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알코올 맥주, 식당에서도 마신다…'카스 0.0' 병 제품 출시 2024-05-28 10:31:56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와 함께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수요가 늘고 있다"면서 "점심시간이나 회식 자리 같은 다양한 상황에서 적합한 대안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오비맥주는 2024 파리올림픽 공식 파트너사로 이달 말 올림픽 에디션 출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올림픽 마케팅에...
삼성전자, '인사이드 아웃 2' 활용 비스포크 AI 콤보 광고 공개 2024-05-28 10:28:33
과정에서 나타나는 귀찮은 감정을 해소해주고 편리함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세탁물의 무게와 오염도, 재질 등을 감지해 모터 속도와 세기, 세탁 및 건조 시간을 맞춤 조절한다. 세탁과 건조가 한 번에 가능해 설치 공간을 약 40% 줄일 수 있다. 인사이드 아웃 2는 다음 달 2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
상상인, 임직원 가족 1500여명과 'ESG경영 실천' 2024-05-27 17:11:52
속 걷기의 즐거움을 몸소 체험했다. 코스 걷기 이외에도 포토 부스, 페이스페인팅 이벤트를 진행하며, 특별히 고립·은둔 청년 자립 성장 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운영중인 '행복공장 커피차'와 함께 웰컴 카페도 제공했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는 예체능 분야 멘토링 교육 프로그램 '아카데미 상상인'을...
'가족 함께 걷고 기부도 하고'…맥도날드 패밀리 워킹 페스티벌 2024-05-27 16:00:12
요소가 마련돼 걷기에 즐거움을 더했다. 아이와 함께 참석한 한 참가자는 완주 후 “코스 중간마다 준비된 다양한 프로그램 덕분에 아이가 더욱 즐겁게 걷을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어른들과는 달리 걷기에 금방 지칠 수도 있는 어린아이들을 위한 맥도날드의 배려가 인상 깊다”고 소감을 전했다.○펭수·이봉주도 함께...
먹으면서 빼는 ‘헬시플레저’ 트렌드, 대학생 기자가 직접 만들어 봤다 2024-05-27 15:55:28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건강 관리에서 즐거움을 찾아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하는 이른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가 트렌드다. ‘헬시플레저’는 대체재를 활용하여 완제품과 유사한 맛을 내는 동시에 낮은 칼로리를 보장하는 다이어트 레시피를 추구한다. 이는 다이어터에게 요리의...
전국 곳곳서 "10만원 찾았어요" 난리…'캐치캐시' 뭐길래 [이슈+] 2024-05-26 10:03:09
목적으로 시작한 건 아니"라며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과정에서 느끼는 성취감이 컸다"고 덧붙였다. 온라인 무작위 추첨 프로그램을 이용해 불특정 다수에게 경품을 나눠주는 계정도 등장했다. 인스타그램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돌림판'은 참여자 명단을 받아 무작위 추첨 프로그램에 등록한 뒤, 추첨을...
"스마트폰 의존도 높다면…이것 의심" 2024-05-25 10:08:23
"현대 사회에서 즐거움을 얻는 속도가 과거에 비해 지나치게 빨라졌다. 즉각적 만족을 통한 도파민 보상회로가 작동하는 시대가 온 것"이라며 "(자극) 통제가 어려워진 상태를 (도파민) 중독으로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청소년기에는 새로운 경험이나 정보에 따라 뇌가 기존 신경망을 새롭게 구축하는 '신경...
[이지 사이언스] '도파민 중독'의 시대…'해독' 방안은 2024-05-25 08:00:19
정신건강의학과 교수는 "현대 사회에서 즐거움을 얻는 속도가 과거에 비해 지나치게 빨라졌다. 즉각적 만족을 통한 도파민 보상회로가 작동하는 시대가 온 것"이라며 "(자극) 통제가 어려워진 상태를 (도파민) 중독으로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청소년기에는 신경 가소성이 높은 만큼 도파민 중독에 빠질 위험이 더...
람보르기니 "韓, 정말 중요한 시장…'2028년 전동화' 변함없어" 2024-05-24 17:45:15
600여마력의 힘에 중형 승용차 정도에 불과한 가벼운 차체를 갖추고 있어 정지 상태에서 3초대에 시속 100㎞까지 속도를 냈다. 스카르다오니 총괄은 "람보르기니만의 순수한 드라이빙 경험과 즐거움을 더 많은 분이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시승 행사를 지속해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AI로만 만들었어요"…LG U+, 새 슬로건 광고 선보여 2024-05-24 09:34:08
전환)에 집중하고, 이를 통해 젊은 세대 고객이 가장 즐거움을 느끼는 가치와 기업 고객(B2B)에 가장 큰 화두인 '성장'을 주도해 나가자는 의미를 지녔다. 이번 광고는 AX 기업으로의 도약을 알리는 만큼, 촬영 장비, 모델, 공간 섭외 등 없이 LG유플러스 자체 개발 AI 기술인 '익시'(ixi)를 포함한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