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노션, 신입 공채 원서 접수…서울대, 연·고대에서 채용 박람회도 2017-08-31 14:25:00
이미지) [캠퍼스 잡앤조이=이신후 인턴기자] 현대차그룹 계열의 광고대행사인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9월 13일까지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크게 기획 부문과 제작 부문으로 나눠 모집 중이며, AE, Digital Planner, Media Planner·Buyer, Contents·Brand Marketer, Space·Retail Marketer, 아트디렉터, 카피라이터 등의...
"디스플레이광고 네이버가 압도…동영상은 유튜브 1위" 2017-08-03 07:00:05
"디스플레이광고 네이버가 압도…동영상은 유튜브 1위" 메조미디어 분석…DA·동영상 합치면 네이버-구글-다음 순 (서울=연합뉴스) 김태균 기자 = 올해 상반기 인터넷 디스플레이 광고(DA) 사업에서 국내 최대 포털 네이버가 압도적 1위 자리를 지킨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주목을 받는 온라인 동영상 광고에서는 구글...
[조아라의 청춘극장] 걸그룹 멤버에서 엔터社 CEO 된 24살 사장님 2017-07-27 15:34:13
쓴 물건이라니. 저부터 관심이 가더라고요. 그렇게 마케팅·광고 대행사로 사업을 시작했습니다."지난 26일 서울 잠원동 사무실에서 만난 이해리 컴퍼니93(kompany93) 대표(24·사진) 말투에 야무진 성격이 묻어 나왔다. 사업 5년차라고 해도 이제 갓 대학을 졸업할 나이를 감안하면 활달한 사업가 기질이...
내년 모바일 비디오 광고 '데스크톱+랩톱+스마트TV' 추월 2017-07-18 01:09:39
내년 모바일 비디오 광고 '데스크톱+랩톱+스마트TV' 추월 (샌프란시스코=연합뉴스) 김현재 특파원 = 글로벌 온라인 비디오 광고 시장에서 모바일의 비중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퍼블리시스그룹의 매체 전문 대행사 제니스는 17일(현지시간) 2018년에는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 비디오 광고비 지출이 데스크톱과 랩톱,...
국민 프로듀서? 이젠 진짜 프로듀서!…채용 진행 중인 엔터테인먼트사 2017-06-27 13:43:00
및 광고 대행사 업무 경험이 있다면 우대한다. 아티스트기획실에서 트레이닝 담당자를 모집 중이다. 담당 업무는 외국인 연습생 케어 및 교육, 부서업무 통역 및 번역, 기타 부서 내 행정업무, 필요시 해외 현지파견 등이다. 중국어, 인도네시아어, 태국어 중 1개 이상의 언어가 모국어이거나 소통이 가능하다면 지원할 수...
중반기 채용 시작한 스타트업은?…인스텝스, VCNC 등 5곳 2017-06-22 17:11:00
채용공고를 낸 스타트업을 한 데 모았다. 온라인 마케팅 에이전시 인스텝스에서 신입·경력 AE(디지털마케터)를 모집한다. 인스텝스는 회사 홈페이지 대문에 ‘고기 먹고 싶다’는 다소 엉뚱한 멘트를 걸어놔 스타트업의 자유분방한 조직 문화를 톡톡히 보여준 것으로 화제가 됐다. 신입의 경우 지원 시 적극적인 학습 습관...
골드만과 배민의 독거노인 우유배달 봉사, 수혜자 1000명 넘어 2017-06-22 16:27:17
건국유업, 핸드 코스메틱 기업 러쉬(lush), 제이준 성형외과, 온라인 종합광고대행사 열심히 커뮤니케이션즈 등 총 14개 국내외 기업들도 후원을 통해 동참하고 있다.최근에는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 공식 웹사이트(milk1009.org)도 새롭게 열었다. 웹사이트는 현재 우유 배달이 이뤄지고 있는 지역...
Since 2009 수임 확대 위한 변호사 마케팅의 선두주자, ㈜금솔커뮤니케이션 2017-06-20 11:05:38
전문 광고대행사 오는 2020년에는 변호사 3만 명 시대에 진입하게 된다. 이제 변호사도 적극적인 자기 홍보가 요구되는 시대가 온 것이다. 과거에는 낮은 경쟁률과 마케팅에 대한 인식 부재로 변호사의 온라인 홍보는 적을 수밖에 없었다. 현재 변호사 시장이 치열해지고 온라인 마케팅도 대중화되면서 이미 홍보 경쟁은...
바이럴 마케팅, 온라인 대행사 업체 선정 시 체크 포인트는? 2017-06-07 13:53:57
수단, 광고 방법의 다양화로 치열해진 경쟁에서 광고 경쟁력을 갖추어야만 가시적인 홍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평가되고 있다.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 `시아 아이엠에스` 관계자는 "광고 비용 대비 효과는 비교적 비례하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닭 잡는 데에 소 잡는 칼을 쓸 필요가 없듯 자신의 상품과 규모에 맞는 가성...
온라인 광고대행사 사업지원센터, "신규 창업자들에게 묻는다" 2017-05-30 09:33:49
"인터넷과 스마트폰이 일상화된 현재 광고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며 "침체된 경기 속에서도 경쟁시장에서 자영업자들이 살아 남기 위해서는 온라인 마케팅전략과 다양한 콘텐츠를 다뤄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짚었다. 또한, 광고대행사를 선택할 때에는 금전적인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해당 광고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