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레드벨벳 조이·빅나티,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부른다 2024-05-08 09:24:21
한 그룹 레드벨벳은 K팝을 대표하는 글로벌 아티스트로 지난해 11월 정규 3집 '칠 킬(Chill Kill)'을 발매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조이는 레드벨벳 활동 외에도 솔로앨범 '안녕(Hello)'을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진가를 드러냈으며 각종 드라마 OST, 프로젝트 음원 등에 참여하며...
高물가에 폭풍성장…토종 SPA '1조 클럽' 2024-05-07 18:36:04
트렌디한 상품을 계속 내놓은 전략이 적중해 매년 최대 매출을 경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해부터 이어진 토종 SPA 브랜드의 성장 원동력은 오프라인 매장이다. 코로나19 때문에 오프라인 매출이 떨어진 해외 브랜드들이 매장을 접은 것과 반대였다. 2019년 전국에 180개가 넘었던 유니클로 매장은 한·일 갈등에 따른...
'탑텐' 매장 많이 보이더니 1조 잭팟 눈앞…유니클로 잡는다 2024-05-07 16:08:25
트렌디한 상품을 계속 내놓은 전략이 적중해 매년 최대 매출을 경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해부터 이어진 토종 SPA 브랜드의 성장 원동력은 오프라인 매장이었다. 코로나 때문에 오프라인 매출이 떨어진 해외 브랜드들이 매장을 접은 것과는 반대였다. 2019년 전국에 180개가 넘었던 유니클로 매장은 한·일 갈등으로...
'캠핑·피크닉의 달'…이마트, 단독 협업 상품 선봬 2024-05-07 06:00:01
협업한 캠핑·피크닉 용품 20종과 영국을 대표하는 클레이 애니메이션 '윌레스와 그로밋' 협업 상품도 준비했다. 미국 대표 초콜릿 브랜드 '허위&키세스'와 협업한 상품 12종도 만나볼 수 있다. 김찬수 이마트 아웃도어키친 바이어는 "고객들이 유명 편집숍에 가지 않고도 가까운 이마트에서 트렌디한...
'무신사' 새겨진 골프용품 나왔다…테일러메이드와 협업 2024-04-30 16:09:05
“오랜 역사와 우수한 퍼포먼스를 지닌 테일러메이드와 함께 무신사를 이용하는 젊은 골퍼를 위한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계속해서 브랜드 헤리티지와 노하우를 새롭게 재해석한 협업 기획 상품을 무신사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
르노코리아, 신개념 전시장 전국으로 확대 2024-04-30 10:25:56
'rnlt©'에 맞춰 새단장한 대구수성대리점을 공식 개장했다고 30일 밝혔다. iv> 먼저, 전시장을 방문한 사람들은 상담, 시승, 계약, 출고 등 차 구매 서비스는 물론 프랑스 디자인 감성을 담아낸 의류, 패션 액세서리, 자동차 모형 등의 '디 오리지널(the original)' 르노 아이템들을 만나볼...
K뷰티 넘어 K헬스도 키운다…올리브영, '올영 헬스 다이브' 론칭 2024-04-30 09:36:09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올리브영만의 트렌디한 헬스 상품군을 특별한 혜택가에 제안하는 온오프라인 행사다. 그동안 비정기적으로 진행해온 헬스 상품 프로모션을 CJ올리브영 대표 프로모션인 '올영세일'처럼 정례화한 것이다. 올영 헬스 다이브는 올해부터 5월과 8월 11월 총 세 차례 고객과 만난다. 이번 첫...
“쇠뿔도 단김에…젝시믹스 일본 오프라인 힘준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日 나고야 파르코에 2호점 출점 2024-04-29 15:31:28
한 뒤 2호 매장을 출점하려 했으나, 1호 매장 오픈 후 빠르게 재고가 소진되는 등의 현지 내 뜨거운 반응과 큰 주목에 힘입어 시기를 앞당겼다. 일본에서 세번째로 큰 도시인 나고야는 일본 내 제조 일류기업들이 모여 있는 산업 집적지로, 관련 산업 종사자들로 인해 인구 밀집도도 상당하다. 2호 매장이 입점한 나고야...
무신사, 내달 8일까지 '잡화대전'…1천100여개 브랜드 할인 2024-04-29 08:54:28
한 럭셔리 브랜드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무신사는 설명했다. 특히 구찌·베르사체·셀린느·톰포드 등 럭셔리 아이웨어 브랜드 상품을 대상으로 행사 기간 무료 반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처음으로 전체 패션잡화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대형 할인 행사를 선보이게 됐다"며...
[박재항의 소소한 통찰] 밤양갱과 청룡, 과거에 오늘의 트렌드를 입히다 2024-04-28 18:21:43
담겨 있다고 한다. 2010년 이후로 동물 띠에 색상을 붙여서 ‘흑룡’ ‘청마’ 등으로 이름 지어 펼치는 소위 ‘십이간지 마케팅’이 화제가 되곤 한다. 이는 십이간지라는 과거의 전통에 현대적 시의성을 부가하는 시도다. 그리고 색상이 지닌 맑음과 비상(飛翔)의 이미지를 트렌디하게 입히려는 의도도 담겨 있다. 과거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