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업과 함께] 중소기업 자금난, 中企지원 4총사가 해결해 드려요 2013-05-14 15:34:00
이온정수기 '눈에 띄네'▶ [기업과 함께] 리바트 '앤''봄봄', 원색의 스틸큐브로 '화사한 주방' 연출…가격 거품 빼▶ [기업과 함께] 시몬스's-포켓스프링·i-포켓스프링', 누웠을 때 촘촘한 스프링이 신체 곡선 받쳐줘▶ [기업과 함께] 한샘'조이', '바른 자세 학습' 도와주는...
[기업과 함께] SGI서울보증, 혁신형 中企 보증한도 30억까지 확대 2013-05-14 15:29:12
이온정수기 '눈에 띄네'▶ [기업과 함께] 리바트 '앤''봄봄', 원색의 스틸큐브로 '화사한 주방' 연출…가격 거품 빼▶ [기업과 함께] 시몬스's-포켓스프링·i-포켓스프링', 누웠을 때 촘촘한 스프링이 신체 곡선 받쳐줘▶ [기업과 함께] 한샘'조이', '바른 자세 학습' 도와주는...
[기업과 함께] 중소기업진흥공단, 올 4조8700억 中企 융자금 마련 2013-05-14 15:29:11
이온정수기 '눈에 띄네'▶ [기업과 함께] 리바트 '앤''봄봄', 원색의 스틸큐브로 '화사한 주방' 연출…가격 거품 빼▶ [기업과 함께] 시몬스's-포켓스프링·i-포켓스프링', 누웠을 때 촘촘한 스프링이 신체 곡선 받쳐줘▶ [기업과 함께] 한샘'조이', '바른 자세 학습' 도와주는...
[기업과 함께] 위닉스 제습기'뽀송', 실내습도 확 낮춰 '뽀송뽀송'…세균·바이러스 함께 제거 2013-05-14 15:29:10
이온정수기 '눈에 띄네'▶ [기업과 함께] 리바트 '앤''봄봄', 원색의 스틸큐브로 '화사한 주방' 연출…가격 거품 빼▶ [기업과 함께] 시몬스's-포켓스프링·i-포켓스프링', 누웠을 때 촘촘한 스프링이 신체 곡선 받쳐줘▶ [기업과 함께] 한샘'조이', '바른 자세 학습' 도와주는...
[기업과 함께] 코웨이, 2중 황사필터 채택 공기청정기에 스스로 살균 이온정수기 '눈에 띄네' 2013-05-14 15:29:09
정수기’(chpe-250nf)는 정수기와 알칼리 이온수기를 하나로 합친 ‘컨버전스(융합)’ 가전 제품이다. 냉·온 정수는 물론 이온수까지 추출할 수 있는 국내 유일한 제품이라는 평가다. 기능은 합쳤지만 부피는 기존 이온수기 단일 제품 대비 20% 줄어들었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4대 위장 증상(만성설사,...
[기업과 함께] 교원, 비데에 순간온수 채택…세균번식 차단 2013-05-14 15:29:00
전략을 세웠다. 비데를 정수기와 공기청정기의 뒤를 잇는 핵심 성장 동력으로 본격 육성한다는 목표다. 이런 전략은 신제품 출시 일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회사는 매년 생활가전 가운데 공기청정기 신제품을 가장 먼저 내놓는 기존 패턴에서 벗어나 올해는 비데를 ‘1호 신제품’으로 선보였다. 비데 시장의 성장...
한경희생활과학, 로드샵 1호점 오픈 2013-05-13 17:08:55
스팀가전은 물론 에어프라이어, 광파오븐, 정수기, 클리즈 등 주방가전과 진동파운데이션, 주름다리미 등 화장품 그리고 새롭게 선보일 비데까지 전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문의 1577-3555. 한경희생활과학은 6월까지 전국에 60개, 올해 안에 100개를 오픈하고, 모든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국證 "코웨이 실적 성장 기대"…목표가 올려 2013-05-13 08:18:30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주력 제품을 위주로 가입자 증가세가 꾸준히 나타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코웨이는 독점적인 시장 점유율과 가입자 기반의 안정적인 수익 모델로실적 성장이 예상된다"며 종목에 대한 투자의견은 '매수'로 유지했다. hye1@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청호나이스 풍성한 20주년 사은행사 2013-05-10 14:12:34
김남주가 함께 하는 첫 행사다. `김남주 정수기 티니 소문내기`를 주제로 참가자들이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카페 등 SNS를 통해 청호나이스의 티니 정수기 출시를 소문 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청호나이스는 참가자 전원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10명을 선정해 상품권을 지급한다. 오는 5월 14일 로즈데이를 맞아...
코웨이, 1분기 영업익 692억원‥전년비 7.9%↑ 2013-05-10 11:05:20
뼘 정수기가 전체 판매량의 40%를 차지했고, 공기청정기와 비데는 각각 13.2%와 17.8% 증가했습니다. 해외사업 부문은 ODM 매출이 늘어나면서 지난해보다 5% 증가한 315억원을 기록했고, 리:엔케이 브랜드가 주축이 된 화장품 사업 매출은 3년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했습니다. 김상준 코웨이 전략기획본부장은 "2분기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