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지연도 못 참았다…요즘 다이어터들에 '난리' 뭐길래 [트렌드+] 2025-09-09 19:29:02
메뉴로 재출시했다. 설탕을 전혀 쓰지 않은 '당 0g' 레시피와 79% 낮은 칼로리가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샘표는 79년간 축적한 발효 기술을 기반으로 '저당 고추장·쌈장·초고추장·비빔장' 4종을 선보였다. 기존 대비 당을 최대 90% 줄이면서도 장맛은 유지했다. 대상 청정원도 알룰로스를 활용한...
쌔리라·혜자롭다·엄메이징…제품명에 공 들이는 유통·식품가 2025-09-09 10:53:24
없는 도시락'이다. 편의점 GS25 역시 단종된 인기 도시락을 재출시하면서 '돌아온 혜자 시리즈'로 명명했다. GS25는 '혜자롭다'(가성비가 좋다)라는 신조어를 만든 김혜자 진수성찬 도시락을 지난 2010년대에 선보였다. 올해 추석 선물에서도 이색 제품명이 주목받고 있다. 현대백화점[069960]은 올해...
농심, '비29' 편의점 전 채널로 확대…복고열풍 잇는다 2025-09-09 09:27:20
카레맛 스낵의 원조로 꼽힌다. 농심은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에 지난 2월 편의점 CU에서 비29를 다시 선보였다. 비29는 재출시 직후 소셜미디어에서 화제가 되며 3개월치 계획 물량이 1개월 만에 모두 판매되는 성과를 거뒀다. 이후 지난 8월까지 약 110만 봉이 팔렸다. 농심은 이번 판매채널 확대를 맞아 소비자 사은...
더바디샵, 프리미엄 바디케어 라인 '스파 오브 더 월드' 재출시 2025-09-04 10:00:02
World)’를 재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해당 라인은 과거 한 차례 출시돼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고객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리뉴얼 출시가 확정됐다. ‘스파 오브 더 월드’는 전 세계 각지의 스파에서 영감을 받은 엄선된 원료와 텍스처로 완성된 프리미엄 홈스파 컬렉션이다. ‘집에서 즐기는 특별한...
CU "복고풍 삼각 커피 우유도 컵 커피로 재탄생" 2025-08-31 09:44:00
구현했다고 CU는 설명했다. CU는 농심 창립 60주년 기념으로 재출시한 '비29' 스낵도 단독 판매 중이다. 비29는 1981년 출시된 카레 맛 과자로 인기를 끌다 90년대에 단종됐다. 지난 2월 재출시 이후 100만 봉지가 팔렸다. 권유진 BGF리테일 음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포리커피컵은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이디야, 헤이즐넛 3종…폴바셋은 말차 신메뉴 2025-08-29 17:05:11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폴바셋은 말차 메뉴 7종을 내놨다. 제주산 햇말차를 활용해 말차의 진한 풍미가 더욱 잘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봄 시즌이 끝난 뒤 소비자의 재출시 요구가 이어지면서 기획됐다. 기존 ‘제주말차 라떼’ ‘제주말차 아이스크림’ 외에 ‘제주말차 아포가토’ ‘제주말차...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25돌 맞이 타임리스 호스피탈리티 캠페인 전개 2025-08-26 13:20:00
‘고구마 케이크’를 25% 할인된 가격으로 재출시해 세대를 아우르는 달콤한 순간을 되살린다. 매거진 노블레스 코리아와 협업한 캠페인 영상도 공식 SNS 채널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영상에는 호텔에서의 경험으로 이어지는 한강과 잠수교의 풍경, JW 가든의 녹음, 객실에서 즐기는 조식과 와인 파티 등 고객 추억이...
"'혜자롭네" 앞세운 편의점 도시락, 한 주 만에 15만개 팔렸다 2025-08-21 09:48:41
도시락을 재출시하고 있다. 런치플레이션(런치+인플레이션)으로 점심값 부담이 커진 가운데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고객 수요를 공략하려는 계획이다. 이 같은 전략은 실제 고객 호응으로 이어지고 있다. GS25에 따르면 지난 4월 출시한 ‘혜자로운 돌아온 등심돈까스’는 누적 판매량 120만개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GS25 '돌아온 명불허전 도시락' 출시 일주일만에 15만개 판매 2025-08-21 08:34:37
인기 도시락을 재출시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앞서 4월 '혜자로운 돌아온 등심돈까스', 6월 '혜자롭게 돌아온 완전크닭', 7월 '혜자로운 돌아온 바싹불고기'를 각각 출시했다. '혜자로운 돌아온 등심돈까스'는 누적 판매량 120만개를 돌파했고 40만개 한정 판매된 '혜자롭게 돌아온...
스타벅스, 비주얼·청량한 맛 못잊어…돌아온 '멜론 프라푸치노' 2025-08-20 15:57:44
끈 메뉴다. 지난달 재출시 당일 프라푸치노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여전히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주황빛이 도는 칸탈로프 멜론 청크와 멜론 베이스, 멜론 휘핑크림을 층층이 쌓아 올려 멜론 한 통을 표현한 비주얼과 청량한 맛이 인기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음료는 이벤트 기간 중 품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