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리 회사 대표상품] 우리투자증권 100세시대 플러스인컴 랩, 안정·수익 동시 추구 2013-08-01 15:29:04
‘100세시대 플러스인컴 랩’이 있다. 우리투자증권이 지난해 만든 상품개발 전담조직 미래상품발굴단이 100세시대연구소와 함께 만든 합작 상품이다. 이 상품은 저금리, 저성장 시대에 노후자산 운용 방법을 찾지 못해 고민하는 사람들을 타깃으로 삼았다. 하이인컴펀드와 상장지수펀드(etf) 투자로 안정성과 수익성을...
외식업계 '누드 마케팅' 열풍 2013-06-25 14:49:36
익스피리언스 빕스'라는 이 프로그랩은 고객 타깃별 특성을 반영한 문화 클래스로, 단순한 식사 공간이 아니라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색다른 문화 체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는 것. 특히 스테이크 클래스는 기존 스테이크 클래스에 문화 강좌와 인기 스타 셰프 초청 강좌를 더해 강의 내용과 강사를...
스타모델 vs 체험 이벤트…화장품 업계 "男心 잡아라" 2013-05-27 14:46:54
있는 것으로 평가한다"며" 아시아권 시장을 타깃으로 하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 특성상 스타 마케팅은 포기하기 어려운 전략"이라고 말했다. 이와 달리 해외브랜드인 크리니크, 랩 시리즈 등은 유명 모델보다는 제품 정보를 알리는데 보다 주력한다. 남성화장품의 경우 기초라인(스킨, 로션 등)이 주로 판매되기 때문에 스...
식품업계, 올해 트렌드는 '믹스'…라면 이어 음료도 열풍 2013-05-22 13:16:29
전했다. 삼양사에서 내놓은 ´비디랩 스키니 내몸에 맑은 레몬디톡´ 역시 미용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층을 타깃으로 한 기능성 음료로 레몬 농축액과 레드자몽 농축액이 믹스돼 있다. 커피 프랜차이즈 업체들도 경쟁적으로 `퓨전 음료’ 메뉴를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던킨도너츠는 부드러운 망고 푸딩과...
헤어샵 전용 디지털 사이니지 `매거진TV` 눈길 2013-04-08 15:52:33
타깃 월 평균 60만명에게 노출되는 새로운 매체 [한국경제TV 이원정 기자] 최근 헤어샵 매장 내부 거울에 `매거진TV`라는 새로운 매체가 등장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사이니지 전문업체 매거진티브이(대표 장대석)는 2040세대를 타겟으로 헤어샵 고객 거울에 설치된...
“불황을 넘어서라!” S/S 론칭 ‘뉴페이스 브랜드’ 관심 집중 2013-02-14 09:00:02
론칭했다. 브이엘은 23~30세를 타깃으로 영 컨템포러리 시장을 겨냥한다. 기존의 모던하고 시크한 보브의 이미지에 젊고 명쾌한 스트리트 감성을 담은 것이 특징. 또한 가격대를 낮게 책정하고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차별화할 계획이다. 보브 매장에서 숍인숍으로 전개 한 후 반응에 따라 단독브랜드화를 검토할...
[설 선물 정성 듬뿍] 어머님 주름 펴드리고 피부도 바꿔 드려요 2013-01-30 15:30:15
가운데에는 중·장년층을 타깃으로 한 제품이 많다. 이들 연령대에는 주름개선 노화방지 미백 등의 기능을 갖춘 화장품이 어울린다.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진설 2종 세트’(22만원대)는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진설수’와 피부결을 윤택하게 가꿔주는 ‘진설유액’ 정품이 들어간 기획상품이다. 진설라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