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유미, 日 유명 패션지 커버 장식…글로벌 행보ing 2023-02-22 14:20:07
집중시켰다. 프라다 그룹의 브랜드 미우미우(Miu Miu)의 글로벌 캠페인 모델로 나선 화보 촬영에서 이유미는 서정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몽환적인 비주얼 무드를 완성했다. 특히 이유미는 볼드한 메탈 액세서리와 개성적인 디자인이 가미된 의상을 트렌디하게 소화해내며 특유의 감각을 선보였다. 화보...
임윤아, 미우미우 글로벌 캠페인 모델 선정…‘아시아 셀러브리티 유일’ 2023-01-30 15:10:02
패션 브랜드 미우미우(Miu Miu) 2023 봄/여름 컬렉션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에 참여,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셀러브리티 중 아시아에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려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특히 임윤아는 이번 미우미우(Miu Miu) 글로벌 캠페인에서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조 게트너(Zoe Ghertner)와 호흡을 맞춰 몽환적인...
25분 만에 완판…쇼호스트 정체는 2023-01-26 17:23:52
미우미우’의 가방과 카드케이스를 25분 만에 완판시켰다. 롯데홈쇼핑은 이날 방송을 통해 루시가 라방을 진행하는 데 무리가 없다고 보고 오는 31일 방송을 시작으로 매달 정기적으로 루시를 출연시키기로 했다. 31일 방송에서는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액세서리와 가방을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은 2021년 2월 신성장동력...
리바이스 CEO "스키니진은 건재할 것…허리선은 계속 아래로" 2023-01-26 17:08:41
지난해부터 미우미우 등 명품 브랜드들은 2000년대 초반 유행했던 골반에 바지나 치마를 걸치고 그 위로 속옷 라인이 나오도록 하는 로라이즈 패션을 선보여 이를 재유행시켰다. 버그 CEO는 "우리는 아직 로라이즈 청바지로 완전히 옮겨가지는 않았지만, 현재 (허리선이 중간 높이인) 미드라이즈(mid-rise) 청바지가 가장...
"못다쓴 데이터 돌려받아요"…알뜰폰 출격하는 '토스' [Geeks' Briefing] 2023-01-26 12:51:34
브랜드 '미우미우'의 가방 4종, 카드 케이스 3종을 판매해 25분 만에 준비 수량을 모두 완판시키기도 했다. 로앤굿, 70억원 규모 시리즈 A2 투자 유치 로앤굿이 서비스 론칭 2년만에 70억 원 규모 시리즈 A2 투자 유치를 했다. 회사의 총 투자금액은 100억 원을 넘어섰다. 이번 투자에는 미래에셋벤처투자를 비롯해...
롯데홈쇼핑 가상인간 루시, 모바일 생방송 쇼호스트로 2023-01-26 08:33:58
출연해 미우미우 가방과 카드케이스를 판매한 바 있다. 롯데홈쇼핑은 루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루시를 라이브 커머스 진행자로 내세운 정기 방송을 매월 진행한다. 31일 루시가 쇼호스트로 출연하는 방송은 비비안웨스트우드의 액세서리와 가방을 판매한다. 루시의 패션 노하우를 전달하는 디지털 의상실 콘셉트로...
구준회 알타바 대표 "NFT는 웹3를 현실과 이어주는 포털" 2022-12-19 17:51:22
만들어주는 플랫폼이다. 프라다, 미우미우, 버버리, 아르마니, 불가리, 발망, 톰브라운 등 40개 이상의 브랜드사들을 고객 및 파트너로 보유하고 있다. 알타바가 강조하는 키워드는 '연결'과 '경험'이다. 알타바는 사람과 사람, 사람과 패션 브랜드를 연결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오프라인으로...
포바이포, 버추얼 휴먼 사업 본격화, 롯데홈쇼핑과 가상인간 `루시`로 라이브커머스 개시 2022-12-13 14:16:35
미우미우(MiuMiu)`의 가방과 지갑이다. 상대적으로 버추얼 휴먼에 관심이 높고 거부감이 적은 젊은 층을 공략하며 적극 소통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이번 방송은 루시가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첫 자리인 만큼 기존의 홈쇼핑과는 차별화된 콘텐츠 기획으로 버추얼 휴먼 루시만의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와 적극적으로...
가상인간 루시, 유튜브서 명품 '미우미우' 판다 2022-12-13 11:42:04
미우미우'의 가방과 카드 케이스 등을 소개하는 진행자로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루시는 이날 라이브 커머스에서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스타일 연출법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양방향 소통이 가능하게 하기 위해 루시에 시각 특수효과와 리얼타임 엔진 등 최신 기술을 적용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롯데홈쇼핑 가상인간 `루시`, 라이브 커머스 진행자로 데뷔 2022-12-13 10:50:46
`미우미우`의 가방과 카드 케이스 등을 소개하는 진행자로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루시’를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 커머스 진행자로 데뷔시키며루시는 이날 라이브 커머스에서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스타일 연출법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양방향 소통이 가능하게 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