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뚜레쥬르, 종이빨대 도입…오리온은 '무라벨 제주용암수' 출시 2022-02-03 08:57:15
받을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앞으로도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활동을 발굴해 매장에 적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리온[271560]도 이날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자사 생수 브랜드 '닥터유 제주용암수'의 무라벨 제품을 1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의 병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라벨이 있던...
몸값 1억…내가 물로 보이니 2021-11-25 17:12:37
제과업체 오리온은 2019년 ‘닥터유 제주용암수’를 출시했다. 닥터유 제주용암수는 칼슘과 마그네슘 등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용암해수를 원수로 활용해 고급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박채원 워터소믈리에는 “음식이나 맥주, 막걸리, 차의 맛도 물이 좌우한다”며 “매일 마시는 물을 더 건강하게 섭취하려는 수요가...
허인철 오리온그룹 부회장 "새로운 시도? 불필요한 일 없애는 것도 혁신" 2021-08-17 17:50:42
취임한 2014년 오리온엔 제과사업뿐이었다. 국내 제과시장은 정체돼 있었다. 해외시장을 더욱 공격적으로 확장하는 전략도 검토했지만 해외시장도 사정은 마찬가지였다. 그는 미래 성장을 위해 제과사업 이외의 성장 엔진이 필요하다고 판단해 3대 신사업을 추진했다. 첫 번째 신사업은 기존 제과 경쟁력을 기반으로 한...
초코파이 덕에…오리온, 러시아서 1조 매출 2021-07-29 17:26:27
초기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오리온은 2019년 러시아 현지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체리, 블랙커런트 잼을 활용한 초코파이 신제품을 잇달아 선보이며 제2의 전성기를 맞기도 했다. 지난해에는 ‘제주용암수’를 내놓으며 음료시장에도 진출했다. 오리온은 2022년 준공을 목표로 트베리 크립초바에 신공장을 건설하고...
러시아 사로잡은 초코파이…오리온 누적 매출 1조원 2021-07-29 11:24:32
번째다. 오리온은 2003년 러시아 법인을 설립했고 2006년 트베리에 공장을 지으며 현지 생산 체제를 구축했다. 공장 가동 첫해인 2006년 169억원의 매출을 올렸고 지난해에는 890억원을 기록했다, 오리온은 "현지인 입맛에 맞는 신제품 개발과 비스킷 라인업 확장 등 새로운 시장 개척 노력이 있었다"며 "초코파이는 차와...
오리온, 러시아서 누적 매출 1조원 돌파…내년 신공장 준공 2021-07-29 11:13:07
1조원을 넘은 것은 중국, 베트남에 이어 세 번째다. 오리온은 2003년 러시아 법인을 설립했고 2006년 트베리에 공장을 지으며 현지 생산 체제를 구축했다. 공장 가동 첫해인 2006년 169억원의 매출을 올렸고 지난해에는 890억원을 기록했다, 오리온은 "현지인 입맛에 맞는 신제품 개발과 비스킷 라인업 확장 등 새로운...
올해도 뜨거운 '과자 1등' 전쟁…오리온이 먼저 웃었다 2021-05-06 17:36:25
서비스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오리온은 올해 국내에서 돌풍을 일으킨 ‘꼬북칩 초코츄러스’에 이은 신제품을 내놓는 등 스낵 경쟁력을 높이고, 신성장동력으로 키우고 있는 음료, 바이오 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제주용암수’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국내 우수 바이오 기업...
'역주행돌' 브레이브걸스X오리온, 국군 장병에게 역조공…"응원에 감사" 2021-05-05 11:53:00
브레이브걸스와 오리온이 국방 의무에 임하는 군 장병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수도포병여단에 물품을 지원했다. 브레이브걸스와 오리온이 함께한 역조공 물품은 꼬북칩 4천개, 닥터유 제주용암수 2천병으로 국방의 의무를 성실하게 수행하고 있는 장병들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오리온, 제주 사회공헌기금 5억 기부 2021-04-29 17:37:53
오리온그룹은 29일 곶자왈공유화재단, 제주대, 예향원 등 제주도 내 기관·단체 9곳에 지역사회공헌기금 5억원을 기부했다(사진)고 밝혔다. 오리온은 제주의 용암해수를 이용한 ‘닥터유 제주용암수’를 생산하면서 제주 향토기업이라는 사회적 책임을 갖고 제주지역에 환원을 시작했다. 2017년부터 올해까지 모두...
오리온, 2년 연속 `최대 매출`…전체 해외법인 2자리 성장 2021-02-03 16:45:10
자리매김했다. 더불어 간편대용식 수요와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늘며 마켓오 네이처의 그래놀라 제품들과 닥터유 브랜드의 매출이 각각 전년 대비 34%, 21%씩 증가했다. 올해에도 파이, 스낵, 비스킷 등 전 카테고리에서 차별화된 신제품을 출시해 성장을 이어갈 방침이다. 또한 닥터유 브랜드를 `기능성 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