
때문에 세운 ‘틈새 전략’이었다. MZ세대가 좋아할 만한 스트리트패션 브랜드와 마니아가 열광하는 각종 캐릭터, 애니메이션 숍을 적극 유치했다. 특히 서울 홍대점 등은 ‘애니메이트’ ‘위드뮤’ 등 각종 캐릭터 지식재산권(IP)과 협업한 매장을 잇달아 열어 젊은 소비자를 끌어모으는 데 일부 성공했다. 하지만...
로컬 상생의 힘…네이버 '나란히가게' 판매 급증 2025-09-28 07:45:00
로컬 상생의 힘…네이버 '나란히가게' 판매 급증 MZ세대 중심 '로컬 소비 바람' 확산 신선식품·전통주·맛집 밀키트까지 판매 다변화 (서울=연합뉴스) 김경희 기자 = 20~30대를 중심으로 지역 특성이 강한 '로컬' 상품들에 주목하는 소비 문화가 자리 잡으며 지역 상생 온라인 제품들의 판매가...
'불닭 챌린지' 유행하더니…전세계 MZ 매운맛에 열광[트렌드+] 2025-09-27 17:40:28
전 세계 MZ(밀레니얼+Z)세대 중심으로 매운맛 열풍이 거세지고 있다. 매운 음식에 대한 해외 인지도가 높아지고 온라인상에서 챌린지 문화 등이 확산하면서 수요가 증가한 영향이다. 시장이 커지면서 업계는 단순히 매운맛을 강화하는 데 그치지 않고 매운 정도를 단계별로 세분화하거나 제품 카테고리를 확대하는 방식으로...
세븐일레븐 '북새통'…공짜 커피에 텀블러 경품까지 [2025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5-09-27 14:56:19
배경에는 MZ 세대와의 접점 확대 전략이 깔려 있다. 최근 편의점은 단순한 구매 공간을 넘어 일상 속 문화와 체험을 함께 즐기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카페’의 고급화, 프리미엄 디저트 확대 등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데 주력해 왔다. 이번 행사는 이러한 전략을 소비자에게...
[MZ 톡톡] 최우선 국익은 '청년 일자리' 2025-09-26 17:46:24
한·미 간 관세 협상 세부 협의가 오가고 있다. 잘 돌아가고 있는 것 같지는 않다. 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임기 내에 3500억달러(약 490조원)를 현금으로 낼 것을 요구했다. 단순하게 계산해봤을 때 현재 우리나라가 보유한 외환의 약 85%에 달하는 금액이다. 이재명 대통령은 “무제한 통화 스와프도 없이...
"31가지 골라먹는 캡슐커피"…북촌에 뜬 '카누 바리스타' 팝업 2025-09-26 15:01:39
한 체험 공간이 인스타그래머블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MZ 여성들의 호응을 끌어냈다. 동서식품은 작년 10월에도 스타필드 하남에서 '카누 호환캡슐로 새로운 커피 취향을 발견해보세요!'라는 슬로건으로 '스위치 투 카누' 팝업을 열어 소비자들이 카누 호환캡슐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커피...
'아프리카 MZ세대 삶은 어떨까'…HK3.0 학술대회 개막 2025-09-26 14:52:03
'아프리카 MZ세대 삶은 어떨까'…HK3.0 학술대회 개막 한국외대 용인캠퍼스서 4개대학 컨소시엄에 기관·NGO 등 경험 나눠… 27일까지 이틀간 열려 (용인=연합뉴스) 노재현 기자 = 아프리카와 관련해 국내 대학연구소를 비롯해 정부기관과 단체, 비정부기구(NGO) 등이 정책·학문·현장의 목소리를 공유하고 협력...
주식회사 와이지지알, 일본 시장 공략 성과 토대로 킹고스프링과 투자계약 체결 2025-09-26 11:08:25
MZ세대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한 콘텐츠 기반 마케팅 플랫폼으로, 다수의 B2B 계약과 높은 전환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조명받지 못한 한국의 브랜드들이 일본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국내 브랜드와 포루츠 모두가 함께 가치 있는 성장을 이루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시오리 매거진은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