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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을 영화, 드라마 촬영 핫플로 만든다 2024-02-15 08:30:08
등이 경북에서 주로 촬영을 했다고 밝혔다. 영상을 촬영한 후 편집 작업(음향, 더빙, 특수효과 등)까지 가능한 후반작업 시설을 조성해 지역에서 촬영과 제작, 편집이 가능한 원스톱 제작 환경을 강화할 방침이다. 이는 넷플릭스, 디즈니 등 온라인 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이 급성장(2016년 35% → 2022년 72%)함에 따...
삼성물산 패션부문, 지난해 영업익 1,940억원...전년보다 7.8%↑ 2024-01-31 17:25:31
늘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수입상품, 온라인 중심 등 전반적인 사업군 호조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모두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다만, 지난해 4분기 패션업계 성수기 효과는 미미했던 것으로 보인다. 4분기 매출은 0.6% 증가한 5,450억 원에 그쳤고, 영업이익은 460억 원으로 4.2% 줄었다. 삼성물산은 올해...
신세계百 강남점, 3조 클럽 입성...단일 유통 시설로는 '최초' 2023-12-21 06:42:00
이른바 'MZ 브랜드' 중심으로 새단장해, 수년간 온라인에 집중됐던 영패션 수요를 오프라인으로 끌어오는 데 주력했다. 그 결과 스트리트 캐주얼(94.6%), 스포츠, 아웃도어(51.6%) 카테고리가 젊은 고객들 중심으로 크게 신장했다. 독보적인 MD와 차별화된 콘텐츠는 중국 싼커(散客) 등 20~30대 젊은 개인 관광객...
"왜 거기서 나와?"…W컨셉 파격 행보에 패션업계 '술렁'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2-19 14:17:51
동성로와 서울 홍대에 오프라인 플래그십 매장을 순차적으로 오픈했다. 자체브랜드(PB)인 '무신사스탠다드'의 오프라인 매장 또한 내년까지 30호점까지 늘린다는 계획이다. 또 다른 패션플랫폼인 '하고'도 오프라인 편집샵 '하고하우스'를 롯데백화점 인천점과 부산본점, 롯데월드몰 등에 보유하고...
상품 잘 아는 '생성형Ai' 나온다...커넥트웨이브, LLM 도입 2023-11-08 16:05:33
또, 메이크샵·플레이오토 등 커넥트웨이브의 다른 플랫폼들과 협업해 국내 판매자의 온라인 해외진출을 지원하는 한편, 글로벌 브랜드의 한국 온라인 시장 진출을 돕는다. 끝으로 이 대표는 "이와 같은 고도화 작업이 어느정도 마무리되는 시점은 3년 정도로 보고 있고, 매년 점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면서 "주요...
"연희동 핫플 쿠폰 준다"…LG U+ 엑스템 출시 2023-11-08 09:00:00
‘룩백커피’, 제로웨이스트* 전문 편집 브랜드 ‘지구샵 제로웨이스트홈’, 제로웨이스트를 추구하는 식료품점 ‘지구샵 그로서리’, 뉴욕 스타일 베이글 맛집 ‘에브리띵베이글’, 브런치 카페 ‘해피헤비드링커’ 6곳을 선정하고, 이달 15일까지 이용 가능한 무료 쿠폰과 할인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서울 커피 맛집을...
"반품 쉽고 돈·시간 아껴요"…패션·뷰티업계, 온라인판매 강화 2023-10-26 06:01:01
역시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올해 1∼10월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30% 증가했다. 화장품 업계도 상황은 비슷하다. 단일 제품을 판매하는 화장품 로드숍의 경우 화장품 시장의 구매 패턴이 온라인과 헬스·뷰티(H&B) 매장 중심의 편집숍으로 바뀌면서 대응 방안을 모색 중이다. LG생활건강은 네이버, 카카오 등 온라인...
'접고 펴는 노트북' 시대 개막…LG HP 레노버 등 대충돌 2023-09-25 10:00:07
Atmos)도 지원한다. LG전자는 다음달 4일부터 LG전자 온라인브랜드샵을 통해 LG 그램 폴드를 판매한다. 출하가는 499만 원이다. LG전자는 제품을 구매하는 초기 고객 200명에게는 399만 원 혜택가와 함께 약 60만 원 상당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스타일러스 펜, 블루투스 마우스, MS Office 365 1년 구독권,...
㈜도시곳간, "누적투자 42억원 완료" 2023-09-20 14:59:15
도시곳간은 오프라인 기반의 거점 프리미엄 반찬 편집샵을 운영하는 농식품 스타트업이다. 매장에서는 셰프가 만드는 250 여가지의 반찬부터 외에도 로컬 전통주·농수산물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편집샵이다. 3040 주부들을 타깃으로 한 전략적인 MD 기반의, 연간 150만명 회원이 방문하는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반찬과...
"입소문 타고 '제니 쿠션' 사가더라"…헤라, 日 공식 진출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9-07 15:10:20
정보 플랫폼이자 편집샵인 ‘아토코스메’ 도쿄와 오사카점에도 입점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입소문을 타고 헤라 제품을 역직구(해외 소비자들이 국내 온라인 사이트에서 직접 상품을 구매하는 것)하는 소비자들이 많았다”며 “지난 7월 현지 유통사, 인플루언서 등을 대상으로 한 VIP 행사에서도 블랙핑크 제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