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주삼다수, 광복 80년 기념 '한정판 라벨' 2025-07-23 17:08:17
선보인다. 제주개발공사는 '제주삼다수 광복 80년 기념 라벨'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라벨은 제주삼다수의 상징인 한라산을 배경으로 한다. 여기에 숫자 '80'을 태극기의 색상인 파랑과 빨강으로 형상화한 디자인을 담았다. 전면 '광복 80년, 제주삼다수가 함께 합니다'라는...
'지드래곤 하이볼' 돌풍…"없어서 못 산다" 대박 나더니 2025-07-20 12:14:42
하이볼 시리즈는 지드래곤이 직접 라벨을 디자인했다. 이번 상품은 지드래곤이 직접 피스마이너스원의 상징인 데이지를 각기 다른 표현과 색상, 질감으로 그려 패키지에 담았다.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 시리즈는 편의점 CU에서 두 달여 만에 600만 개 넘게 팔려 최단기간 완판, 주류 최고 일매출 등 기록을 경신했다. 올해...
안소희 추천하면 '대박'...직접 와인 출시까지 2025-07-16 08:43:40
미팅을 진행하고 원액 선정은 물론 라벨 디자인까지 상품 기획과 출시 전 과정에 참여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와인은 뉴질랜드 말보로의 블라인드 리버빈야드 지역에서 수확한 포도로 만들었다. 허브향과 시트러스 계열의 열대과일 풍미가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명은 쉬머 소비뇽블랑과 쉬머 피노누아 2종으로...
CU, 배우 안소희와 손잡고 뉴질랜드 와인 출시 2025-07-16 08:25:29
원액 선정부터 라벨 디자인까지 상품 기획과 출시 전 과정에 참여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와인은 뉴질랜드 말보로의 블라인드 리버빈야드 지역에서 수확한 포도로 만들었으며 허브향과 시트러스 계열의 열대과일 풍미가 어우러지는 제품이다. 쉬머 소비뇽블랑과 쉬머 피노누아 2종으로 오는 30일 오프라인 출시된다. CU 자체...
[금주핫템] 오설록 '헬로키티 에디션'·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스탠다드' 2025-07-12 07:00:03
제품인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크기와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얼음 저장 용량을 확대했다. ▲ LG생활건강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펫패밀리는 반려동물의 용변 얼룩과 냄새가 고민인 고객을 위한 신제품 '펫 메스 리무버'를 출시했다. 반려동물 분변이 묻은 오염 부위에 뿌려 닦으면 세정과 탈취를 한 번에...
소주 도수는 '16도'가 대세…'처음처럼'도 0.5도 낮춰 2025-07-10 11:23:19
넘김을 부드럽게 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개편된 라벨 디자인과 출고가는 그대로 유지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2006년 출시 이후 부드러운 소주의 대명사로 자리 잡은 '처음처럼'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저도주 트렌드에 발맞춰 도수를 조정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고유의 부드러움을 강조한 다양한 마케...
'순한' 게 대세…4년 만에 도수 낮춘다 2025-07-10 10:41:56
지난해 바뀐 라벨 디자인은 유지되며 출고가도 변동 없다. 인구 감소, 음주 문화 변화 등에 따라 지속적으로 감소하던 주류 소비는 코로나19 유행을 거치며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강해지며 음주 횟수 감소, 저도주 선호로 이어졌다. 국세통계포털에 따르면 지난해 희석식소주의 출고량은 81만6천KL(킬로리터)로...
소주 도수는 '16도'가 대세…'처음처럼'도 0.5도 낮춰 2025-07-10 10:11:13
높였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바뀐 라벨 디자인은 유지되며 출고가도 변동 없다. 인구 감소, 음주 문화 변화 등에 따라 지속적으로 감소하던 주류 소비는 코로나19 유행을 거치며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강해지며 음주 횟수 감소, 저도주 선호로 이어졌다. 국세통계포털에 따르면 지난해 희석식소주의 출고량은...
4년 만에 낮아지는 '처음처럼' 알코올 도수…0.5도↓ 2025-07-10 10:01:33
트렌드에 맞춰 ‘처음처럼’의 알코올 도수를 낮추기로 결정했다. 또 100% 암반수에 쌀 증류주를 첨가하고 천연 감미료인 알룰로스로 쓴 맛을 줄였다. 작년에 변경된 라벨 디자인과 출고가는 변화 없이 그대로 유지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2006년 2월 출시 이후, 부드러운 소주의 대명사로 자리잡아온 ‘처음처럼’의...
진심을 다한 혁신 제품…고객의 마음 사로잡았다 2025-07-09 15:50:47
칠성사이다의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도 선보였다. 하이트진로 ‘테라’는 지난달 누적 판매량 55억병을 돌파했다. 330mL 기준 1초당 28병씩 판매된 것이다. 테라는 맥주 브랜드 중 가장 빠른 속도로 판매 기록을 세웠으며 최근 6년간 연평균 성장률 9%를 기록(올해는 1~6월 기준)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1989년 출시된 맥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