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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스다운' 이라더니…받아보니 '엉터리' 2025-12-09 12:20:45
더블유컨셉·무신사·에이블리·지그재그 등 4개 패션 플랫폼에서 판매되는 구스다운 패딩 24개 제품을 조사한 결과, 5개 제품이 거위털 기준(80% 이상)을 충족하지 못했다고 9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레미 '구스다운숏점퍼'(거위털 비율 35.4%), 라벨르핏 '루벨르구스다운숏패딩벨티드패딩'(37.6%),...
구스다운인 줄 알고 샀는데…'또 속았다' 발칵 2025-12-09 12:15:44
9일 더블유컨셉·무신사·에이블리·지그재그 등 4개 패션 플랫폼에서 판매되는 구스다운 패딩 24개 제품을 조사한 결과, 5개 제품이 거위털 기준(80% 이상)을 충족하지 못했다고 발표했다. 이 중 일부는 거위털 비율이 6%대에 불과했다. 해당 제품은 레미 '구스다운숏점퍼'(거위털 비율 35.4%), 라벨르핏...
무늬만 '구스다운', 받아보니 오리털…일부 패딩 엉터리 2025-12-09 12:00:08
것으로 확인됐다. 한국소비자원은 더블유컨셉·무신사·에이블리·지그재그 등 4개 패션 플랫폼에서 판매되는 구스다운 패딩 24개 제품을 조사한 결과, 5개 제품이 거위털 기준(80% 이상)을 충족하지 못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중 일부는 거위털 비율이 6%대에 불과했다. 해당 제품은 레미 '구스다운숏점퍼'(거위털...
"이번 역은 성수, 무신사역입니다"…3억2929만2929원에 낙찰 2025-12-09 10:10:06
성수동 일대를 명실상부 '무신사 타운'으로 만들겠다는 구상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성수동으로 본사를 이전한 이후 고용 및 투자를 지속적으로 확대한 결과, 지역 경제가 활성화됐다"며 "성수를 넘어 서울숲길까지 진출해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 상권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이번 역은 성수, 무신사역입니다" 2025-12-09 09:42:46
운영하는 '이구홈 성수', '이구키즈 성수' 등도 운영했다. 무신사가 본사를 이전하기 전인 2021년 500여 명 수준이었던 임직원 수는 현재 1,800여 명으로 3배 이상 늘었다. 2021년 말 4,600억원 대였던 매출은 2024년 말 1조2,427억원을 기록했다. 3년 만에 약 170% 확대된 셈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성...
"이번 역은 무신사역입니다"…무신사, 2호선 성수역 역명병기 시작 2025-12-09 09:25:04
성수, 무신사역입니다”라는 안내방송이 나온다. 무신사는 지난 9월 서울교통공사가 공고한 공개 전자입찰에 참여했고 3억2929만2929원에 최종 낙찰자로 선정됐다. 계약 기간은 3년이며 1회에 한해 3년 추가 연장이 가능하다. 무신사 관계자는 “성수동으로 본사를 이전한 이후 고용 및 투자를 지속적으로 확대했고 이후 ...
"이번 역은 무신사역"...이름값 '와우' 2025-12-09 09:21:00
노선도, 안내방송 등에 성수역 다음에 무신사가 함께 안내된다. 무신사 관계자는 "성수동으로 본사를 이전한 이후 고용과 투자를 지속해 확대했고, K패션 브랜드의 집결 효과 덕으로 지역 경제가 활성화됐다"며 "성수를 넘어 서울숲길까지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 상권으로 만들기 위해 지역 사회와 중소 브랜드 등과 상생을...
"이번역은 성수역, 무신사역입니다"…3년간 역명병기 2025-12-09 08:50:14
무신사역입니다"라는 안내방송이 나온다. 무신사는 지난 9월 서울교통공사의 공개 전자입찰에서 약 3억3천만원에 성수역 역명병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됐다. 계약 기간은 3년으로 1회에 한해 3년 추가 연장이 가능하다. 무신사 관계자는 "성수동으로 본사를 이전한 이후 고용과 투자를 지속해 확대했고, K패션 브랜드의...
캐주얼은 무신사, 명품은 신세계V…쇼핑대목 최대 수혜 2025-12-07 18:14:39
대체데이터 플랫폼 한경에이셀(Aicel)에 따르면 무신사의 온라인 신용카드 결제금액(추정치)은 지난달 3407억원으로 월간 사상 최대를 기록했다. 작년 동월 대비 33.7% 급증하면서 신흥 3대 패션 플랫폼으로 불리는 무신사, 지그재그, 에이블리 가운데 유일하게 작년 실적을 뛰어넘었다. 카카오스타일의 ‘지그재그’는 같...
'롯데타운’ 성과 가시화…잠실·명동 2년 연속 합산 ‘연매출 5조원’ 2025-12-07 10:19:21
'무신사 스탠다드', '아르켓' 등 대형 SPA 브랜드 등을 앞세워 MZ세대를 공략했다. 여기에 '포켓몬 타운' 등의 팝업은 420만명의 방문객을 불러 들이는 데 성공했다. 에비뉴엘은 고급화 전략을 택했다. 에르메스, 샤넬 등 명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최상위 고객을 위한 럭셔리 팝업 공간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