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마트한 소비자 사로잡을 마케팅 전략을 논하다 2016-09-26 14:55:11
마케팅에서의 Store Development 중요성`, 우먼스톡 김강일 대표의 `비디오 커머스 운영사례 및 V-콘텐츠 마케팅 활용방안` 등이 발표된다. 전시회에는 ▲HP코리아의 고급 브랜드 매장에 어울리는 모바일 POS ▲어드밴텍의 키오스크-POS-디지털사이니지를 위한 토탈 솔루션 ▲슈프리마의 리테일 매장 전용 통합보안솔루션...
모바일 영상 보고, 쇼핑하는 '비디오 커머스' 뜬다 2016-09-12 17:43:58
설명했다.우먼스톡, 블랭크티비, 글랜스티비 등 스타트업들은 패션·뷰티 제품을 중심으로 비디오 커머스를 활성화하고 있다. 크리에이터들이 제품을 직접 시연하면서 소비자가 간접 체험을 하는 효과를 통해 매출 증대로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책, 정보기술(it) 기기 등의 리뷰(사용후기)를 보여주는 동영상도...
늦깎이 휴가족들을 위한 실속 파우치 싸기 TIP 2016-08-29 11:28:13
전문 모바일 프로그램 우먼스톡에서 기은세가 본인의 바캉스 파우치 아이템으로도 공개해 화제가 된 제품. 일반 피부를 위한 데일리 클렌징과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젠틀 마일드 클렌징의 2가지 스피드 옵션이 있어 피부 타입과 컨디션에 따라 스피드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고, 60초 물살 모공샤워 젠틀 클렌징으로 부드러운...
윤채경, C.I.V.A 멤버와 함께 광고 촬영 ‘상큼발랄’ 2016-08-01 09:06:21
모바일 패션-뷰티 비디오커머스 우먼스톡의 광고 모델로 낙점됐다. 인기 있는 미녀 스타들의 전유물이었던 패션, 뷰티관련 광고까지 섭렵한 윤채경은 이번 광고를 통해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이라고 전했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 윤채경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촬영 내내 밝은 미소로...
"우먼스톡, 화장품 동영상앱 1년새 매출 120억 늘어" 2016-06-16 18:06:06
비디오커머스 업체인 우먼스톡 김강일 대표는 “제품 판매에 동영상을 활용한 뒤 지난 1년 동안 매출이 120억원가량 늘었다”며 “약 27만명인 회원 수가 매달 2만명 이상 늘고 있다”고 말했다.이어 “전자상거래를 이용하는 소비자의 절반 이상이 이미 모바일 쇼핑을 이용하고 있고, 모바일에서...
대세 여배우의 꿀광피부 비결은 ‘데일리 홈케어’ 2016-06-16 16:54:18
모바일 방송 우먼스톡에서 3 Step 클렌징 방법을 공개했다. 먼저 클렌징 워터로 1차 클렌징을 한 뒤 올인원 클렌저로 마사지하듯 문지르고 진동클렌저를 사용해 모공에 남아있는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씻어내는 것이다. 기은세의 진동클렌저는 클라리소닉의 미아2로 손보다 6배 뛰어난 클렌징 효과와 함께 피부결과...
[이슈+]26만뷰 카디건·월매출 4억 옷집…포털發 온라인 쇼핑의 진화 2016-05-24 09:01:09
3월 '우먼스톡'이 1분쇼핑과 기획한 뷰티 박스는 1분 만에 100박스가 완판됐다. 안나수이 롤러볼 향수를 다룬 1분쇼핑 콘텐츠는 화이트데이 시즌에 이틀간 조회수 17만뷰를 기록했다. 카카오 관계자는 "1분쇼핑은 일상에 필요한 실용적인 상품을 선별해 젊은 세대의 눈높이에 맞춰 정보를 제공하고 재미있게...
[앱으로 여는 세상] 예뻐지는데 넘나 좋은 것! ㆍㆍㆍ 뷰티 앱 3종 2016-05-01 16:23:33
염색과 액세서리 테스트도 가능 2. 우먼스톡 - 국내 최초 모바일 홈쇼핑 앱 - 연예인이나 1인 크리에이터가 직접 제품 소개 - 영상 방영 시간에 특정 제품을 할인가로 판매 - 메이크업 노하우 알려주는 동영상 제공 - ‘심쿵가’ 메뉴 : 할인 가격으로 화장품 구입 - 뷰티 배틀 : 연예인들의 뷰티 노하우 대결 3. 컷앤컬...
수지 닮은꼴 메이크업 영상 화제 기은세, 다음 바통은 누구? 2016-01-19 11:14:52
선발한 상태다. 우먼스톡 MCN 파트너가 된 24명의 뷰티 크리에이터는 오는 2월부터 본격적으로 영상촬영에 돌입한다. 이와 함께 우먼스톡은 상반기 내에 우먼스톡 플랫폼에 아프리카TV처럼 뷰티 크리에이터 별 개인 채널을 개설해서 각자의 개성을 살린 메이크업 및 뷰티 노하우를 보여줄 수 있도록 독려할 예정이다....
온라인 + 홈쇼핑 + 모바일, 이제는 뷰티 박스까지 배달? 2016-01-08 16:39:32
주목 받은 국내 최초의 모바일 쇼핑몰 우먼스톡이 뷰티박스 서비스까지 더한 강화된 화장품 유통을 선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홈쇼핑 형태로 샐럽이 직접 모바일과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제품을 판매하는 이색 유통을 론칭해 관심을 얻어 온 우먼스톡이 `심쿵가`라는 새로운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고가의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