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 누적 판매 2000만 정 돌파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2024-09-30 09:00:01
거쳐 생산되었다. 하루틴 브랜드 관계자는 “우리가 먹는 다양한 영양제들은 생각보다 흡수율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 비타민C는 수용성 비타민이기 때문에 소변과 많이 배출되는데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고자 리포좀 비타민C를 선보인 것”이라며 “이제는 건강기능식품 선택할 때의 기준을 흡수율로 두고...
숲속 궁전, 오션뷰 스파, 비서 서비스…건설사 '고급화 경쟁' 2024-09-27 17:40:43
관심을 보였다. 건설사관에서는 대형 건설회사가 공급하는 하이엔드 주거 단지 홍보 경쟁이 펼쳐졌다. 롯데건설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공급하는 ‘청담르엘’(1261가구)과 강남권 ‘숲세권’ 단지인 ‘르엘 어퍼하우스’(222가구)를 홍보했다. 두 단지 모두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인 ‘르엘’이 적용됐다. 청담르엘은 지상...
할리데이비슨 패션, 드디어 첫선 2024-09-27 17:30:50
바이크 문화를 재해석해 패션과 접목한 브랜드다. 20·30세대를 타깃으로 한 유통망을 중심으로 빠르게 시장에 안착시킨다는 전략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날 자체 온라인 쇼핑몰 에스아이빌리지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공식 브랜드관을 열고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 젊은 층의 유동인구가...
신세계인터, '할리데이비슨' 만났다…패션브랜드 론칭 2024-09-27 09:24:25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핵심이다. 브랜드 정체성을 드러내는 로고를 전면에 배치한 로고 긴팔 티셔츠, 독특한 해골마크와 대담한 레터링이 강렬한 포인트를 주는 피그먼트다잉 스컬 스웻셔츠 등이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크롭 기장의 HD 다운 재킷, 다양한 볼캡, 고급 가죽 소재로 제작된 체인 카드 홀더, 벨트백 등...
신세계인터, 바이크와 패션 접목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론칭 2024-09-27 06:00:06
할리데이비슨의 바이크 문화를 패션과 접목한 브랜드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를 선보이고 라이선스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할리데이비슨이 지닌 120년 전통의 바이크 문화를 재해석해 패션과 접목함으로써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었고 20∼30대를 공략할 수 있는 유통망을 통해 ...
경북 봉화 "직접 딴 송이, 한약우와 함께 맛보세요" 2024-09-25 18:27:54
홍보관 및 판매관, 송이와 한약우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송이 한약우 셀프 식당 등이 운영된다. 개막일인 3일에는 내성천 특설무대 앞 잔디광장에서 제3회 오색오미 대형 비빔밥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숲속 도시 봉화’ 브랜드와 목재 친화도시 및 도시재생 사업을 홍보하기 위한 목재문화축제에서는 목재를 활용한 다양한...
"한국 오면 꼭 사요"…외국인들 '쇼핑 필수템' 정체에 '깜짝' [트렌드+] 2024-09-22 20:00:03
본점 7층 스포츠&레저관 등에서는 백팩을 멘 채 아웃도어(야외활동복) 매장을 둘러보는 외국인들을 쉽게 만날 수 있다. 외국인 고객이 주로 찾는 상품으로는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가벼운 활동성 의류인 바람막이와 경량 패딩 판매율이 높은 편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외국인 고객들의 아웃도어 수요를 반영해 다음 달...
백화점 아웃도어 외국인들 북적북적…"북한산 등산 전 쇼핑한다" 2024-09-22 07:05:00
라이선스 브랜드는 한국에서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외국 관광객들에게 수요가 높은 편"이라고 귀띔했다. 신세계백화점도 올해 들어 지난 18일까지 외국인 고객의 아웃도어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18% 증가했다. 증가율은 외국인 대상 전체 매출 신장률 147%보다 높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런 외국인 고객들의...
[이번주뭘살까] '가을비 내린다'…"실내 팝업스토어 즐기세요" 2024-09-21 07:00:04
브랜드가 가을 골프 의류와 골프화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마리오아울렛 2관 2층의 골프존마켓에서는 50만원·100만원·200만원·300만원 이상 구매 시 골프존 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등산·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노스페이스, 내셔널지오그래픽 등의 브랜드가 마리오 광장에서 기능성 티셔츠와 바지, 등산화를 최대...
'가성비' 이케아 잘나가더니…8000만원짜리도 없어서 못 산다 2024-09-21 06:56:25
난 이탈리아 주방가전 브랜드 ‘피아바’의 5000만원 중반대 냉장고가 판매되기도 했다. 반면 업계에서는 가성비 가구의 인기가 예전 같지 않다는 분석이 나온다. 하이앤드에 대한 수요는 늘어나는 점에서 가구도 소비 양극화 현상이 짙어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2014년 국내에 진출한 이케아코리아의 경우 꾸준히 성장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