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건뉴스가 검색 되었습니다.

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글로벌 톡톡] 미국 출판사 N2퍼블리싱의 마티 후쿠다 COO 2017-02-10 17:40:55

    다 알아’라고 말하곤 한다. 분명한 건 이 말은 전혀 진실이 아니라는 것이다. 모든 사람은 더 나아지기 위해 노력해야 하고, 그럴 필요가 있다. 리더가 겸손한 조직은 직원들도 항상 숙련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동기를 부여받는다.”-미국 출판사 n2퍼블리싱의 마티 후쿠다 coo, 안트러프러너 기고에서

  • [글로벌 톡톡] 제러드 애덤스 엘리트데일리 창업자 2017-02-05 19:54:07

    브랜드를 팔고 있다. 개인 브랜드를 개발하는 다양한 방법 중 가장 쉬운 건 당신의 영향력 범위에 변화를 주는 것이다. 성공한 사람의 곁에 있어라. 그리고 그들과 함께 있는 시간을 늘려라.”-뉴스 플랫폼 엘리트데일리의 제러드 애덤스 창업자, 안트러프러너 기고에서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 [글로벌 톡톡] 경영컨설팅 소프트웨어 기업 코러스의 조엘 트라멜 CEO 2017-02-02 18:53:12

    빠르게 변하면서 그 간극 때문에 심각한 문제가 발생하기도 한다. 리더와 조직원에게 중요한 정보를 전하며 문제를 해결하는 긍정적 의미의 ‘내부 고발자’가 필요하다.”- 경영컨설팅 소프트웨어 기업 코러스의 조엘 트라멜 ceo, 안트러프러너 기고에서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 [글로벌 톡톡] 모락 베릿 스카이팀 CEO 2017-01-24 19:32:23

    ‘네, 그렇지만…’ 또는 ‘당신의 말이 틀렸어요’ 같은 반응을 하기 쉽다. 그러나 그 전에 멈춰라. 상대의 말이 끝날 때까지 듣고, 신중하게 대답을 골라야 한다.”-경영컨설팅기업 스카이팀의 모락 베릿 ceo, 안트러프러너 기고에서ⓒ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글로벌 톡톡] 허버트 베이 쇼트컷미디어 CEO 2017-01-18 19:48:31

    항해 중 바람의 방향이 변하면 배가 부서질 수도 있는 반면 기업을 운영하는 데 있어 주식시장과 소비자의 변심 등은 바람만큼 심각하지 않다. 위기 상황을 기회로 바꿀 수 있기 때문이다.”-스웨덴 미디어 기업 쇼트컷미디어의 허버트 베이 ceo, 안트러프러너 기고에서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 [글로벌 톡톡] 미국 컨설팅회사 글렌요피스그룹 글렌 요피스 CEO 2016-12-30 16:41:07

    경영하고 있다. 그런 관례 때문에 경영자는 정체성을 잃고 변화에 대응하지 못한다. 시대에 맞게 진화하기 위해 리더는 다른 사람을 흉내내는 것을 그만두고 자신만의 차별성을 창조해야 한다.”-미국 컨설팅회사 글렌요피스그룹 글렌 요피스 ceo, 안트러프러너 기고에서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 [글로벌 톡톡] 잭 커틀러 커틀러PR CEO 2016-12-09 18:33:14

    완전히 나가떨어졌다. 이후 나는 회사 규모가 커질 때마다 몇몇 기업을 도려냈다. 이런 과정을 통해 우리는 조직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었고, 남은 의뢰인에게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수 있었다.”-미국 기업홍보회사 커틀러pr의 잭 커틀러 ceo, 안트러프러너 기고에서ⓒ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 [글로벌 톡톡] 데런 베이커 점프샷 CEO 2016-11-23 19:50:26

    많은 통찰력이 나온다’는 생각을 한다. 그러나 검증되지 않은 데이터의 바다에 뛰어들어가면 이득보다 손해가 클 수 있다. 정확한 데이터를 선별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분석하는 것이 중요하다.”-마케팅분석기업 점프샷의 데런 베이커 ceo, 안트러프러너 기고에서ⓒ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 [글로벌 톡톡] 트린카 샤인먼 비스타프린트 CEO 2016-11-17 19:18:44

    있다. 직원이 불만을 품고 있다는 건 회사가 성장하는 과정에서 맹점이 있었기 때문이다. 원인을 알아내고 이를 공감하면 그들은 방어적이지 않고 자신의 아이디어를 솔직하게 털어놓을 것이다.”-홍보물 제작회사 비스타프린트의 트린카 샤인먼 ceo, 안트러프러너 기고에서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 [글로벌 톡톡] 미국 마케팅회사 샤크브랜딩의 데이몬드 존 CEO 2016-11-06 18:56:44

    생각하면 안 된다. 리더는 유연하게 생각하고 열린 마음을 유지해야 한다. 순발력 있게 상황에 적응해야 한다. 목표는 고정돼 있는 것이 아니다.”-미국 마케팅회사 샤크브랜딩의 데이몬드 존 ceo, 안트러프러너 기고에서[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