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관광코스로 자리 잡은 K편의점'…GS25 "외국인 매출 최고" 2025-09-22 08:36:55
상품은 바나나맛우유와 반숙란, 맥주, 편의점 하이볼, 디저트빵, 그릭요거트, K팝 앨범 등이다. GS리테일은 K편의점이 방한 관광 때 꼭 들러야 하는 코스가 되면서 '해외 관광객 특수'를 누렸다고 분석했다. 올해 1∼7월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은 1천만명 규모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130만명 이상 늘었다....
[K푸드 세계로] ③ "진짜 한식 먹고 싶어 왔어요"…관광명소 가보니 2025-09-22 06:31:04
식당에서든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고 말했다. 외국인 관광객들은 K드라마와 K팝 등 한류 콘텐츠를 접했다가 K푸드에 관심을 갖게 됐다고 했다. K푸드 특화 편의점인 CU 명동역점에서 빙그레[005180] 바나나맛 우유를 마시던 캐나다인 관광객 안나(21)씨는 "K드라마에 종종 나와서 맛보고 싶었다"며 "평소 바나나를...
[이근미 작가의 BOOK STORY] 재미난 소설 일곱 편이 만든 '생각의 블랙홀' 2025-09-15 10:00:38
교차한다. 바나나 우유와 바나나 맛 우유, 보이차 판별법 등도 양념처럼 등장한다. 진짜 따져봐야 할 혼모노와 니세모노는 무당이 모신다는 신과 무당의 구도가 아닐까. 치성을 드리면 신이 무당을 조종해 점사를 보고 굿을 할 수 있게 한다는데, 둘 가운데 대체 누가 혼모노고, 누가 니세모노일까. 문수가 평생을 바쳐...
슈퍼포우, 미군 공군기지 AAFES 공식 입점 2025-09-11 15:24:01
함께 덴탈츄 3종(베리·바나나·후코이단)이 판매되고 있다. AAFES는 전 세계 미군 기지에서 물품을 조달·판매하는 미국 국방부 산하 조직으로, 해외 기업 제품이 입점하기 쉽지 않은 까다로운 심사 절차를 거친다. 슈퍼포우 제품은 기능성과 안전성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펫밀크는 락토스 프리...
뭉치는 식품사들 '끼리끼리 컬래버' 2025-09-08 16:53:37
과자 바나나킥을 케이크(사진)로 만들고, 양파링 과자처럼 생긴 양파맛 도넛을 선보였다. 최근 인기가 높아진 먹태깡을 더해 ‘먹태깡 바게트깡’도 내놨다.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 배스킨라빈스는 오리온과 협업해 인기 초콜릿 비스킷 ‘비쵸비’ 맛을 9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했다. 일반적으로 식품업계는 캐릭터와...
빽다방, 단백질 쉐이크 2종…파스쿠찌는 말차 라떼 출시 2025-09-05 16:28:56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빽다방이 초코맛과 바나나맛 ‘단백질 쉐이크 2종’을 오는 11월까지 시즌 메뉴로 선보인다. 신제품은 단백질 파우더와 두유를 얼음과 함께 블렌딩해 더 시원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을 구현했다. ‘단백질 쉐이크 초콜릿’은 1회 제공량당 약 41g, ‘단백질 쉐이크 바나나’는 약 38g의 단백질을...
남양유업, '테이크핏 몬스터' 고소한맛 출시 2025-08-29 14:25:56
담은 초고단백 음료 ‘테이크핏 몬스터 고소한맛’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5월 출시된 ‘초코바나나맛’의 흥행에 따른 라인업 확장이다. 신제품은 100% 완전 단백질 음료로, 국산 보리 추출 농축액과 곡물 향을 담았다. 삶은 닭 가슴살 약 145g 또는 달걀 7.6개 분량에 해당하는 단백질을 담아 하루 권장량의 약...
뚜레쥬르, 농심 '킥·깡·링' 활용 베이커리 선보여 2025-08-28 11:34:05
바나나킥의 달콤한 맛을 케이크로 구현한 제품이다. 바게트에 '먹태깡'을 더한 '먹태깡 바게트깡'은 청양마요와 고추장마요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양파링'을 활용한 '양파링 도넛'은 도넛의 겉면에 양파링 과자 분말을 뿌려 은은하게 양파의 맛을 냈다. CJ푸드빌은 "최근 블랙핑크의...
제니 '최애' 소개 이어 '케데헌'까지…결국, 일낸 과자 2025-08-18 09:33:29
수치다. 와사비새우깡은 새우깡 특유의 고소한 맛에 알싸한 와사비 향이 어우러졌다. 지난 4일 출시됐다. '알던 맛이 찡해졌다'를 카피를 내세우며 홍보를 시작했는데, 안줏거리를 찾는 수요는 물론, 일상 속 기분전환이 필요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며 성과를 거둔 것으로 분석된다. 뿐만 아니라...
바나나맛우유·메로나, 대만서도 '활짝' 2025-08-11 14:23:43
위해 기획했다. 방문객들에게는 메로나, 바나나맛우유 등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바나나맛우유를 활용한 슬러시 제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특히 대만에서 인기가 많은 한국 출신 치어리더 변하율도 함께하며 대만 현지 소비자들과 소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