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리인상 우려에 기술주 '우수수'...테슬라 15개월래 최저 [출근전 꼭 글로벌브리핑] 2024-04-19 06:36:40
■ 제트블루 JP 모간이 투자의견을 시장 수익률 하회에서 중립으로 올리면서 주가가 6.6% 급등했다. 반등 잠재력이 보인다는 평가다 ■ 듀오링고 JP 모간이 회사 시장 수익률 상회 의견을 재확인하면서 7.5%뛰었다. ■ 비트코인 채굴 관련주 반감기를 대기하며 일제히 상승했다. 마라톤디지털이 6%, 라이엇 플랫폼즈가...
[시론] 카카오모빌리티는 고의로 매출 부풀렸나 2024-04-17 17:53:51
함께 가맹택시인 카카오블루택시에 여객 운송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운임의 20%에 해당하는 수수료를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자율주행차, 도심항공교통 등 모빌리티 사업 발전과 새로운 서비스 개발을 위해 카카오블루택시의 운행 관련 데이터를 대가를 주고 매입하고 있다. 금융감독원은 카카오모빌리티가 수수료 수입...
"10분 더 자고 출근할 수 있을까"…10분컷 스타일링 돕는 '퀵모닝' 뷰티템 2024-04-17 14:46:47
푸딩팟'은 손가락 하나로 입술과 볼에 물들이듯 자연스러운 컬러를 입힐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카카오씨버터와 블루아가배잎추출물 성분에 블러 파우더를 함께 조합해 피부에 올렸을 땐 촉촉하면서도 보슬보슬한 재질로 마무리되며, 특유의 블러리한 제형이 요철과 입술 주름 사이사이를 매끈하게 메워 각질 부각 없...
"경박해" 혹평 받은 에르메스…결국 '신의 한수' 대반전 [김세린의 디자인 카페] 2024-04-13 19:21:10
& CO)'의 '티파니 블루' 색처럼, 많은 이들이 에르메스의 로고가 찍힌 오렌지 박스를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니 말입니다.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의 로망이자 명품 브랜드로 독보적인 역사를 쓴 에르메스는 언제부터 오렌지를 대표 색상으로 사용했을까요. 1920년대 초반에만 해도 에르메스는...
[마켓칼럼] 삼성전자에 다시 돌아온 기회 2024-04-12 15:20:56
독식 논리와 블루오션 산업의 특성은 결이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AI 산업의 확장성이 기업 대 기업, 기업 대 개인, 기업 대 국가까지 넓은 고객군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IT산업에서 일반 산업용, 의료와 음식료, 방위산업까지 확산되고 있는 점 역시 기회의 요인이 될 것입니다. 블루오션 산업의 성장은 특정 제품과...
"봄 햇살처럼 빛나네"…볼빅, 로맨틱 글로시 컬러볼 '쥬얼리' 선봬 2024-04-09 09:42:13
대표 골프 브랜드 볼빅(대표 홍승석)이 '로맨틱 컬러볼' 쥬얼리(Jewelry)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쥬얼리 골프볼은 보석보다 찬란한 컬러감이 가장 큰 매력이다. 커버는 하이글로시 멀티 나노 코팅기술이 적용되어 뛰어낸 내구성과 함께 매력적인 유광 컬러를 자랑한다. 색상은 블루, 오렌지, 핑크, 옐로우...
'블루그래스' 밴드 컨트리공방, 美투어 나선다 "테일러 스위프트도…" 2024-04-05 15:38:14
인정받고 사랑받는 이유는. 블루그래스를 오랫동안 해온 밴드들과 접근 방식이 다르기 때문이 아닐까. 우리가 볼 때 블루그래스는 음악 특성상 뭔가 복잡하거나 파격적인 것들이 많지 않았다. 우리는 조금 새로운 시도를 해봤다. 다양한 장르를 자연스럽게 블루그래스에 접목한 것이다. 멤버들은 블루그래스를 처음부터 한...
NHN 도플소프트 '지하철종결자', 다국어 서비스 지원 2024-04-03 09:54:10
기능을 적용해 주요 화면 글자를 크게 볼 수 있도록 개선하고 승강장별 열차와 문 사이의 이격거리, 스크린 도어 설치 여부, 승강기 위치 및 운행 여부 제공 등 교통 약자를 위한 서비스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한편 NHN은 '세계 자폐인의 날'인 2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판교 사옥 플레이뮤지엄의 내부 조명 및...
의사 가운 벗고 창업…"비대면 진료 대중화 확신" 2024-04-02 17:57:49
매니저로, 이후엔 벤처캐피털(VC)인 블루포인트파트너스에서 일했다. 그러면서도 늘 마음 한쪽엔 ‘내 사업’을 하고 싶다는 열망이 있었다. “컨설팅이나 투자는 해당 기간이 끝나면 남의 일이 돼버리는 게 아쉬웠습니다. 내 사업에 목숨 걸고 ‘파이팅’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컸죠.” 마침 코로나19 확산으로 비대면 진료...
"이 상자만 보면 설렌대요"…'프로포즈 100% 성공'의 비밀 [김세린의 디자인 카페] 2024-03-30 16:06:27
알아볼 것입니다. 티파니는 시그니처 컬러에 이름까지 붙여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한 대표적 예시로 손꼽힙니다. '민트색 하면 티파니앤코'라는 말을 만들어 낸 브랜드 컬러의 실제 이름은 '티파니 블루'입니다. 이 색은 특유의 청량한 느낌을 연상시키는데 단순 민트색, 파란색, 청록색이라고 정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