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PC삼립, ‘K-브랜드지수’ 식음료 상장사 부문 TOP10 탈락…대상 첫 순위 '입성' 2025-09-12 08:26:50
삼양식품(4위), 오리온(5위), CJ제일제당(6위), 매일유업(7위), 롯데칠성음료(8위), 하이트진로(9위), 대상(10위)이 TOP10에 이름을 올렸다. 한정근 아시아브랜드연구소 대표는 “최근 식음료 업계는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변화와 글로벌 식품 트렌드를 중심으로 브랜드 경쟁력이 빠르게 재편되고 있다. 특히 MZ세대를...
[애프터마켓] 농심·메디포스트 강세 2025-09-11 16:38:19
: 매일유업 1%, 에이유브랜즈, 웹젠, 뷰노 1%대 - 농심은 도깨비 같은 종목으로 호가가 얇아 추격 매수 금지, 조심스러운 접근 필요 - 메디포스트는 시간 외 급등 중이나 익일 갭상승 시 익절 후 매도 후 재매수 전략 추천● 애프터마켓 상승률 상위 농심 7.8% · 메디포스트 6%...접근 유의 종목은? 11일 애프터마켓에서...
[포토] 2025 WIN 어워드, 대한민국 '다양성 우수기업' 10개사 선정 2025-09-10 10:14:24
기업 10개사를 발표하고 있다. 올해는 영원무역(생활), 매일유업(생활),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금융), SK이노베이션(소재), 현대자동차(기계), 크래프톤(ICT/서비스), 삼성물산(건설), 유한양행(제약) 등이 각 업종의 상위 기업으로 선정됐고 NH투자증권과 애경케미칼이 개선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국내 매출 상위 500...
대기업 여성임원 비중 첫 8%대 기록…급여격차 70%로 개선 2025-09-10 06:01:54
▲ 매일유업 ▲ 영원무역 ▲ 삼성물산 ▲ 애경케미칼 ▲ SK이노베이션 ▲ 유한양행 ▲ 크래프톤 ▲ SC제일은행 ▲ NH투자증권 ▲ 현대자동차 등 총 10개 사가 선정됐다. 리더스인덱스 관계자는 "남성 중심 문화가 상대적으로 강한 기업으로 꼽혀온 현대자동차와 SK이노베이션이 새롭게 이름을 올린 점이 주목된다"며...
[신상잇슈] 정관장 '에브리타임 샷 스토롱'·빙그레 '캐옴 당근·ABC' 선봬 2025-09-06 07:00:08
▲ 매일유업[267980]은 '유기농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의 대용량(400g) 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설탕과 향료, 색소, 안정제 없이 유기농 함량 99.9% 원료로 만들었다. 400g 제품 한 개에 28g의 단백질이 들어있다. ▲ 빙그레[005180]는 과채주스 브랜드 '캐옴'의 신제품 '캐옴 당근'과...
[신상잇슈] SPC 초당옥수수 미니꿀약과·bhc 콰삭 슈림프 2025-08-30 07:00:04
▲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폴 바셋은 말차 메뉴 7종을 내놨다. 말차 열풍에 맞춰 '제주말차 아포가토', '제주말차 카페라떼', '제주말차 아이스크림 라떼', '제주말차 아이스크림 디저트컵' 등을 선보였다. ▲ 삼양식품은 스낵 브랜드 짱구의 신제품 '맹구짱구'를...
이디야, 헤이즐넛 3종…폴바셋은 말차 신메뉴 2025-08-29 17:05:11
첨가해 고급스러운 단맛을 완성했다.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폴바셋은 말차 메뉴 7종을 내놨다. 제주산 햇말차를 활용해 말차의 진한 풍미가 더욱 잘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봄 시즌이 끝난 뒤 소비자의 재출시 요구가 이어지면서 기획됐다. 기존 ‘제주말차 라떼’ ‘제주말차 아이스크림’ 외에...
'매일두유 렌틸콩’ 출시 1주일 만에 초도 생산물량 완판 2025-08-29 13:52:29
설탕이 무첨가된 저당 두유를 즐겨 마셨는데, 매일유업이 이를 관심 있게 생각하다가 렌틸콩 두유를 공동 설계했다. 매일유업은 정희원 박사와 개발 과정에서 영양 설계, 원료 배합 비율, 맛까지 긴밀히 협업해 신제품을 탄생시켰다. 정희원 박사가 자신의 책에서 제안한 ‘MIND 식사법’의 주요 곡물인 렌틸콩을 주 원...
미국대두협회, 국제 대두 교역박람회 ‘소이 컨넥스트(Soy Connext)’ 성료 2025-08-26 14:03:57
연세유업과 매일유업도 참석해 지구의 미래를 밝히는 대열에 참여를 선언했다. 비영리 기업인 연세유업은 최근 SUSS 로고를 도입한 저당 두유 등 헬씨 플레져 제품을 출시, 브랜드 가치를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매일유업도 대표 제품인 설탕 무첨가 매일두유에 SUSS 로고를 부착하며 친환경 원재료를...
미국대두협회, 국제 대두 교역박람회 '소이 컨넥스트' 성료 2025-08-26 13:46:09
유업과 매일유업도 참석했다. 비영리 기업인 연세유업은 최근 SUSS 로고를 도입한 저당 두유 등 헬씨 플레져 제품을 출시해 브랜드 가치를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매일유업도 대표 제품인 설탕 무첨가 매일두유에 SUSS 로고를 부착하고 친환경 원료 기반 제품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한경닷컴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