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신세계푸드 공개매수...티엠씨 신규상장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12-15 08:57:58
꾸준히 제작할 수 있는 채널 협상력과 제작 경쟁력을 바탕으로 IP 신사업을 확대할 계획 - 단순히 드라마 관련 굿즈를 판매하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것에서 나아가 커머스 (브랜드 구축), 디지털(유튜브, 숏폼으로 양방향 콘텐츠 제작), 캐릭터(공식 캐릭터 세계관 활용), 휴먼IP(신인 배우 발굴)와 같은 4가지 영역으로...
[게시판] 우리은행, AI 기반 디자인플랫폼 'W-스케치' 출시 2025-12-14 09:00:01
24일 선보였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직원들이 이 플랫폼을 통해 명령어 입력만으로 그래픽 디자이너 수준의 이미지 결과물을 즉시 생성할 수 있다"며 "특히 우리금융 대표 캐릭터인 '위비(WeBee)'를 실무 콘텐츠에 바로 활용 가능한 수준으로 구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게임위드인] 생성형 AI가 3D 모델도 만든다…NC '바르코 3D' 써보니 2025-12-13 11:00:01
다만 한계도 명확했다. 정물이나 간략화된 캐릭터, 로봇 같은 물체 생성에는 확실히 그럴싸한 결과물을 만들어냈지만, 실사 풍의 인물은 부자연스러움이 역력했다. 또 모든 모델을 정사각형 비율의 이미지로 만든 뒤에 3D로 변환하기 때문에, 길쭉한 총기나 성인 캐릭터는 땅딸막한 비율이 되거나 중간 부분이 잘린 채 생...
베트남 오토바이 '출근족' 필수템 등극…매출 40배 터진 'K패션' 2025-12-13 07:57:01
캐릭터 '스티브' 자수가 박힌 가디건은 "폴로 감성이지만 가격은 6분의 1"이라는 입소문을 타며 현지 MZ세대 사이에서 필수템으로 등극했다. 단일 품목으로만 1만 장이 완판됐고, 지난달 블랙프라이데이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4시간 만에 준비된 물량이 동났다. 빠른 기획·공급 역량도 성장에 한몫했다. 후아유는...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향수·아우터 팝업…마트는 '먹거리' 할인전 2025-12-13 07:00:04
'조셉앤스테이시'와 '산리오캐릭터즈'의 협업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에비뉴엘 잠실점 더크라운에서는 프리미엄 글로벌 브랜드 'ALO(알로)'의 매장 설치를 기념해 내년 1월 4일까지 '홀리데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 신세계백화점 = 강남점에서 노르웨이의 럭셔리 윈터 재킷 브랜드...
[금주핫템] 코오롱 '안타티카'·켄싱턴 '사이판 버킷리스트 투어' 2025-12-13 07:00:02
브랜드 에이솔루션은 캐릭터 '꽃카'와 협업한 제품을 선보인다. 클렌징폼과 토너, 세럼, 트러블 스팟 패치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 LF의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가 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와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했다. 인기제품인 '르봉백'을 비롯해 토트백, 파우치, 카드지갑,...
“AI에겐 창의성이란 없다” 세번째 아바타 만든 캐머런 감독의 단호한 평가 2025-12-12 18:20:58
등 캐릭터 IP를 제공키로 한 게 대표적이다. 2023년 할리우드 배우조합과 작가조합이 총파업에 나서는 등 창작자들은 꾸준히 AI 활용에 반대 목소리를 내고 있지만, 현장에선 메이저 스튜디오를 중심으로 AI 활용이 가속화하고 있다. 생성 AI 기술의 발전 속도가 워낙 빠른 데다, 영화시장이 위축된 상황에서 투자 리스크를...
제미나이3에 한방 맞은 오픈AI, 한 달 만에 또 신모델 2025-12-12 17:38:49
대가로 마블, 픽사, 스타워즈 등 200개 이상 캐릭터를 챗GPT와 소라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다. 파이낸셜타임스(FT)는 “AI 기업과 미디어그룹 간 계약 중 최대 규모”라며 “오픈AI가 콘텐츠산업의 핵심 파트너로 진입했다”고 평가했다. 구글은 자회사 딥마인드를 중심으로 내년 영국에 ‘자동화 과학...
룰루레몬, 에레혼과 협업 2025-12-12 17:24:03
적용돼 편안한 착용감을 주면서 에레혼의 디자인 요소들로 정체성을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이마트 노브랜드는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두꺼비 홈술포차’ 컬래버 상품 5종을 내놨다. 두꺼비 홈술포차는 노브랜드의 합리적인 가격과 상품력에 하이트진로의 대표 캐릭터 두꺼비가 지닌 친근한 이미지를 입힌 간편식 안주다....
배우 고형우,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연극 부문 신인상 수상 2025-12-12 17:11:56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고 있다. 장르와 캐릭터를 자유롭게 오가며 진정성 있는 연기로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겨왔다. 특히 고형우는 연극 <사도, 인 더 박스>에서 타이틀롤인 ‘사도세자’ 역을 맡아 복잡한 심리와 극적 긴장감을 강렬한 연기로 풀어내며 관객과 평단으로부터 많은 찬사를 받았다. 이 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