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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권력'의 이동…스트리트와 런웨이 경계가 무너졌다 [최혜련의 패션의 문장들] 2025-10-14 09:00:10
두꺼운 부츠가 런웨이에서 그대로 등장했다. 하지만 거기서 멈추지 않았다. 런웨이는 이 요소들을 정제하고 세련되게 가공해 또 다른 무드를 만들었다. 예를 들어 루이비통은 잘린 듯한 니트를 클래식 슬랙스와 매치해 새로운 균형을 제시했다. 발렌시아가는 슬레진저 룩에 부츠를 더해 우아함과 투박함을 동시에 끌어냈다....
싱가포르에서 '권지용' 외쳤다… F1 역사상 가장 '뜨거운 밤' 2025-10-07 14:03:53
레더 팬츠와 부츠를 매치해 강렬한 블랙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이어 두 번째 무대에서는 올레드 수트를 완벽히 소화하며 독보적인 비주얼과 존재감을 드러냈고, 마지막으로는 키치함과 댄디함이 공존하는 스타일링에 F1의 상징인 체커기를 더해 무대의 완성도와 몰입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한편 지드래곤은 한국을 시작으로...
가을 산행 한 번 다녀오면 찝찝했는데…"이런 방법이?" 2025-10-02 16:07:34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어그부츠 발수가공 서비스’에 이어 기능성 신발 관리 영역을 등산화까지 확대했다. 계절별로 수요가 높은 신발에 맞춤형 가공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은정진 기자 silver@hankyung.com 은정진 기자 은정진 기자 silver@hankyung.com
커크 발언 여파?…'지미 키멜쇼' 무기한 결방에 '부글부글' 2025-09-19 08:30:58
부츠 라일리는 "미국감독조합(DGA)이 회원들에게 ABC·디즈니·훌루·마블 작품 제작 불참을 선언하면 디즈니는 몇 시간 내로 결정을 번복할 것"이라며 집단행동을 제안했다. 정치권에서도 ABC 방송 비판에 가세했다. 전직 대통령 버락 오바마는 "정부가 언론사를 위협하는 이러한 행위가 표현의 자유를 심각히 약화시키고...
롯데백화점 본점에 '쓰리투에이티' 팝업 오픈 2025-09-14 09:18:38
레더 부츠' 신상품을 최초 공개한다. 신상품 선출시를 기념해 최대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본점 팝업을 방문하는 소비자에게 전품목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구매 행사가 있다. 또 15만원·2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립밤케이스·카드지갑을 증정하며 팝업 구매 선착순 100명에게는 양말을...
SNS 난리난 '걸그룹 청바지'…올가을 대세 패션템 등극 '인기 폭발' 2025-09-13 21:30:41
강조하는 '부츠컷(무릎 아래부터 통이 넓어지는) 핏'이 특징으로 아이돌 팬 사이에서는 '걸그룹 청바지'라는 별칭이 붙었다. 주목받는 제품은 국내 여성 패션 브랜드 '시너진'의 '캣 워싱 데님 팬츠'다. 고양이 수염 모양의 빈티지 워싱과 짧은 밑위의 미드웨이스트 디자인이 특징이다. 총...
무협, 인니서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전' 개최…수출판로 지원 2025-09-12 06:00:05
'부츠 인도네시아', '더 푸드홀' 등 현지 미용, 식품 유통사 10여 개와 싱가포르·태국·대만 등 6개국의 해외 바이어를 초청한 '빅바이어 라운지' 행사도 별도로 진행한다. 행사에 앞서 무역협회는 인도네시아화장품협회(PERKOSMI) 측과 면담하고 내년 10월부터 현지에서 시행되는 화장품 할랄...
'킹키부츠' 돌아온다…'원조 롤라' 강홍석에 뉴 캐스트까지 2025-09-09 12:09:35
공장들이 경영 위기에 직면하던 시기, 특별한 부츠를 제작해 유일하게 살아남은 구두공장의 실제 성공 스토리를 각색한 작품이다. 완전히 다른 세계에서 살던 찰리와 롤라가 서로를 이해하고 진정한 친구로 거듭나는 과정을 통해 포용과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지난해 뜨거운 10주년을 보낸 '킹키부츠'는 올해...
삼성물산, '핏플랍' 국내 사업 단독 운영…송혜교 컬렉션 출시 2025-09-01 10:49:41
거친 샌들, 스니커즈, 플랫슈즈, 부츠 등 상품을 출시하며 편안함을 추구하는 게 특징이다. 삼성물산은 2023년 유러피안 풋웨어 브랜드 숄(Scholl)에 이어 핏플랍의 국내 사업을 추진하며 신발 사업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영국 본사와의 계약을 통해 국내 오프라인 매장 판매, 온라인 사업, 홀세일까지 모두...
VC·PE 줄 서는 K뷰티 신흥 강자들 “투자 안 받아요” 2025-08-27 08:06:02
세포라, 부츠 등에서 빠르게 점유율을 넓히며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BFCM) 기간 뷰티·퍼스널케어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마스크팩이 터지면서 회사 실적은 퀀텀 점플르 했다. 2023년 매출 415억원에 46억원의 영업손실 낸 뷰티셀렉션은 지난해 매출 1356억원 영업이익 267억원을 기록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