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플레이브 무료 공연 떴다…'3주년' 더현대 서울, 버추얼아이돌 콘서트 개최 2024-02-22 18:41:28
연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2D 애니메이션 버추얼 아이돌인 '이세계 아이돌', '스텔라이브', '플레이브' 등 총 3팀의 그룹이 참여해 공연을 진행한다. 이달 23일을 시작으로 24일과 25일, 3월 1일과 2일, 8일 오후 6시부터 30분간 진행된다. 가로 33m·세로 5m 규모의 대형 LED를 통해...
더현대 서울, 개점 3주년 맞아 '버추얼 아이돌 콘서트' 2024-02-22 09:50:49
열린다. 오는 28일까지 지하 2층 대행사장에서는 '이세계 아이돌', 다음 달 6일까지 지하 2층 아이코닉스퀘어에서는 '스텔라이브', 다음 달 1일부터 17일까지 5층에서는 '플레이브'의 행사가 진행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버추얼 아이돌은 최근 외부에서 진행한 단독 콘서트가 전석 매진되는 등...
100억 넘는 대작이 없네…설 연휴 극장서 뭐 보지? 2024-02-09 20:13:01
많은 영향을 받았다. 디저트의 성지, 달콤 백화점에 이제 막 입성한 초콜릿 메이커 ‘웡카’ 역을 맡은 티모시 샬라메는 특유의 섬세한 연기로 스윗하고 엉뚱한 매력의 캐릭터를 본인만의 색깔로 그려낸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아이돌급 하드 트레이닝으로 다져진 감미로운 가창력과 발군의 춤 실력을 발휘했다. "100% ...
너무나 달콤한 샬라메의 '웡카' 2024-01-22 18:43:10
백화점에 자신의 초콜릿 가게를 내겠다는 포부를 안고 도시에 상경한다. 대책 없는 낭만주의자에 글도 읽지 못하지만 주변 인물들의 조력으로 여러 위기를 극복하고 세계 최고의 초콜릿 기업을 일군다. 그가 파는 마법 초콜릿은 꿈과 희망이다. 그래서 웡카의 초콜릿을 먹으면 때로 남몰래 좋아하던 이성에게 연락할 용기를...
트웰브랩스, 엔비디아 등서 1000만달러 유치…페이워치, 필리핀 진출[Geeks' Briefing] 2023-10-26 14:15:05
신세계백화점, YBM, 로앤굿 등이 참여했다. 뤼튼은 올해 남은 행사를 포함해 30회 이상 프롬프톤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트웰브랩스, 엔비디아·인텔·삼성 등서 1000만달러 유치 영상 이해 초거대 인공지능(AI) 개발 기업 트웰브랩스가 엔비디아, 인텔, 삼성넥스트 등으로부터 1000만달러(약 135억원) 규모의 투자를...
정유경의 뷰티 야심…"글로벌 명품 만든다" 2023-10-11 17:39:09
브랜드 ‘뽀아레’를 앞세워 세계로 나간다는 전략을 세웠다. 뽀아레는 ‘한국 뷰티 브랜드도 세계 시장에서 초(超)럭셔리가 될 수 있다’는 일념으로 정유경 신세계백화점 총괄사장(사진)이 야심 차게 출범시킨 브랜드로 유명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뽀아레가 오는 15일까지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아트페어 ‘프리즈...
"명품 만들고 싶다더니"…신호탄 쏜 정유경의 '야심작'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0-11 14:42:22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국내 브랜드로 글로벌 하이엔드 뷰티 시장을 진출을 노린다. 지난 2021년 만든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POIRET)'로 초(超)럭셔리 수요를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뽀아레는 '국내 브랜드도 글로벌 초럭셔리가 될 수 있다'는 일념으로 정유경 신세계백화점 총괄사장이 야심차게...
'실험실 다이아몬드' 시장 판도 흔든다 2023-09-10 18:25:37
1 정도로 저렴하다. 2018년엔 세계 1위 다이아몬드 광산 기업인 드비어스도 랩그로운 시장에 뛰어들었다. 전문가들은 가치 소비 트렌드와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등 명품 기업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에 힘입어 실험실 다이아몬드 비중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다이아몬드 시장조사업체 폴 짐니스키에...
'인생 그림' 기다려온 컬렉터들…긁지 않은 복권 찾는다면 '키아프' 2023-08-31 18:36:05
부스에서는 KIAF에서 찍은 사진을 인화할 수 있다. 메디힐은 윤필현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예술을 후원하고 자사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VIP라운지는 어퍼하우스가 조성했다. KIAF 행사장 내에선 폴바셋, 경복궁, 4B 등 F&B 브랜드도 만날 수 있다. 현대백화점과 일레븐건설 등이 자사 부스를 마련했고,...
해수욕장도 아닌데 '바글바글'…폭염에 인기 폭발한 곳 2023-08-01 21:00:06
해결하다 보니 식음료(F&B) 매출도 덩달아 상승했다. 롯데백화점과 롯데아울렛의 지난 주말 F&B 매출 역시 각각 10%, 15%씩 늘었다. 신세계백화점 또한 지난 주말 고객들이 붐비면서 매출 신장세가 두드러졌다. 신세계백화점의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3%, F&B 매출은 10.9% 증가했다. 아이파크몰용산점과 고척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