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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의 역습…'가심비'로 국내 소비자 사로잡는 日 제품들 2017-12-18 17:22:38
국내 정식 출시했다.에비스는 최고급 아로마홉을 사용해 깊은 풍미와 깔끔한 맛이 일품으로 본고장인 일본에서도 고급 맥주로 인지도를 구축하고 있다.일본에서 복(福)을 부르는 맥주로 오랜 인기를 끌고 있는 에비스맥주는 오랜 전통과 역사를 그대로 반영해 스토리가 전개될 만큼 브랜드의 로열티가 특별하다고 회사 측은...
[여행의 향기] '맥주 덕후' 다 모여라 ~ 갓 만든 수제맥주 한잔에 속시원한 힐링! 2017-11-26 14:47:53
캐나다에서 수입한 맥아(엿기름)에 여러 종류의 홉을 섞어 만든 다양한 맛과 향을 지닌 맥주를 생산한다. 하루에 이곳에서 생산되는 2500l의 맥주는 전국 소규모 제조장 가운데 최대다.서울 내자동에 전용 매장(탭룸)을 운영하는 더핸드&몰트는 한국인의 입에 맞는 맥주를 만들기 위해 청평에 있는 직영 농장에서 수확한 홉...
"맥주, 이젠 사먹지 말고 만들어 먹자", 단 하나뿐인 맥주 ‘홈 브루잉’ 열풍 2017-10-11 09:26:00
30분 간격으로 홉을 넣어준다. 처음부터 넣는 순서에 따라 차례로 쓴맛, 풍미, 아로마 향을 더한다. 맥아즙이 20L 정도로 줄어들었다면 효모가 활동하기 좋게 25℃ 이하로 빠르게 식혀준다. 다음 과정부터는 소독이 중요하다. 맥주는 균에 의해 쉽게 변질되기 때문에 맥주를 발효시킬 발효조와 각종 기구들을 깨끗이...
롯데아사히주류, 가을 한정판 '단풍 아사히' 출시 2017-09-26 13:51:34
향과 쓴맛이 특징인 독일산 아로마홉을 사용했으며 저온에서 장시간 숙성한 맥아를 특별히 개발한 새로운 로스팅 기법으로 볶아 깊고 진한 끝맛을 느낄 수 있다. 알코올 도수는 6도.실내뿐 아니라 야외에서도 간편하고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캔맥주 타입의 500㎖ 용량으로 출시되며 9월 중순부터 전국의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한경미디어 뉴스룸-한경BUSINESS] 날씨가 무슨 상관!…2030 데이트코스 된 실내 스포츠 2017-09-08 19:25:30
어딘가 모순된 조합이다. 하지만 맥주의 홉 성분은 불면증을 없애주고 근육 이완에 도움이 된다. 맥주를 섭취하지만 요가를 통해 땀으로 바로 배출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숙면을 취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몸이 뻐근하다면 고려해볼 만한 운동이다.수제 맥주 프랜차이즈 브랜드 생활맥주는 내부의 비어...
日 슈퍼프리미엄 맥주 에비스 국내 출시··첫 해외 진출 2017-09-07 13:59:11
아로마홉을 사용해 깊은 풍미와 깔끔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일반 맥주보다 1.5배 긴 시간 동안 숙성시켜 일본에서도 프리미엄 맥주로 통해 다른 맥주에 비해 가격도 높습니다. 이종완 엠즈베버리지 대표는 "국내 맥주 시장에서 수입맥주가 일반화되었지만 좀더 고급스러운 수입맥주를 원하는 소비자가 있다는...
日 프리미엄 맥주 에비스, 한국 상륙…첫 해외 진출 2017-09-07 12:01:05
처음이다.에비스맥주는 최고급 아로마홉을 사용해 깊은 풍미와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tvn의 수요미식회 맥주편에서 "비싸지만 그만큼 맛있는 맥주"로 소개되기도 했다.에비스는 '장사의 번영을 기원하는 신'을 뜻한다. 이 때문에 일본에서는 '복을 부르는 맥주'로 불리며 특별한 날...
에비스 맥주 한국 공식 출시…"프리미엄 시장 선도할 것" 2017-09-07 12:00:19
출시되는 에비스 맥주는 최고급 아로마홉을 사용해 깊은 풍미와 깔끔한 맛이 특징이며 일반 맥주보다 1.5배 긴 시간 동안 숙성시켜 일본에서도 프리미엄 맥주로 통한다. 1890년에 탄생한 일본 최초의 프리미엄 맥주로 장사의 번영을 기원하는 신의 이름을 사용해 복(福)을 부르는 맥주로 알려져있다. 이 대표는 "프리미엄...
추억의 맥주 '레드락', 수제맥주 바람타고 인기 2017-08-20 18:52:49
아로마와 섬세한 홉 향이 특징인 라거맥주다. ‘레드락 바이닐 스타우트’는 네 가지 몰트를 다크 로스팅해 맛이 풍부하며, 힙하피는 복숭아 열대과일 향이 강한 에일맥주다.레드락은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로 ‘음악을 위한 맥주’를 내세웠다. 브루잉 과정부터 홍보, 마케팅까지 모든 활동을 음악과의...
책맥·요맥·당맥…인생, Beer야만 하는 이유 2017-07-21 17:40:38
감각을 깨우고, 3~5가지 홉에 가미된 아로마를 느낄 수 있는 호흡도 배운다. 비어요가는 2015년 독일 베를린 요가 강사들이 개발한 프로그램이다. 맥주와 요가 둘 다 심신의 긴장을 푸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시너지가 난다는 게 생활맥주 관계자의 설명이다. 비어요가 클래스에 참가한 직장인 박모씨는 “맥주로 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