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영웅 "삼다수 광고 하면서 놀랐다"…두 번째 광고 또 대박날까 2024-05-16 09:04:18
포함한 관련 유튜브 영상의 누적 조회수는 현재까지 1900만 회, 관련 댓글은 2만 5천여 개에 육박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제주삼다수는 변함없는 우수한 물맛과 철저한 수질 관리를 위해 환경부에서 정한 기준보다 10배 많은 연간 2만 회 이상의 수질 검사를 진행하고, 3시간 단위로 무작위 수질분석을 실시하는 등...
손오공, 전 세계 100만개 팔린 '개비의 매직하우스' 국내 공식 유통 2024-05-16 09:02:29
1위, 국내에서는 2위를 기록하고 유튜브 채널은 조회수 1,100만 뷰를 돌파한 바 있다. 개비의 매직하우스 시즌9 방영과 함께 손오공이 개비의 매직하우스 공식 완구를 신규 론칭한다. 손오공 개비의 매직하우스 브랜드 담당자는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마법 같은 모험, 배움의 즐거움, 문제 해결 능력 등 다양한 교...
'이 사람' 한마디에 주가 폭등…"2000만원 안 아깝다" 러브콜 2024-05-15 13:39:19
유튜브 조회수만 수십만에 달한다. ◆증자 목적도…금융당국 규제 안 받아상장사가 증자를 염두에 두고 핀플루언서와 협력하는 경우도 일부 있다고 업계 관계자들은 귀띔했다. 만기를 앞둔 전환사채(CB)의 주식 전환을 유도하거나, 높은 주당 가액으로 유상증자를 해 큰 돈을 조달하는 식이다. C사는 지난해 핀플루언서의...
"이거 만드는데 단돈 2만원"…다이소에 미친자는 달랐다 [이슈+] 2024-05-14 20:00:01
94만회, 인스타그램에서 69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직접 만들 수 있는데 겉보기에 조악하지 않다", "유명 편집숍에 갖다 놔도 손색없다", "고급 조명에서 나올 법한 분위기를 2만원으로 연출했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며 환호했다. 올해 초 다이소 화장품이 인기를 끌더니 최근 온라인에선 다이소...
장원영 팔아 月1000만원 벌었다…돈 쓸어 담은 렉카 유튜버 2024-05-14 19:05:01
대한 자극적인 영상을 통해 채널 누적 조회수 1억3900회 이상을 기록했다. 영상 당 조회수는 약 20만회이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장원영 뿐 아니라 그룹 방탄소년단 뷔 등 탈덕수용소에 대한 반감을 공개적으로 드러낸 아이돌 멤버들도 있다. 사단법인 한국매니지먼트연합, 한국연예제작자협회, 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
쥬니버서 만나는 어린이 영어 TV 프로그램 ‘당근과캐롯 시즌6’ 2024-05-14 18:24:52
유쾌한 모습이 많이 그려져 조회수 74만회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교 어린이TV를 비롯한 대교 노리Q, 유튜브, 네이버TV, 쥬니버(쥬니어네이버), 각종 OTT플랫폼을 통해 성황리에 방영됐다”고 말했다. 일산 롯데백화점 10층에 위치해 있던 키즈 전문 제작사 주식회사 플로르방송제작사 본사는 올해 3월...
당근, 중고거래 '이웃 광고' 전면 도입 2024-05-14 18:01:23
조회수는 일반 게시물보다 세 배 많았다. 평균 채팅 수도 광고 시 30% 증가했다. 일각에서는 사용자에게 중고 거래 수수료를 물리지 않던 당근이 부분 유료화에 나선 게 아니냐는 분석이 나온다. 이에 당근 측은 자체 알고리즘에 기반해 구매할 만한 이용자에게만 선별적으로 광고가 표시된다고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KB금융, ‘KB 국민함께 꿍따리 춰봐라’ 챌린지 2024-05-14 15:52:05
영상은 온에어 2주만에 조회수 350만회를 돌파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꿍따리춰봐라’ 챌린지는 다음달 23일까지 박은빈의 ‘꿍따리 샤바라’ 광고 음원에 맞춰 영상 속 국민들이 췄던 포인트 안무 4개 중 1개를 택하여 따라 추는 영상을 제작한 후 필수 해시태그 2개 (#KB국민함께, #꿍따리춰봐라)와 함께 개인...
'불닭' 선물에 울던 소녀, 트럭으로 받았다 2024-05-14 13:58:50
위한 활동을 기획하고, 적극적인 소통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귀를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영상은 지난 12일(현지 시간) SNS에 공개됐고, 하루도 지나지 않아 조회수가 1천400만 회를 넘을 정도로 화제를 모았다. 앞서 소피아가 까르보불닭볶음면을 받고 기쁨의 눈물을 흘리는 영상은 틱톡,...
삼양라운드스퀘어, '까르보불닭' 소녀팬 찾아 선물 전달 2024-05-14 13:20:33
지난 12일(현지 시간) SNS에 공개됐고, 하루도 지나지 않아 조회수가 1천400만 회를 넘을 정도로 화제를 모았다. 앞서 소피아가 까르보불닭볶음면을 받고 기쁨의 눈물을 흘리는 영상은 틱톡, 인스타그램 등에서 조회수 1억 회 이상을 기록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