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도쿄서 규모 키운 케이콘…K팝 팬 하루 수만명씩 몰려 2024-05-12 13:53:05
살고 있는 다니에 유나(19)양과 간베 히나타(19)양은 K팝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와 '제로베이스원'의 팬이다. 친구 사이라는 이들은 행사장을 찾았다가 아이돌을 가까이서 보고 한국 음식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한다. 걸그룹 '케플러'의 팬으로 뭉친 또 다른 4명의 K팝 팬은...
백화점에 아이돌·야구팀 별별 팝업…캐릭터 팝업은 4배 '껑충' 2024-05-12 07:01:01
백화점 팝업스토어는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정식 매장 입점 전에 고객들의 반응을 살피기 위한 목적으로 열렸다. 하지만 요즘은 패션, 명품, 화장품 등 상품을 내세운 브랜드보다 '팬덤'을 즐길 수 있는 팝업스토어들이 인기를 끈다. 특히 아이돌 팝업스토어는 반응이 뜨겁다. 10·20대 젊은 고객에게 백화점...
日 접수하러 가는 뉴진스…거장들과 잇단 협업 2024-05-11 11:56:45
걸그룹 뉴진스가 일본 유명 패션디자이너 겸 음악 프로듀서 히로시 후지와라와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11일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스트리트 패션 디자이너이자 음악 프로듀서·뮤지션으로도 활약하는 히로시 후지와라는 뉴진스를 위해 티셔츠, 반다나, 모자, 가방 등을 디자인했다. 이들 협업 아이템에는 히로시...
해외서도 '빅스마일데이'…G마켓, 외국인 대상 '메가G' 할인행사 2024-05-10 09:40:02
= 신세계그룹 계열 전자상거래 플랫폼 G마켓은 오는 20일까지 국내외 거주 외국인을 대상으로 빅스마일데이 해외판 버전 '메가G' 프로모션을 한다고 10일 밝혔다. 메가G는 인기 있는 한국상품의 해외 판매를 촉진하고자 빅스마일데이 수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연중 최대 '역직구' 행사다. 영문과 중문...
"어쩐지 지하철에 많더라"…아이유가 퍼뜨린 '의외의 패션' 2024-05-09 21:00:02
힙스터 패션 아이템으로 각인됐다. 9일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전자상거래) G마켓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헤드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42% 증가했다. 지난해 1분기(판매 증가율 7%)의 6배에 달했다. 지난해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의 음향기기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년 대비 80% 급증했고 올해 들어서도 1분기 거래액이...
롯데쇼핑 1분기 영업이익 1천149억원…당기순이익은 26% 증가(종합) 2024-05-09 15:57:56
등 일회성 비용과 고마진 패션 상품군 매출 둔화 등으로 감소했으나, 패션 수요가 본격적으로 늘어나는 2분기부터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롯데쇼핑은 설명했다. 롯데백화점은 본점과 잠실점 등 대형 점포가 매출 성장을 견인 중이며 올해도 국내 점포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해외에서도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를...
CJ ENM, 1분기 영업익 123억원...흑자 전환 2024-05-09 14:57:29
그룹 제로베이스원의 일본 데뷔 싱글은 발매 직후 초동 30만장 이상 팔렸다. 커머스 부문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의 가시적 성과와 신규 브랜드 론칭 확대로 매출은 3,478억 원(+10%), 영업이익은 262억 원(+49.5%)을 기록했다.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취급고는 전년 대비 48.8% 증가하며 고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모바일 앱...
임윤아, 칸 영화제 레드카펫 밟는다 2024-05-08 17:13:05
따르면 오는 19일(현지 시간) 임윤아는 케어링(Kering)그룹 산하 파인 주얼리 브랜드 키린(Qeelin)의 앰버서더 자격으로 제77회 칸 국제 영화제(Cannes Film Festival)에 초청됐다. 특히 임윤아는 키린의 유일한 한국인 앰버서더이자 브랜드의 대표로 무비 프리미어를 비롯하여 같은 날 저녁에 진행되는 케어링 우먼 인...
코오롱모빌리티그룹 1분기 영업손실 3억원…적자 전환 2024-05-08 16:26:27
패션브랜드 '아더에러'와 협업한 데 따른 것이라고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은 설명했다. 코오롱모빌리티그룹 관계자는 "2분기에는 사업 포트폴리오 자산의 효율화와 신규 사업의 성장, 고객 접점 확대 등을 통해 실적 개선을 이뤄낼 것"이라며 "시장의 변화에 기민하게 대응하면서도 고객의 모빌리티 생애주기에 맞춘...
적자전환 쿠팡, C커머스 공세에 '휘청'…2년째 흑자 어려워지나 2024-05-08 10:33:47
'천억페스타'를 시작하자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플랫폼인 G마켓이 연중 최대 쇼핑 축제라는 빅스마일데이(7∼20일)에 1천억원을 투입해 맞대응하기로 한 것도 같은 맥락이다. 단일 프로모션에 1천억원 안팎의 거액을 쏟아붓는 것은 국내 이커머스 업계에서도 이례적인 일이다. 신선식품을 주력으로 하는 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