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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혜진 이어 이효리 쓰더니…'2000억' 매출 폭발한 회사 2024-03-19 14:25:11
기용해 주력 제품인 미스트를 '한혜진 미스트'로 홍보하며 입지를 넓혔고, 지난해에는 가수 이효리와 손잡고 브랜드 홍보에 나섰다. 달바 관계자는 "스테디셀러인 '비건 미스트 세럼'을 필두로 '워터풀 선크림'까지 두각을 나타냈다. 국내에 이어 일본, 미국, 아세안, 유럽 등 해외 시장에서...
달바, 작년 매출 2천억원 돌파…미국·일본 등 해외서 인기 2024-03-19 10:15:21
비건 미스트 세럼을 필두로 워터풀 선크림까지 두각을 보이며 일본, 미국, 아세안, 유럽 등 세계 시장에서 꾸준한 성과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일본은 작년 매출이 전년 대비 180% 성장한 100억원대를 기록했다. 미국 매출도 230% 증가하며 100억원대를 달성했다.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프랑스 에스테틱 마리꼬, ‘엑스퍼트 페이스 스컬프터 세럼’ 홈쇼핑 통해 첫선 2024-03-19 09:49:27
페이스 스컬프터 세럼’을 첫 선보인다고 밝혔다. 마리꼬는 1973년 약학 박사 장 다니엘 몽당과 프랑스 에스테틱계의 거장 마리꼬 여사가 만나 탄생한 브랜드로 자사 연구소를 설립해 에센셜 오일과 식물 활성 성분을 집중적으로 연구하고 독자적인 콤플렉스 성분을 개발, 고객에게 맞춤형 트리트먼트를 제공하고 있다....
"리들샷 말고 또 있네" 입소문…다이소 또 '품절 대란' 2024-03-18 15:26:17
특히 스팟 세럼 제품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다이소 뷰티 아이템으로 꼽혔다. 그 결과, 더퓨어 티트리 스팟 세럼의 지난달 매출은 지난해 월평균 매출보다 199% 급증하며 일시 품절을 기록했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본부장은 "최근 다이소가 뷰티 브랜드의 새 유통 채널로 많은 주목을 받는 가운데 다이소 전용...
세럼카인드, 에이든랩과 일본 총판 계약 체결 2024-03-18 11:01:16
‘세럼카인드(SERUMKIND)’를 운영하고 있는 컴플리톤코리아(이하 컴플리톤)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및 AI 기반 이커머스 기업인 에이든랩과 글로벌 파트너쉽을 위한 일본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컴플리톤은 CTK 그룹 산하 OBM 및 PL브랜드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회사다. ‘비디비치’, ‘트롬’, ‘레종’,...
어퓨 "더퓨어 티트리 8개월만에 33만개 판매…다이소 효과" 2024-03-18 10:13:21
8종 제품 중 '더퓨어 티트리 스팟 세럼'은 지난달 매출이 작년 월평균 대비 199% 급증해 일시 품절을 기록했다. 어퓨는 오는 4월 다이소와 함께 색조 화장품 '더퓨어 캔디 라인'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크리스챤 디올 뷰티,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함께 디올 남성 향수 ‘소바쥬’ 포토콜 진행 2024-03-15 11:07:39
(클렌저/토너/세럼)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를 기념해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멤버 전원이 롯데 월드타워몰에 위치한 ‘크리스챤 디올 뷰티 부티크’를 방문해 ‘디올 소바쥬 포토콜’ 행사를 진행하며 자리를 빛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은 ‘디올 소바쥬’ 컬렉션의 대표...
크리스챤 디올 뷰티,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디올 소바쥬' 포토콜 진행 2024-03-15 10:03:30
NEW 스킨케어 3종(클렌저/토너/세럼)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멤버 전원이 롯데 월드타워몰에 위치한 크리스챤 디올 뷰티 부티크를 방문해 ‘디올 소바쥬 포토콜’ 행사를 진행하며 자리를 빛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은 ‘디올...
클리오, 손상모·염색모 머릿결을 부드럽고 향기롭게…'힐링버드' 디자인·성능 높여 2024-03-13 16:03:29
울트라 샤인’은 제형도 바뀌었다. 세럼과 오일 2층 구조로 이뤄져 있다. 세럼은 영양을 충족해주고, 오일은 윤광 케어 효과를 내 푸석푸석한 모발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 각 층들이 잘 섞이도록 흔들어주고, 젖은 모발 상태에서 사용하면 된다. ‘리바이브 노워시 딥 모이스처’는 기존...
정관장, 美 '비건 뷰티' 시장 도전 2024-02-29 18:02:20
이런 추세를 반영해 랩 1899 제품인 ‘레드진생 펩타이드 세럼’을 미국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인디고고를 통해 먼저 선보였다. 2월 중순 펀딩에 들어간 레드진생 펩타이드 세럼은 목표 금액의 392%를 초과 달성했다. 1999년 한국담배인삼공사(현 KT&G)에서 분할된 KGC인삼공사는 2017년 선보인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