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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00원짜리 아파트 조식…"맛있어요" 입소문 이유 있었다 [현장+] 2024-05-15 07:02:27
적용 받는다. 시행사가 자체적으로 양도 전환 가격을 정할 수 있다. 브라이튼 여의도는 당분간 여의도 일대에서 새 아파트 프리미엄을 누릴 전망이다. 이 단지 인그에 있는 △삼부아파트(1975년, 866가구) △수정아파트(1976년, 329가구) △한양아파트(1975년 588가구) 등 수십년 아파트들이 즐비해서다. 여의도동에 있는...
CJ올리브영 "'케이콘 재팬'서 부스 운영…K뷰티 인지도 강화" 2024-05-14 10:00:41
밝혔다. 부스는 올리브영의 자체 색조 브랜드와 국내 중소 뷰티 브랜드를 소개하는 콘텐츠로 꾸며졌다. 부스는 역대 케이콘 올리브영 부스 중 최대 규모인 360㎡(109평)로 조성됐다. 현장에서는 올리브영이 제작한 K뷰티 소식지와 쇼퍼백을 받기 위한 대기 줄이 길게 이어지고,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한 관람객들로 부스...
SJ그룹 캉골, 홍대 플래그십 매장 새단장…"'레트로코어(Retrocore)' 첫 시작 알린다" 2024-05-14 09:50:00
몰에서는 크래쉬 컬렉션 한정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SJ그룹은 2008년부터 '캉골' '헬렌카민스키' 등 해외 주요 패션 브랜드 및 미국 항공사 '팬암'의 독점 라이선스 사업을 비롯해, 성수동 공간 플랫폼 'LCDC서울', 자체 기획 브랜드 'LCDC TM(엘씨디씨 티엠)'과 에코...
[한경에세이] 둥그런 식탁, 심포지엄 2024-05-13 18:09:27
자체가 빠르게 줄어들었다. 공공과 민간 모두 마찬가지다. 옳고 그름이 있을까. 좋은 쪽으로 맞추면 된다.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일, 거기 집중하면 그뿐이다. 라틴어 ‘심포지엄’은 ‘함께 술 마시기’라는 뜻의 그리스어에서 유래했다. 올림포스의 그늘 아래 술잔을 기울이던 자리에서 서양 철학의 원류는 형성됐고,...
김혜수·주지훈에 수백억 쓰더니…줄줄이 추락한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13 11:20:12
내기도 전에 경기 침체가 오면서 고가품 소비 자체가 타격을 받은 것. 코로나19 종식으로 해외여행이 재개되면서 명품 소비를 할 수 있는 채널도 다양해졌다. 매장 직접 구매, 면세점 소비가 늘면서 소비 여력이 분산돼 온라인 명품 수요가 확 꺾이고 만 게 치명타가 됐다. 직접 온라인 사업하는 명품 브랜드들더 큰 문제는...
'대가의 관록' 자랑한 정명훈…흔들림 없이 도쿄필 이끌어 2024-05-12 18:35:18
게 문제였다. 이 곡의 성악 밸런스 자체가 메조소프라노에게 좀 불리한 것은 사실이지만 말이다. 도쿄필에 대해 말하자면 현악은 전반적으로 훌륭했으나 금관은 일부 대목에서 실수가 있었고 목관도 이따금 설익은 음향을 들려줬으며 팀파니 역시 종종 어택이 불분명해 일류 오케스트라다운 기량이라고 하기는 좀 어려웠다....
'본업의 힘'…유통업계, 1분기 '실적 선방' 2024-05-12 06:31:01
게 주효했다.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좋은 차별화 자체 브랜드(PB) 상품을 확대하고 젊은 층이 선호하는 모바일 라이브방송을 늘린 것도 수익 개선에 도움이 됐다는 게 업계 분석이다. 각 사 디지털(온라인·모바일) 매출 비중을 보면 GS샵이 59.6%, CJ온스타일은 53.7%로 각각 이미 절반을 넘어섰고 현대·롯데홈쇼핑도...
열도서도 거센 K뷰티 바람…올리브영, 일본법인 세운다 2024-05-10 18:14:18
올리브영 자체 브랜드 제품의 일본 매출은 2020~2023년 4년간 연평균 125% 증가했다. 올해 1분기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76% 늘어나는 등 일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리브영은 다만 일본시장에서 직접 매장을 낼지 여부는 아직 정하지 않았다. 올리브영은 2014년과 2018년 각각 미국과 중국에 법인을 세우고 현지...
온라인만 안된다?…PB 규제에 우는 쿠팡 2024-05-10 17:34:18
합니다. 대형마트도 자체 브랜드 상품 대부분을 이런 골든존에 진열하고 있는데, 쿠팡의 PB 진열만 규제하는 것은 명백한 역차별이라는 겁니다. 전문가들도 "온라인몰에서 PB 상품을 전면 배치하는 것이 문제된 경우는 없다, 오프라인 유통에서의 진열과 같은 이치인데, 온라인만 규제하는 것은 형평성에 어긋난다"고...
'K뷰티 성지' CJ올리브영, 일본 진출한다…상반기 법인 설립 2024-05-10 11:08:35
자체 온라인몰인 글로벌몰을 통해 외국인 주문을 받고 전 세계 150여개 국가로 2만여종의 뷰티제품을 배송하는 한편 바이오힐보·웨이크메이크 등 자체 브랜드 제품 수출에 힘을 쏟았다. 올리브영의 지난해 매출은 3조8000여억원이다. 전년보다 39% 급증했다. 특히 외국인 매출이 전년 대비 660%가량 증가해 올리브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