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까사에 '자주' 넘긴다 2025-10-28 16:36:47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라이프스타일 사업을 담당하는 자주(JAJU)부문을 신세계까사에 양도하고 코스메틱과 패션사업 강화에 나선다. 사업재편을 통해 핵심사업에 대한 투자 여력과 신사업을 위한 재원을 확보해 경쟁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28일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사회를 열고 자주부문 일체를 신세계까사에 940억원에...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까사에 자주 940억원에 양도 2025-10-28 16:33:21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까사에 자주 940억원에 양도 "화장품과 패션사업 집중 육성"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라이프스타일 사업을 담당하는 자주(JAJU) 부문을 신세계까사에 양도한다고 28일 공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날 이사회를 열고 자주부문 일체를 신세계까사에 940억원에...
2030세대에 제대로 통했다…비디비치, 블랙쿠션 출시 한달 만에 매출 13배 '쑥' 2025-10-27 11:24:35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비디비치의 지난달 올리브영 매출이 입점 첫 달인 작년 11월보다 13배 넘게 증가했다. 최근 출시한 ‘블랙 퍼펙션 커버 핏 쿠션(블랙 쿠션)’이 단시간 내 브랜드 매출 1위로 올라서는 등 인기몰이를 하면서다. 27일 비디비치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지난 9월 출시된 직후 단숨에...
겨울로 가는 길목…가을, 쇼핑에 물들다 2025-10-23 15:57:39
신세계 현대 등 주요 유통 3사는 초대형 세일을 열어 주력 브랜드와 매장을 총동원한다. 아웃도어와 명품, 침구, 차량용품 등 가을 수요에 맞춘 전략 상품도 대거 선보인다. ◇ 사상 최대 규모의 세일 전쟁신세계그룹은 3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주요 18개 계열사가 참여해 역대 최장 기간과 최대 물량을 내세운 ‘2025...
신세계그룹, 행사물량 2조 '쓱데이'…한우 반값·아이폰 30% 세일 2025-10-23 15:47:38
있도록 구성됐다.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을 비롯해 G마켓, SSG닷컴, 신세계까사, 조선호텔, 스타필드, 신세계인터내셔날 등 그룹 핵심 계열사가 총출동한다. 준비 물량은 2조원을 웃도는 역대 최대 수준이다. 이마트는 기존 3일간 진행하던 행사를 4일로 늘리고, 한우·가공식품·생활필수품 150여종을 최대 50% 할인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 남성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출시 2025-10-23 08:23:50
=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남성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신세계맨즈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신세계백화점이 최초로 만든 브랜드로,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라이선스를 통해 재구성했고, 글로벌 패션 기업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디자인했다. '기본에 충실한 옷'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전 제품에...
엔씨소프트, 패션 AI로 사업 넓힌다 2025-10-22 17:29:43
MLB·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브랜드로 유명한 에프앤에프(F&F), 신세계인터내셔날 등 국내 주요 패션기업에 바르코를 공급했다. 현재 10여 곳과 추가 협의를 진행 중이다. 이준수 NC AI 최고제품책임자(CPO)는 “패션업계의 AI 전환을 선도해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안정훈 기자 ajh6321@hankyung....
올해도 따뜻한 겨울 예고에…패션업계 또 '울상' 2025-10-16 17:29:21
제품 대신 경량 패딩 제품군을 확대하는 등 날씨에 맞춰 제품 생산·판매 전략을 바꾸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헤비다운 제품 수를 축소하는 대신 경량다운 스타일 제품을 전년 대비 30% 이상 늘렸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지난 2주 동안 비가 많이 오고 일교차가 커 경량 패딩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46%...
신세계인터내셔날 '어뮤즈', 호주판 올리브영 입점 2025-10-15 09:44:32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비건&웰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뮤즈(AMUSE)가 W코스메틱(W cosmetics)에 입점하고 다음달 18일 브랜드 단독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W코스메틱은 호주의 '올리브영'이라고 불리는 유통 브랜드로, 한국, 일본 등 아시아 지역 뷰티 제품을...
"1시간 걸려 왔어요"…日 1030 여성 몰려들더니 '초대박' [현장+] 2025-10-10 06:38:28
참여 브랜드의 대부분인 51개가 K뷰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어뮤즈), 아모레퍼시픽(라네즈·이니스프리·에뛰드 등), LG생활건강(CNP·더페이스샵), 에이피알(메디큐브), 달바글로벌, VT코스메틱 등 한국을 대표하는 K뷰티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였다. 이틀간 진행된 이 행사에 일본 MZ세대는 열광적인 호응을 보였다. 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