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귀한 탄생` 프라이머리로우 두유크림, 런칭 3주 만에 전량 완판 2014-12-11 17:35:34
내세워 틈새시장을 공략한 것이 적중했다고 평가받고 있다. 또한 소셜 커머스 측은 "건성, 지성, 민감성피부에 모두 피부트러블 없이 보습력과 지속력를 두루 갖도록 한 것이 좋은 반응을 얻게 된 동기"라고 밝히기도 했다. 두유크림의 주 성분인 `소이 이소플라본`은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작용을 하여...
남동발전, 中企 중동 동반진출 해외로드쇼 개최 2014-12-11 16:01:49
시장에서 통하리라고 큰 기대는 예상하지 않고 참가했는데 남동발전과 공동으로 연구개발한 롤러스크린(석탄선별기)에 대하여 현지 골재시장 등 건설업계 반응이 엄청나게 뜨거웠다"고 말했습니다. 또, 우수제품 설명회에 참가해 주의깊게 경청하던 바이어들로부터 즉석에서 한국공장 현장실사를 요청받은 중소기업도 많아...
[마켓 포커스] [명성욱의 모멘텀투자] - 금통위 기준금리 동결 ‘연 2.0%’ 2014-12-11 15:34:37
시장에 부담이 된다. 연말을 맞이하면서 시장에 긍정적인 요인이 나타나지 않고 있다. 시장 어려울 때 틈새는 개별이다. 중소형 개별 종목군으로 접근하는 게 좋다. 하지만 이 또한 단기적인 접근이 유효하고 길게 보는 전략은 자제하는 게 좋다. 바이오, 게임, 엔터테인먼트 관련주를 중소형주 중심으로 관심을 갖는데,...
위메프 출시 3주만에 조기 완판...`두유크림` 뭐기에? 2014-12-09 18:13:22
마사지법까지 내세우며 틈새시장을 공략했다. 프라이머리로우 관계자는 "화장품, 그 이상을 넘어 또다른 소비자들의 니즈와 초 니치(틈새) 시장을 겨냥했다. 소비자들의 감성을 사로잡을수 있는 디자인과 제품 패키지에 마음을 최대한 담으려 노력했다. 이로써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 감성을 자극하는 제품이라는 평가를...
새 먹거리 '고군분투' 상사株…미생에서 완생될까 2014-12-08 14:52:03
물류업체인 범한판토스는 세계에서도 니치마켓(틈새시장) 선두로 손꼽힌다"며 "특히 글로벌 물류산업은 기업들의 아웃소싱 증가와 전자상거래로 촉진된 물류기업들의 인프라 재평가가 이뤄지면서 높은 밸류에이션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이 연구원은 또 "lg상사의 범한판토스 인수는 lg그룹 물동량을...
2~3인가구 맞춤형 투룸 오피스텔 희소가치 풍부 '영등포역 신한헤스티아' 틈새시장 공략 2014-12-08 12:52:00
투룸형 오피스텔의 인기가 고공행진을 하고 있다.실제 분양시장에서도 투룸형 주택의 인기는 꽤 높았다. 지난 4월 서울 금천구 독산동에서 선보인 ‘롯데캐슬 골드파크 Ⅱ’ 오피스텔 중 가변형벽체를 적용해 투룸으로 활용 가능한 전용 29㎡의 경우 18실 모집에 464명이 접수해 25.8대 1의 높은 청약경쟁률을...
섹션오피스 ‘퀸즈파크나인’분양…저금리 시대 틈새시장 노려볼까 2014-12-05 11:50:00
거주지 수요가 높아 분양시장도 줄줄이 성황이다. 실제 대기업 입주로 인한 오피스 수요가 높은 강서구 마곡지구의 오피스텔 임대수익율은 강북구와 금천구 다음으로 높은 수준을 형성하며 서울시 대비 안정적인 흐름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지난해부터 마곡지구에 대규모 오피스텔 공급으로 현재 강서구 오피스텔이 약...
2위의 반란…틈새시장 노린다 2014-12-03 17:03:19
그렇습니다. 스마트폰 시장의 포화가 그 원인인데요. 휴대폰 전 세계 보급률이 70%를 넘어 추가 판로를 찾기 힘든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이에 제조업체들은 세그멘테이션 전략을 펼치고 있습니다. 전에는 누구나 좋아할 제품을 만들어 많이 파는 게 목표였다면, 이제는 수요가 있는 특정 계층을 공략하는데 주력하고 있는...
2위의 반란··· 틈새시장 노린다 2014-12-03 17:03:16
그렇습니다. 스마트폰 시장의 포화가 그 원인인데요. 휴대폰 전 세계 보급률이 70%를 넘어 추가 판로를 찾기 힘든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이에 제조업체들은 세그멘테이션 전략을 펼치고 있습니다. 전에는 누구나 좋아할 제품을 만들어 많이 파는 게 목표였다면, 이제는 수요가 있는 특정 계층을 공략하는데 주력하고...
스마트폰 틈새시장 개척…`독특해야 산다` 2014-12-03 11:09:27
드러내는 제품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이미 다양한 제품들이 소비자의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 HTC는 셀카를 많이 찍는 고객을 겨냥해 일명 `셀피`폰을 시장에 내놨고, 구글은 아예 스마트폰을 고객이 조립해서 쓸 수 있는 제품까지 선보였습니다. <인터뷰> 조성택 소니 모바일 사업부 총괄 "1년 전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