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만원짜리 5000원에 판다"…다이소, 탈모시장 참전에 '들썩' 2025-09-01 13:38:11
케어 제품군 '블루비오틴 스칼프' 7종을 다이소 전용으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블루비오틴 스칼프 두피가글 스케일러, 샴푸, 캡슐 트리트먼트, 버블 마스크, 2000샷 스칼프 앰플 3종(PDRN·마데카·블루비오틴) 등으로 구성됐으며 모두 식약처 공식 인증을 받았다. 모다모다 관계자는 "탈모를 고민하는 젊은...
삼성전자, 새로운 AI 구독클럽 '블루패스' 도입 2025-09-01 10:35:50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새롭게 도입된 구독 고객 전용 케어 '블루패스' 서비스는 제품의 설치부터 A/S까지 5가지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삼성전자는 기존 AI 구독클럽에서 고객 반응이 좋았던 유·무료 구독 서비스에 고객들이 원했던 신규 서비스 등을 결합해 '블루패스' 서비스를 구성했다. 구독...
다이소 또 일냈다…천만 탈모인 공략 2025-09-01 10:28:37
탈모케어 제품 '블루비오틴 스칼프' 라인 7종을 공식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블루비오틴 스칼프 두피가글 스케일러, 샴푸, 캡슐 트리트먼트, 버블 마스크, 2000샷 스칼프 앰플 3종(PDRN·마데카·블루비오틴) 등으로 모두 식약처의 공식 인증을 받았다. 다이소는 생활용품에 이어 초저가 화장품, 패션 상품,...
"국내 먼저 공략" 속도 내는 삼성…'가전 구독' 판 키운다 2025-09-01 10:12:22
'블루패스'도 도입한다. 이 서비스는 'AI 올인원 2.0' 요금제에 적용된다. 삼성전자는 기존 AI 구독클럽에서 긍정적인 반응이 나왔던 유·무료 구독 서비스에 고객들이 원했던 신규 서비스 등을 결합해 블루패스를 구성했다. 이 중 'A/S 패스트트랙'은 구독 계약 기간 안에 횟수 제한 없이 A/S를...
다이소, 탈모케어 제품 판다…모다모다 7종 입점 2025-09-01 10:11:57
탈모케어 제품 '블루비오틴 스칼프' 라인 7종을 출시했다. 블루비오틴 스칼프 두피가글 스케일러, 샴푸, 캡슐 트리트먼트, 버블 마스크, 2000샷 스칼프 앰플 3종(PDRN·마데카·블루비오틴) 등으로 모두 식약처의 공식 인증을 받았다. 모다모다 관계자는 "탈모를 고민하는 젊은 세대를 겨냥해 성분과 가격 모두에서...
삼성전자, 'AI 구독클럽' 업그레이드…A/S·설치 편의 강화 2025-09-01 09:02:24
수 있는 서비스다. 삼성전자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케어 서비스를 강화하고 결제 수단 및 제휴 혜택을 확대한 'AI 올인원 2.0' 요금제를 선보였다. 새롭게 도입된 구독 고객 전용 케어 '블루패스' 서비스는 제품의 설치부터 A/S까지 5가지 서비스로 구성돼있다. 구독 계약 기간 내에 횟수 제한 없이...
"유재석도 탄다" 화제 되더니…7년 만의 신차 '폭발적 반응' 2025-08-27 13:23:49
케어해주는 ‘넥쏘 에브리케어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이를 통해 고객은 넥쏘를 구매할 때 만든 △현대 EV카드를 통해 매월 수소충전비를 최대 2만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수소충전비 지원 혜택’(전월 카드 이용실적 기준 80만원 이상 2만원, 50만원 이상 1만원)과 △현대 인증중고차를 통해 기존 차량 판매 후...
에이아이트릭스 '바이탈케어', 코드 블루 발생률 25% 줄여 2025-08-27 11:19:15
AI 솔루션 AITRICS-VC(바이탈케어)가 병원 내 코드 블루(Code Blue) 발생률을 약 25% 감소시켰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내용은 예수병원에서 수집된 총 30,785명의 입원 환자의 전자의무기록(EMR)을 활용해 바이탈케어 도입 전후 총 17개월 데이터를 비교 분석한 실사용 연구에 따른 것이다. 코드 블루 발생률, 장기 입원...
"저성장 고령화 시대…가성비 소비재로 투자 동력 찾았죠" 2025-08-24 17:13:04
스킨케어 브랜드 ‘마녀공장’을 대표 포트폴리오로 보유하고 있다. 푸짐한 양과 합리적 가격으로 알려진 맘스터치, 1만~3만원대 제품군으로 입지를 다진 마녀공장은 각 산업에서 가성비 브랜드의 대표 주자로 꼽힌다. 김 대표는 기획재정부 사무관(행정고시 44회)으로 10여 년간 근무하다 자본시장에 뛰어들었다. 거시경제...
"명품백 대신 살래요" 돌변하더니 '불티'…불황에도 '대박' 2025-08-22 08:46:20
제품도 인기다. 이탈리아 살롱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는 올해 매출이 42% 늘었다. 대표 제품인 에너자이징 샴푸는 한 병에 12만원 대의 높은 가격에도 판매 1위를 기록하며 브랜드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과거 경기 불황기마다 립스틱 판매가 늘던 '립스틱 효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