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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배 비싼 값하네요"…30대 직장인, 전자담배 갈아탄 이유 2024-06-11 09:02:03
폭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업계에서는 전자담배 주요 업체가 구형 제품의 단종을 서두르면서 신제품에 집중하려는 전략을 택했다는 해석이 나온다.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이 커지며 경쟁이 치열해진 결과다. 시장조사기업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1조8151억원 규모인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은 2025년...
'야구 덕후 편의점으로'…세븐일레븐, KBO 컬렉션카드 출시 2024-06-11 08:45:45
'야구 덕후 편의점으로'…세븐일레븐, KBO 컬렉션카드 출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오는 12일 KBO 프로야구 컬렉션 카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10개 구단 총 140명 선수로 구성됐으며 현역 선수는 물론 이승엽, 이종범과 같은 은퇴한 '레전드' 선수 카드도 무작위로...
고피자, 태국 재계 1위 그룹서 투자 유치…딥브레인AI는 상조 회사에 추모 서비스 제공 [Geeks' Briefing] 2024-06-10 14:44:10
그룹은 세븐일레븐 편의점과 로터스 슈퍼마켓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만큼 고피자는 이번 투자를 바탕으로 태국 내에서 본격적인 사업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고피자는 지난해 태국 1호점을 오픈하고 지난 4월 2호점 ‘코스모 바자르점’을 열었다. 임재원 고피자 대표는 “CP그룹과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원두 가격의 급등, 저가 커피 상승 가능성? [최보화의 원자재 인사이드] 2024-06-10 08:07:03
상품의 가격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편의점에서 파는 커피빈의 팩 커피 가격도 100원 올랐습니다. 이디야는 아직까지는 가격을 올릴 계획은 없지만, 업계의 파장을 해결하기 위한 정부 차원의 지원이 필요하다고 촉구했고요, 동서식품도 커피 원두 가격의 상승은 시차를 두고 반영되기 때문에 이제 하반기 쯤에 본격...
"살 빠지는데 노화까지 늦춘다" 돌풍…2030 푹 빠진 음식 2024-06-08 12:27:26
올라오는 것을 보고 따라 하기 시작한 데 이어 관련 식품을 편의점이나 대형마트에서 직접 사 먹고 있다. 이씨는 "단순히 먹지 않고 살을 빼는 건 도움이 안 된다고 생각한 뒤로 건강하게 먹으면서 체중을 감량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20~30대 '다이어터'(살 빼는 사람) 사이 저속 노화 식단이 인기...
백퍼센트, 전기 이륜차 배터리 교환형 충전시설 구축...환경부 공모 선정 2024-06-07 21:52:23
10여 개 사업자가 1000여 개 BSS를 편의점이나 공중전화부스 등에서 소규모로 운영하고 있다. 정부는 배터리 표준화를 통해 어디서나 배터리를 쉽게 교환할 수 있는 시설을 구축할 계획이다. 백퍼센트는 보조배터리를 전국 어디에서나 손쉽게 빌리고, 반납할 수 있는 공유서비스 ‘충전돼지’를 운영하고 있다. 보조배터리...
GS25·삼쩜삼 급부상…앱 시장 '춘추전국시대' 2024-06-07 14:48:35
‘포켓CU’도 6위(24만 건)로 선전했다. e커머스 업계에선 오프라인 매장과 접점을 늘린 편의점 앱의 설계 전략이 통한 것으로 보고 있다. GS리테일은 GS더프레시, 나만의 냉장고, 더팝 등 서비스별로 흩어져 있던 앱을 2022년 우리동네GS로 통합했다. 이른바 ‘슈퍼앱 전략’이다. 멤버십·결제 서비스뿐만 아니라 주문 ...
[단독] 백종원, IPO 비교기업 풀무원·대상 선정…교촌치킨 배제 2024-06-07 10:51:25
대표는 이마트, 편의점 CU와 손잡고 비법 레시피를 반영한 라면 2종을 지난해 선보이기도 했다. 삼겹 비빔국수를 비롯해 자신의 레시피를 활용한 상품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백 대표가 비교기업으로 삼은 대상과 풀무원은 각종 소스류업계에서 양대산맥으로 불린다. B2B(기업 간 거래) 사업으로도 보폭을 넓혀가고 있다....
무조건 싼 게 좋은줄 알았는데…장 보러 갔다가 '화들짝' [이슈+] 2024-06-06 16:37:09
양은 150g에서 165g으로 10%씩 늘렸다. 편의점 업계도 역슈링크플레이션 전략에 뛰어들었다. GS25가 지난 1~4월 출시한 도시락 제품의 평균 중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1% 늘어났다. 밥과 반찬은 각각 2.3%, 19% 늘렸다. CU도 지난달 8일 990원 나쵸와 치즈볼 과자를 출시하면서 '기성 과자류에 비해 가격은 30%...
'편의점서 아침 드세요'…세븐일레븐, '식사+커피' 콤보행사 2024-06-06 09:20:47
세븐일레븐은 최근 학교나 직장에 가기 전에 편의점에 들르는 고객들이 많아지는 추세를 고려해 아침식사 맞춤 먹거리 상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여왔다. 원재료 품질을 높인 쏙삼 주먹밥과 프리미엄 샌드위치는 출시 후 두 달 만에 약 50만개가 팔렸고, 아침 관련 상품을 30% 할인해주는 '모닝 구독권' 4월 판매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