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엔지니어링, 한강 품은 글로벌 브랜드 레지던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분양 2025-03-27 09:30:01
속에서도 자연과 어우러진 환경을 제공하는 랜드마크가 될 전망이다. 최근 서울 부동산 시장에서 한강 조망이 가능한 주거 상품은 그 희소성과 가치가 날로 높아지며 프리미엄을 형성하고 있다. 성수동 ‘아크로서울포레스트’, 서초구 ‘원베일리’ 등 한강변 주요 랜드마크 단지들의 3.3㎡당 가격이 2억원을 돌파하며, 한...
"세계 최고 분수 맛집이 어쩌다"…트레비 분수 본 관광객 반응이 2025-03-24 08:21:05
아웃이 설립한 ’타임아웃 마켓 리스본‘은 이 회사가 식음료 시장에 진출한 첫 사례로, 2018년에는 함부르크 푸드서비스 어워드를 수상하기도 했다. 그러나 최근 들어 방문객들이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 후기의 25% 이상이 실망을 표현했다. 특히 혼잡도와 접근성 문제에 대한 불만이 가장 많았으며, 전체 리뷰...
롯데백화점, "봄 패션 고객잡아라"…7일부터 대대적 프로모션 2025-03-12 16:14:53
증가하면서 아웃도어 상품군 매출은 같은 기간 30%로 더욱 큰 증가율을 보였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본격적으로 시작될 봄맞이 쇼핑 수요를 겨냥해 온·오프라인 패션 행사를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먼저 롯데백화점에서는 7일부터 16일까지 총 37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더그레이트 패션 페어’를 진행한다. 기존에는...
골든블루, '노마드' 위스키…'화이트데이' 정조준 2025-03-07 15:34:30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 구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7일 전했다. 노마드는 국내 유일의 아웃랜드 위스키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2022년 스페인 곤잘레스 비야스와 공식 수입·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쉐리 오크통에서 숙성시키는 일반적인 위스키와 달리 노마드는 독특한 공정을 거친다. 스코틀랜드에서...
국민연금 지원받는 MBK…홈플러스 이어 네파도 '빨간불' 2025-03-06 09:43:14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MBK파트너스가 보유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역시 법정관리까진 아니지만 실적 부진에 허덕이고 있다. 앞서 MBK파트너스는 2013년 특수목적법인(SPC) 티비홀딩스를 설립해 9900억원에 네파를 인수했다. 이 중 4800억원가량은 인수금융으로 조달했고, 나머지 자금은 2008년 조성한 2호 블라인드...
홈플러스 일파만파...M&A 시장에 불어닥친 'MBK 포비아' 2025-03-05 16:22:02
딜이자 랜드마크 거래였던 홈플러스의 투자 실패 여파로 활동에 제약이 따를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대기업의 카브아웃(사업부 분할) 거래와 핵심 인력 확보가 중요한 정보기술(IT)·테크 기업 딜에서 위축될 것으로 분석된다. M&A 때 인수자의 사업 '지속가능성'도 중요한 정성적 요인으로 평가되기 때문이다....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 '여행 안전성 홍보로 외국인 유치' 적극 추진 2025-02-21 16:43:38
추진하고 있다. 특히, 팸투어 일정은 웰니스, 아웃 도어, 로컬 체험, 미식 체험 등 중국인이 선호할 만한 신규관광 트렌드 및 니즈를 반영해 도내 다양한 콘텐츠를 알리는 데 초점을 맞춰 진행했다. 도와 공사는 다양한 관광 상품 개발을 위해 △수원왕갈비 등 경기도 지역별 미식 체험 △평화누리길 DMZ 평화 순례 트래킹...
韓·中·日서 대박…'깜짝 실적' 몽클레르 급등 2025-02-16 18:21:00
랜드 몽클레르(사진)는 작년 4분기와 연간 매출이 모두 전년 동기 대비 8% 증가하며 호실적을 이끌었다. 몽클레르그룹은 몽클레르와 스톤아일랜드를 보유 중인데, 지난해 기준 매출의 87%가 몽클레르에서 나왔다.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의 성장이 두드러졌다. 중국 본토에서 두 자릿수 성장세를 보여주며 한국, 일본을...
"어쩐지 중국인들 많이 입더라"…뜻밖에 대박 난 패딩 [종목+] 2025-02-14 07:39:59
브랜드 몽클레르 역시 4분기와 연간 매출이 모두 전년 동기 대비 8% 증가하며 호실적을 나타냈다. 몽클레르 그룹은 몽클레르와 스톤아일랜드를 보유 중인데, 지난해 기준 매출의 87%가 몽클레르에서 나왔다. 특히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에서의 성과가 두드러졌다. 중국 본토에서 두 자릿수 성장세를 보여주면서 한국,...
지독하다 지독해…'대치맘' 이수지 뜨자마자 당근 뒤집어졌다 2025-02-13 07:50:34
2003년 본사를 이탈리아 밀라노로 옮겼다. 텐트 등 아웃도어 용품 브랜드로 출발했지만 현재는 겨울철 패딩 의류를 주력으로 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몽클레어'라는 이름으로 더 많이 알려졌다. 2015년 이전까지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유통하는 해외 브랜드 중 하나였으나, 2015년 1월부터 신세계인터와 합작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