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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 웰스, 정수기 크기는 작게, 얼음 칸은 크게…공기청정기엔 '자연 닮은 디자인' 적용 2024-05-15 16:51:43
물 공급 용량도 세분화했다. 사용 빈도가 높은 반 컵(120mL), 한 컵(250mL), 두 컵(550mL) 단위로 용량을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용도에 따라 물 공급 용량을 10mL, 50mL, 1L 단위로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흡입력 높인 공기청정기자연을 담은 디자인으로 차별성을 높인 ‘웰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 역시 봄 가전...
우버이츠, 대만 딜리버리 히어로 1.3조원에 인수 2024-05-14 20:57:03
경우 1분기에 총예약 예상치를 뛰어넘고 주문 빈도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는 성장세를 보였다. 우버 이츠는 플랫폼에 새로운 소매 및 식료품 파트너를 추가하면서 호주, 프랑스, 멕시코 등 주요 국제 시장에서도 성장하고 있다. 초기 단계인 광고 사업도 성장하면서 배달 사업의 마진 확대에 도움이 됐다. 김정아 객원기...
[다산칼럼] 도덕적 해이의 장(場)이 된 실손보험 2024-05-14 18:20:16
빈도와 액수에 따라 개인별 보험료의 할인할증 차등이 확실해야 하고, 보장 범위가 확대되고 자기부담금이 줄어들수록 보험료가 훨씬 비싸도록 보장 범위와 자기부담금 조합을 다양하게 제공해야 한다. 이런 보험 설계는 소비자의 도덕적 해이에는 효과적이지만 보험과 관계없는 의사의 도덕적 해이를 해결할 수는 없다....
"이거 못하면 안뽑아"…새로운 채용 필수 조건, 뭐길래 2024-05-14 14:38:59
AI와 관련해 △사용량이 적은 회의론자 △사용 빈도가 높은 파워 유저 △초보자 △탐색자의 4가지 유형으로 분류했다. 파워 유저는 AI를 활용해 업무 시간을 절약하는 등 효과를 봤고, 대부분 AI 기술로 업무량을 더 수월하게 관리하고 있다는 설명이 뒤따랐다. 보고서는 올해가 ‘직장에서 AI가 현실화되는 해’가 될 것...
"전세계 근로자 75% 업무에 AI 활용…채용서도 AI가 우선순위" 2024-05-14 11:18:20
빈도가 높은 파워 유저, 초보자, 탐색자까지 4가지 유형으로 표본 집단을 분류했다. 파워 유저는 90% 이상이 AI 기술로 업무량을 더 수월하게 관리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특히 85%(한국 83%)는 AI로 하루를 시작하고 있으며 다음 날 업무를 준비하는데 AI를 활용한다는 응답도 85%(한국 81%)에 달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항공권 예매 더 쉽고 간편하게…진에어, 홈페이지 전면 개편 2024-05-14 10:47:37
빈도가 높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가 더욱 눈에 띄도록 화면이 설계됐다. 특히 노선 조회 시 항공 편명마다 최저 운임 우선 표출과 함께 예약 단계로 빠른 접근이 가능하게 됐고 항공권 예매 후 부가서비스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여행사를 통해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진에어, 홈페이지 전면 개편…"예약 편의성 향상" 2024-05-14 10:39:42
사용자환경(UI)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이용 빈도가 높은 콘텐츠 검색 기능 및 자주 묻는 질문(FAQ) 접근성도 높였다. 모바일에는 생체 인증과 여권 스캔, 흔들어 탑승권 보기 등 최근 이용 빈도가 높은 기능을 추가했다. 진에어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계속해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쏘카, 1분기 카셰어링 24% 성장...매출총이익 12% 증가 2024-05-13 16:00:39
1인당 누적 사용빈도는 15개월 경과시 비가입 이용자 대비 3.7배나 높게 나타났다. 박재욱 쏘카 대표는 "쏘카 2.0 전략을 구현하기 위한 투자를 2분기까지 집중하고 하반기에는 본격적인 실적개선을 이뤄내겠다"며 "고성장과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국민 앱의 위기? '카톡' 안 쓰는 사람 확 늘었다더니… 2024-05-13 09:15:04
강하고 다양한 관계로 연결해 사용자 방문 빈도를 증가시키는 한 축과 (서로) 연결된 사용자끼리 만나게 되는 채팅방 형태와 주고받는 요소를 확대해 유저 스티키니스(사용자 고착도)를 강화하는 축에 집중할 것"이라고 했다. 구체적으로는 친구 관계 확장을 통해 카카오톡을 더 자주 사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유형의 채팅...
차봇모빌리티, 방문형 차관리 서비스 이용 결과 발표 2024-05-10 10:44:05
높게 나타났다. 출장 서비스를 이용하는 빈도는 운전자 절반이상이 '급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38.6%)나, '할인 쿠폰 등 혜택이 있을 때만'(34.1%) 이용하는 비정기적 행태를 보였다. 반대로 정기적으로 '항상 방문형 차 관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운전자는 10.2%로, 소유 차종과 성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