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문제적 남자`, 첫방송 시청률 최고 3% `대박 조짐` 2015-02-27 13:26:57
나타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남녀 20~49세 타깃 시청률 역시 평균 1.4%, 최고 1.9%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목요일 예능 프로그램 강자로 부상하고 있다. 특히 여성 시청자들의 호응이 뜨거웠다. 여성 10대부터 50대까지 전 연령대에 걸쳐 최고 시청률 2%를 넘어섰고, 20대와 40대에서는 동시간대 1...
[한계 돌파의 현장! 창조경제혁신센터] 삼성, 제일모직 옛터에 창조혁신센터…대구의 실리콘밸리로 만든다 2015-02-12 07:02:08
수 있다.삼성은 c-랩에 실리콘밸리식 투자 회수 시스템을 도입하기로 했다. c-랩의 지원으로 창업한 벤처기업 지분 2~8%를 혁신센터가 확보한 뒤 나중에 그 기업이 상장하면 지분 매각을 통해 투자금을 회수하고 이를 재투자 재원으로 쓸 방침이다. 정부 예산이나 삼성의 지원에만 의존해선 자생력이 없다고 보고 독자적인...
분자진단업체 랩지노믹스, 코스닥 상장 증권신고서 제출 2014-11-13 09:00:25
주력하고 있다.랩지노믹스는 기존 사업의 안정적인 매출 신장을 유지하면서, ngs 기술 기반의 진단 서비스 및 분자진단제품 등 신규 사업을 통해 매출 성장을 가속화하겠다는 전략이다.성감염증 진단 dna칩은 ce 인증과 kfda 품목허가를 완료하고 유럽, 중국 등 해외시장에 판매를 준비 중에 있다. 열대병을 위주로 한 pcr...
'아이팟' 엔지니어가 만드는 맥주는…코리아 크래프트 브류어리 2014-09-03 12:46:40
또 맥아 제분실, 양조실, 숙성실, 브루잉 랩(실험실), 이스트 발효실, 탭룸(오픈 키친)도 갖춰져 있다.몰트, 홉과 같은 원재료는 100% 유럽에서 냉장 컨테이너로 수입된 재료들만 사용하며 수입한 직후에는 브류어리 내의 냉장 창고에서 최상의 조건으로 보관된다.코리아 크래프트 브류어리는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구조와...
쿠폰·음식 배달·쇼핑 앱, 스마트폰 밖으로 손 뻗다 2014-08-14 07:00:28
ktb투자증권 연구원은 “소매 시장을 타깃으로 하는 o2o 시장은 한국이 300조원, 일본은 1400조원에 이르는 것으로 추산된다”며 “예전에는 온라인과 온라인, 오프라인과 오프라인 기업끼리 경쟁했다면 이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기업들이 한 공간에서 경쟁을 벌이게 됐다”고 말했다.임근호 기자...
[럭셔리 산업과 패션브랜드 마케팅②] 명품 브랜드들은 왜 호텔사업에 진출하는 걸까? 2014-08-06 23:21:51
랩 & jdmi 제자 중 이태리 ied-에우로뻬오를 졸업했던 학생들과 함께 불가리 호텔 야외 테라스에서 담소를 나눈 적이 있다. 지금도 내 기억에는 호텔서 사용하던 모든 물건들이 다 불가리에서 출시된 제품들이었다는 것이다. 이렇게 승승장구하는 브랜드들의 디자이너들이 한편으로는 중산층 시장으로 진출하여...
넥슨커뮤니케이션즈, 부산지역 장애 어린이 후원 2014-04-01 11:47:58
최다육성선수는 '슬러거' 류현진?! 넥슨, 여성 타깃 게임 '구운몽' 정식판 출시 구글 플레이, ཆ억 명에게 동시 출시 맛보세요'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개리 닉쿤 BTOB의 공통점? `스포츠돌` 전성시대~ 2014-03-26 16:37:12
타깃을 위한 프리미엄 스포츠웨어로 비비드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평상 시 캐주얼 의류로도 입을 수 있다. ★ 높이 뛰기 최고기록, 체육돌 BTOB...결국 광고까지 MBC ‘아이돌 육상 선수권 대회’에서 멤버 민혁이 185cm라는 높이 뛰기 최고기록을 세우며 체육돌로 이름을 알린 BTOB(비투비)는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Cover Story] 밴드왜건·스놉·베블런·디드로 효과…사고 싶은 원리들 2013-10-18 16:43:20
코’ 사건이나 세계 상위 1%의 여성들을 타깃으로 삼는 명품이라고 허위광고를 한 화장품 ‘쓰리랩(3lab)’ 사건 등은 모두 남들이 구입하기 어려운 값비싼 상품을 오히려 사고 싶어하는 과시적 소비행태를 노린 것이다. 스놉 효과란 특정 제품에 대한 소비가 증가하게 되면 그 제품의 수요가 오히려 줄어드는 현상이다....
“스타를 빌려드립니다?” 스타X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의 진화 2013-09-19 08:50:07
이번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2534세대를 타깃으로 이승기만의 댄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담았다. 라임 그린 컬러와 이퀄라이져를 모티브로 삼아 디자인한 것이 특징. 아이템은 캐주얼한 스트라이프 티셔츠부터 셔츠, 팬츠를 구성, 내추럴하면서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얼마 전에는 이승기가 공항패션으로 자신이 디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