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년 야구 동행 신한은행 "브랜드 제고 효과 연 3500억" 2025-12-03 18:01:56
브랜드 가치 제고 효과만 3500억원에 달합니다.” 이봉재 신한은행 고객솔루션그룹장(부행장·사진)은 3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한국프로야구(KBO) 리그를 장기 후원하기로 결정한 이유에 대해 이같이 말했다. 신한은행은 최근 KBO와의 후원 기간을 2037년까지 연장하는 계약을 맺었다. 2018년 처음 KBO를 후원한...
하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르엘 리버파크 센텀' 종합대상 [뉴스+현장] 2025-12-03 17:47:55
3곳은 브랜드 대상, 'e편한세상 동대구역 센텀스퀘어(DL이앤씨)' 등 2곳은 주거혁신 대상을 받았다. 이밖에 '음성 푸르지오 마크베르(대우건설)'는 환경친화 대상, '호현 센트럴 아이파크(HDC현대산업개발)'는 평면혁신 대상에 각각 이름을 올렸다. 한편 한경 주거문화대상은 지난 2001년부터 열려...
서울시민대학, 유튜브로 학습 접근성 확장… 시민 일상 속 ‘평생학습 플랫폼’ 자리매김 2025-12-03 17:04:17
대표 평생학습 브랜드 ‘서울시민대학’이 오프라인 캠퍼스 중심의 교육을 넘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민들의 일상으로 학습 경험을 확장하고 있다. 서울시평생교육진흥원(원장 한용진)이 운영하는 서울시민대학은 시민 누구나 접근할 수 있는 열린 교육 플랫폼으로, 그동안 중부권·동남권·모두의학교·다시가는 캠퍼스...
군대 간 아들이 쇼핑몰 운영?…'이경실 달걀' 결국 2025-12-03 16:38:10
달걀 브랜드 '우아란'의 공식 판매 사이트로 손보승이 대표로 올라 있었다. 한때 홈페이지에는 "현재 사이트는 준비 중입니다"라는 안내문이 뜨며 운영이 중단됐으나, 현재는 완전히 폐쇄돼 접속할 수 없다. 이와 관련해 이경실은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나중을 위해 아들이 군대 가기 전에 대표로 등록하긴 했지만...
"조경이 곧 경쟁력"…주목받는 래미안 조경 2025-12-03 16:22:03
단지 가치를 크게 높였다. 래미안 퍼스티지 전용 135㎡는 75억원에 거래되며 신고가를 기록했고, 84㎡ 역시 지난 6월 52억원으로 최고가를 경신했다. 업계 전문가들은 “고급 아파트일수록 외부 환경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조경이 입주민에게 특별한 자부심을 준다”며 “조경은 하이엔드 아파트의 정체성을 드러내는 중요한...
황종서 아시아비엔씨 대표, 글로벌 4700개 매장 화장품 유통…K뷰티 선도 2025-12-03 16:04:00
시장 확대와 해외 수출 네트워크 강화를 통해 브랜드 파워도 개선했다. 아시아비엔씨는 주요국 위생 허가 2573건 확보와 국가별 특화 상품 개발, 자사 브랜드 출시 등으로 제품 경쟁력과 현지 적합성을 끌어올리고 특허·지식재산권을 28건을 확보해 기술 신뢰도와 시장 대응력을 강화했다. 아시아비엔씨는 아시아, 미국, ...
야놀자, ‘제2의 도약’ 위해 리더십 체계 개편 2025-12-03 16:00:07
가치 중심의 사고와 기술 혁신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다.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야놀자는 브랜드 리뉴얼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해 왔으며, 그룹 전체의 ‘제2의 도약’을 위해 체계적인 구조와 신속한 실행력을 높이는 데 집중한다. 야놀자는 변화를 통해 고객 경험 개선ㆍ기술...
JW메리어트호텔, 크리스마스부터 연말·새해까지 온가족 호캉스…"겨울 동화 속 마을로 오세요" 2025-12-03 15:29:51
신경을 썼다. 호텔 관계자는 “JW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연스러움과 인간적인 온기, 머무는 사람들의 기분을 끌어올리는 ‘내추럴·웜·업리프팅’ 감성은 겨울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며 “호텔 곳곳의 따뜻한 조명과 자연 소재 중심 디자인은 공간 전체를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연출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
디마이너스원, 대한민국광고대상 금상 포함 6관왕 수상 2025-12-03 15:09:59
아이시스의 ‘아이시스 호수청소부’ 캠페인으로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액티베이션 부문 은상을 수상했으며, 한국프로축구연맹과 HD 현대오일뱅크의 ‘단 한명의 에스코트 키드’ 캠페인으로 공익광고 부문 동상, 화재보험협회의 ‘불끄는 앞치마’ 캠페인으로 PR 부문 동상, 배...
파마스퀘어, 창고형 H&B 플랫폼 출범 임박…하남 1호점 12월 오픈 2025-12-03 14:44:43
통한 실시간 송출이 가능해, 입점 브랜드는 오프라인 판매와 콘텐츠 제작, 해외 라이브커머스를 한 공간에서 동시에 수행할 수 있다. 2026년 1분기 오픈 예정인 청라 2호점은 대형 여행사와의 협업을 통해 중국 관광객 유입 확대를 계획하고 있으며, 인천공항·김포공항 접근성을 기반으로 해외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