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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도날드, `행복의 나라 메뉴` 1천 만개 판매 돌파 2013-01-16 19:12:58
등 9가지 인기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플랫폼 입니다. 조주연 맥도날드 마케팅팀 전무는, “‘행복의 나라 메뉴’는 일시적 프로모션이 아닌 영구적 메뉴 플랫폼으로 고객에게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하는 맥도날드의 노력”이라며, “앞으로도 제품뿐만 아니라 긍정과 희망의 메시지로...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고객 모실 줄 아는 기업이 불황에 더 빛난다 2013-01-16 15:31:04
신뢰는 다시 회복하기 어렵다”며 고객감동 경영의 중요성을 강조했다.무엇보다 글로벌 시장은 수요보다 공급이 초과하는 상황이 전개되고 있다. 기업은 이제 제품의 가치뿐 아니라 심리적인 측면까지 고려해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어야 생존과 발전이 가능하다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은다.고객감동은 고객이 구입한 제품...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KB국민카드, 경영진 '고객의 소리' 매달 경청 2013-01-16 15:31:01
때 고객 가치를 가장 우선시해왔다. 차별화한 고객만족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최고의 카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kb국민카드는 cs 개선 전략 수립 컨설팅에서 개선 과제를 발굴했다. 과제를 수행하기 위해 수행 부서를 선정,실행하도록 했다. 이를 통해 고객 불편을 유발하는 프로세스를 과감히 개선, 고객이...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SK텔레콤, 고객불만 50% 이상 감소…최고 서비스 '우뚝' 2013-01-16 15:31:00
셈이다.회사 관계자는 “2008년부터 도입한 고객경험관리(cem) 체계를 작년부터 ‘cem 혁신’ 프로그램으로 재편해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 점이 인정받은 것 같다”며 “고객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고객중심 경영체계를 더욱 확고히 한 결과”라고 말했다.이 프로그램은 소액결제, t스토어 등을 이용할 때 ...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AIA생명 한국지점, 김장 나누고 소아암 환자 지원 2013-01-16 15:30:59
31만명의 영업인력과 2만45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은 2400만명에 달한다. 또 2010년 10월 전 세계 보험회사 역사상 최대 규모로 홍콩증시에 상장, 재무건전성과 함께 높은 성장잠재력을 검증받았다. aia그룹은 ‘healthy living’을 그룹 사회공헌 활동의 핵심 가치로 추구해오고 있다. 교육, 건강, 환경을 3대...
수익성에 세제혜택까지 금융세금폭탄으로 다시 떠오르는 세금절약형 부동산! 2013-01-16 12:27:00
서초중흥 S-클래스의 가치는 한층 치솟을 것으로 기대된다. 중도금 무이자, 실투자금 7천 만원대로 계약 즉시 전매가 가능하고 풍부한 생활인프라와 문화 여가 기반이 갖추어져 있어 거주와 임대수익을 동시 만족시키는 세금절약형 도시형생활주택 서초 중흥 S-클래스는 교대역 4번 출구 앞에 모델하우스를 개관 중이다....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신한생명, 고객패널단 운영…'따뜻한 보험' 실천 2013-01-16 09:06:14
고객과 소비자들을 초청해 상품 및 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한 금융정보도 제공한다.소비자 보호 강화 및 cs 경영 추진을 위해 ‘따뜻한 보험’을 핵심 경영 전략으로 설정하고, 따뜻한 보험 추진단을 운영하고 있는 것도 특징이다. 따뜻한 보험추진단에서는 상품 판매 단계부터 고객에게 가장 적합하고 이익이 되는 상품인지...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부산도시공사, 아파트 임대료 6년간 동결…주거환경 개선도 2013-01-16 09:01:48
보조금으로 난방비를 지원한 성과를 인정받아 고객감동경영 대상을 수상했다. 부산도시공사는 임대아파트 주민들의 난방온수 배관 교체, 재도장 공사 등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43억원을 투입했다. 또 삶의 질 향상을 위해 4억3000여만원을 지원, 다대5지구에 야외문화공연장을 개장했다. 다양한 문화 사업도 펼쳤다. 꽃단지...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일월, 고객을 생각하는 친환경 매트 2013-01-16 09:00:19
이 회장은 “무엇보다 고객의 행복을 최우선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고 강조했다. 철저한 품질 경영을 통해 제품의 생산, 판매는 물론 유통, 애프터서비스(as) 및 고객상담까지 고객에게 100% 합격점을 받도록 노력하고 있다. 특히 소비자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전화 as뿐만 아니라 본사 홈페이지(ilwoul.net)를 통해...
[한경포럼] 韓·日 CEO들의 신년 메시지 2013-01-15 17:08:34
만들고 완성도를 높이는 것보다 부가가치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향으로 히타치가 나아가야 한다”고 밝혔다. 2006년부터 4년간 적자에 허덕이던 히타치를 2년 연속 흑자로 돌린 나카니시다. 102년 역사의 히타치 전통을 바닥부터 바꿔야 한다고 믿는 그다. 전력사업과 정보시스템 도시개발 원전 등 전자업체로 여길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