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겨울에 사이판 가면 딱인데"…전세기까지 띄운 이유 2025-11-28 08:53:21
결합한 '키즈 올인클루시브'로 프리미엄 가족 여행 상품을 PIC 사이판은 최대 규모 워터파크와 마나가하섬 투어를 결합한 '시그니처 올인클루시브'로 액티비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은 18홀 라운딩과 시내 관광 혜택을 묶은 '골투(Golf+Tour) 패키지'를 통해...
"낮선 도시도 안심여행 떠나요"…노랑풍선, 가이드 동행 동남아 기획전 출시 2025-11-28 08:38:12
대응이 가능하고, 고객이 안심하고 여행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일정 전반의 안정성과 편의성을 강화했다. 세미패키지 상품에는 자유여행의 장점은 유지하면서도 공항 픽업·샌딩과 주요 일정 가이드 케어를 결합한 하이브리드형 서비스를 제공해 자유여행 고객의 불안 요소를 해소했다. 노랑풍선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베트...
"동남아 여행 취소할게요" 분위기 심상치 않더니…결국 터졌다 2025-11-27 20:00:01
뚜렷한 강세를 보였다"고 말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 관계자는 "동계 시즌 여행 수요는 전년 대비 큰 폭으로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며 "특히 중국은 지도, 결제 등 여러 가지 제약이 많아 에어텔이 활성화되지 않았지만, 최근엔 젊은 층 수요가 많은 만큼 자유여행 상품 라인업도 늘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신용현 한...
일본 도쿠시마현, 항공권 경품 걸고 '콘텐츠 페스타' 진행 2025-11-27 14:27:18
캠페인은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도쿠시마 여행 상품을 기획하면 투표를 통해 실제 관광 상품으로 개발하는 방식이다. 1차로 20명의 크리에이터가 자신의 채널에 도쿠시마 방문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이에 대한 반응을 설문 등으로 수집해 더욱 구체적인 테마의 여행 콘텐츠를 개발해나가는 방식이다. 도쿠시마현은 설문 참...
여행 준비사항·혜택 한 눈에…제주항공, 가족여행 안내 페이지 신설 2025-11-27 13:41:06
및 가족여행 추천 서비스등으로 구성했다. 가족 여행객이 많이 찾는 예약, 탑승, 공항 이용 관련 정보는 물론 각종 기내 서비스와 부가 서비스 안내, 추천 상품, 여행 팁까지 흩어져있던 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한 곳에 모은 것이 특징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고객 중심 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기 위해 ...
[인터뷰] 럭셔리 여행산업이 한국을 주목하는 이유는?… 버츄오소 북·남동 아시아 PR 담당 앤젤린 탕 2025-11-27 11:05:08
심포지엄 일정에는 현지에서의 여행 경험이 포함되는데, 참석자들이 이후 이를 상품화하고, 고객들에게 알리는 기회로 이어지기 때문이다. 심포지엄 유치를 위해 한국관광공사가 적극적으로 참여한 이유다. 전문가로서 여행에서의 럭셔리 트렌드를 어떻게 정의하는가. 시대에 따라 럭셔리에 대한 정의도 달라진다. 예전에는...
마이리얼트립, 여행 상품 양도 서비스 '리셀마켓' 출시 2025-11-27 09:38:00
1000만 회원 데이터와 품목 특성에 기반해 적합한 고객에게 양도 상품을 매칭함으로써 효율적인 거래를 지원한다. 거래 대상은 항공권을 제외한 핀번호나 QR 형태의 숙소·투어·입장권·티켓·마일리지 등이며 타 플랫폼에서 구매한 여행 상품도 해당된다. 마이리얼트립은 지난 2주간의 시범 운영...
"대화형 AI가 여행 취향 읽는다"…NOL, 맞춤형 패키지 추천 서비스 공개 2025-11-27 08:12:47
해외여행을 가고 싶어"와 같이 대화를 입력하면 여행 테마, 지역, 주요 옵션 등을 단계적으로 반영해 해외 패키지 상품을 제안한다고 설명했다. 패키지는 항공, 숙소, 일정, 액티비티 등 여러 요소가 함께 구성돼 취향과 의도가 가장 넓게 드러나는 카테고리다. NOL은 대화형 AI를 통해 복잡한 필터 설정 없이도 대화를...
여행도 와디즈? 年 59% 성장…반려동물 동반 등 ‘단독 구성’ 인기 2025-11-26 17:27:25
동반 여행, 액티비티형 여행 등 와디즈 단독 구성으로 기획된 상품들이 잇따라 호응을 얻은 것이 주효했다. 특히 올해 와디즈 여행상품은 ‘여기서만 구매할 수 있는 구성’이 핵심 경쟁력으로 작용했다. 와디즈는 호텔·여행사와 협업해 객실 혜택, 이용권, 전용 굿즈 등을 단독으로 재설계해 제공하며,...
클릭티브, 26 SS 북미 시장 트렌드 전략 제안 2025-11-26 11:15:57
제품과 여행용 케어 세트의 수요가 빠르게 증가했고, 2026 SS 시즌에는 뷰티&헬스케어 제품 소비의 조기 확대와 트래블·아웃도어 제품군의 성장세가 동시에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뷰티와 헬스&퍼스널 케어 카테고리에서는 자외선 차단과 쿨링 기능을 갖춘 라이트 제형 제품이 주목받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