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3년 위스키 '로얄살루트 타임 챔버 바이 콘래드 쇼크로스', 아트페어에서 공개 2024-09-06 17:18:48
제작한 ‘타임 챔버’는 로얄살루트가 예술과 디자인에 대한 경의와 헌사를 담아 선보이는 아트 프로젝트 ‘아트 오브 원더(Art of Wonder)’의 두 번째 작품으로, 작년 10월 ‘프리즈 런던’에서 처음 선보이며 전 세계 아트 컬렉터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예술계의 공학가로 불리는 콘래드 쇼크로스는 권위 있는...
황금 연휴 가볼만 한 곳! 베트남 럭셔리 부띠크 아제라이 호텔&리조트 2024-08-28 16:28:46
호텔 럭셔리 어워드 2024에서 베트남 최고의 업 컨트리 호텔로 선정될 정도로 유럽과 북미 등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제라이 레지던스 후에는 베트남의 역사와 문화가 깃든 후에의 퍼퓸 강가에 자리 잡고 있다. 푸바이 국제공항에서 차로 30분 거리로 1930년대 프랑스 식민지 시절 문화가 남아 있어 색다른 베트남의...
최고급 전기차 국내 상륙…메르세데스-마이바흐 EQS SUV 출시 2024-07-25 17:00:31
마티아스 바이틀 벤츠 코리아 대표이사 사장과 킬리안 텔렌 부사장이 직접 발표를 맡았다. 지난해 상하이 모터쇼에서 첫선을 보인 마이바흐 EQS SUV는 '수준 높은 럭셔리'(Sophisticated Luxury)를 지향한다. 또 최상위 전기차 기준을 제시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좋은 것은 반드시 아름다워야 한다'는...
롯데, 美 공략 속도…시카고에 L7 호텔 2024-06-14 18:59:19
디자인은 글로벌 디자인 기업인 아브로코가 맡았다. 아브로코는 ‘식스 센스 런던’, ‘1호텔 센트럴 파크 뉴욕’ 등 세계 유명 호텔을 디자인했다. 한국 전통 직물인 조각보에서 영감을 얻어 새 호텔 객실 내 카펫 패턴과 램프 갓 등의 디자인에 적용했다. 한국 호텔의 정체성을 최대한 살린 레스토랑도 입점했다. 미국...
'사장님 차' 맞아요?…자동차 회사 CEO들 '의외의 선택' 2024-02-10 13:35:44
편의성과 적재공간을 확보했다. 수평적 디자인 콘셉트를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모던하게 완성한 실내 인테리어는 독립된 와이드 12.3인치 디스플레이와 슬림한 에어 벤트, 터치식 공조장치 등의 요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마티아스 바이틀 벤츠코리아 대표이사는 지난해 9월 취임 직후부터 업무용 차량으로 EQS 580...
"인기 이 정도였어?"…한국서 10만대 팔린 수입車 뭐길래 2023-12-13 11:15:58
4위를 기록하고 있다. 벤츠는 2015년 최상급 럭셔리 모델인 마이바흐 S클래스를 국내 최초 출시하며 '톱엔드' 세그먼트에서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마이바흐 S클래스는 지금까지 국내서 7242대가 판매됐다. 한국은 2019년부터 마이바흐 S클래스 판매 2위 시장으로 자리 잡았다. 벤츠는 S클래스의 국내 판매 호조의...
벤츠 S클래스, 한국서 10만대 넘게 팔렸다 2023-12-13 10:45:07
메르세데스-벤츠의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S-클래스'가 국내서 20년간 누적 10만대 판매를 달성했다. 13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에 따르면 S-클래스는 2003년 4세대가 국내 공식 출시된 이후 올 11월까지 누적 기준 총 10만911대가 팔렸다. △메르세데스-벤츠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메르세데스-AMG등 모든...
'올드머니룩'의 조용한 부상…현대홈쇼핑 "올해 판매량 1위" 2023-12-04 11:19:24
시장에서 '올드머니룩'과 '스텔스 럭셔리'가 인기를 끌었다고 4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이 1월부터 이달 3일까지 TV홈쇼핑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해당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이 상위권을 점했다. 올드머니룩과 스텔스 럭셔리는 큼지막한 로고나 요란한 디자인 대신 고급 소재와 은은한 우아함을 강조하는 패...
수학 문제까지 푸는 GPT 개발... 노인 돌봄 플랫폼 케어닥, 170억 투자유치 [Geeks' Briefing] 2023-11-15 17:01:24
K 럭셔리 명품 플랫폼 발란이 창사 이래 첫 사업 확장에 나선다.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새로운 사업 영역으로 확정하고 국내 브랜드들의 글로벌화를 돕는 ‘K-럭셔리’ 사업을 전개한다. 패션 분야에서 컨템포러리는 좋은 품질과 고유의 디자인을 가진 준명품 브랜드를 의미하는 말로 사용된다. 발란은 명품 플랫폼으로서의...
LG생활건강, 럭셔리 화장품 '더후' 리브랜딩…글로벌 공략 2023-10-11 16:16:44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라는 위상을 되찾겠다는 게 LG생활건강의 목표다. 더후의 콘셉트는 왕실의 궁중 비방과 동양 의학, 그리고 현대 과학이 조화를 이룬 ‘왕후의 화장품’이다. 왕실의 비방이 담긴 제품력, 궁중 문화를 재해석한 화려한 패키지 디자인, 그리고 왕후를 위한 럭셔리 마케팅으로 입지를 다지며 K뷰티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