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빵의 도시' 천안...27일 ‘2024 베리베리 빵빵데이’ 개막 2024-04-24 21:35:50
‘빵의 도시 천안’ 브랜드 확산을 위해 오는 27일 빵지순례 출정식을 시작으로 천안 곳곳으로 빵 여행을 떠난다. 순례단은 천안의 우수한 빵을 알리고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동네 빵집 두 곳과 전통시장·책방 중 한 곳을 방문한 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인증샷과 후기를 올리는 미션을 수행한다. 호두과자 굽기...
클리브랜드 골프웨어, 지산 골프 아카데미에 의류 후원 2024-04-24 15:32:55
브랜드 골프웨어는 의류 후원과 함께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 학생과 지도자로부터 꾸준히 제품의 퍼포먼스 기능에 대해 피드백을 받아 제품 개발에 반영해 왔다. 지산 골프 아카데미 소속 학생들은 평소 연습 때는 물론이고 골프대회에 출전 시에도 클리브랜드 골프웨어를 착용하고 있다. 클리브랜드 골프웨어를 입는 지산...
판교시대 연 교촌…"진심경영으로 글로벌 식문화 중심 도약" 2024-04-23 16:23:16
감동시키겠다는 ‘진심(眞心)’, 창의와 상생으로 지속 가능한 내일을 열겠다는 다짐을 담은 ‘진심(盡心)’의 의미를 모두 내포했다는 설명이다. 교촌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푸드와 행복이 잇닿다’도 발표했다. 이 역시 서로 이어져 맞닿다는 의미의 우리말 ‘잇닿다’와 음식을 먹는다는 의미의 영어 ‘Eat’을 ...
IT 기업들 몰린 판교 한복판에…'교촌 신사옥' 들어섰다 2024-04-23 14:29:37
의미를 담았다. 정직과 정성, 도전과 혁신, 상생과 나눔을 공유가치로 삼아 100년 기업으로 가는 토대를 마련하겠다는 의지다. 한류 열풍 속 치킨에 대한 해외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글로벌 푸드컬처 브랜드 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도 담았다.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은 '푸드와 행복이 잇닿다'로 정했다....
임실N치즈로 천만관광 임실시대 연다 2024-04-23 14:00:06
치즈마을과의 상생과 협력을 위한 ‘임실 치즈마을 농촌 테마공원’이 조성되어 ‘임실N치즈축제’와 함께 관광객들에게 더 큰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심 군수는 “우리 군이 가지고 있는 치즈와 아름다운 자연환경, 최신 트랜드를 더한 사업들을 통해 천만관광 임실시대를 만들겠다.”며 임실N치즈의...
교촌치킨, 판교로 본사 이전…새 비전으로 '진심경영' 선포 2024-04-23 08:40:24
'상생과 나눔'을 공유가치로 삼아 100년 기업으로 가는 토대를 마련하고, '글로벌 푸드컬처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또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은 '푸드와 행복이 잇닿다'로 정했다. 권원강 교촌그룹 회장은 이날 선포식에서 "'진심이 세상을 움직인다'는 우리의 기업 철학은...
토스뱅크 가입자 1000만명 돌파…케이뱅크 무섭게 추격 2024-04-17 10:55:12
동참하고 있다. 토스뱅크는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노력도 적극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사회공헌 브랜드 '위드 토스뱅크(with Toss Bank)'를 출범하고, 쉬운 근로계약서 서비스를 선보이며 청소년의 첫 금융생활을 돕고 있다. 토스뱅크가 출범한 이후 지난해 말까지 공급한 중·저신용자 대상...
업스테이지, 1000억원 투자 유치 "AI 예비 유니콘"[Geeks' Briefing] 2024-04-16 18:50:21
또는 브랜드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티오더, 태블릿 누적 판매량 20만 대 돌파 테이블오더 서비스 티오더가 태블릿 누적 판매량 20만대를 돌파했다. 티오더는 태블릿 누적 판매량 20만 대 돌파에 대해 호텔 산업 진출,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태블릿을 통한 광고 송출 등이 판매량에 긍정적인 영향을...
울산과학대학교, 연암공과대와 연합해 교육부 ‘글로컬대학30' 사업 '예비지정’ 2024-04-16 13:54:20
대응하는 초광역 전문대학 연합공과대학 브랜드 창출’을 사업의 혁신 방향으로 설정했다. 이 연합대학의 혁신기획서를 보면 울산과 경남은 우리나라 제조업 총생산의 17.7%를 차지하고, 자동차·조선·기계·화학의 제조업 생태계를 연결하는 큰 역할을 맡고 있다. 반면에 지난 10년간 매년 제조업에 연간 2만 7000여 명의...
"쇼핑 플랫폼 진화의 끝판왕"…순이엔티, 쇼핑 플랫폼 '순샵' 공개 2024-04-16 12:18:54
K-브랜드들을 세계시장에 데뷔시켜 새로운 한류시장을 구축해 갈 목표를 가지고 있다. 순이엔티 박창우 대표는 "순샵은 순이엔티의 장점인 숏폼 콘텐츠 구성과 SNS성격에 맞는 빠른 소통을 표현할 수 있는 플랫폼인 만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의 만족감을 충족시키겠다"며 "순샵을 통해 단순 기업의 매출 성장만이 아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