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 1호점' 2배 넓혔다 2025-11-28 09:42:40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로 꾸몄다. 상품 구성도 핵심 라인업을 중심으로 대폭 확대했다는 설명이다. 매장 1층에는 홈, 2층에는 뷰티 전용 공간이 조성됐다. 스포츠 라인도 새롭게 배치됐다. 2층에는 팝업존을 새롭게 조성해 다양한 협업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STRANGER...
틱톡 바이럴 타고 '불티'...美시장 삼킨 K뷰티 2025-11-28 07:31:01
뉴욕 타임스스퀘어의 플래그십 매장 한쪽 벽면을 K뷰티 제품으로 꾸몄다. 세포라는 K뷰티 브랜드들과 독점 공급 계약도 맺고 있다. 월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도 진열대에 한국 화장품의 에센스, 세럼, 마스크팩 등 제품군을 늘리고 있다. 최근 미국시장에서 K뷰티가 급성장하는데 틱톡과 같은 SNS에서의 바이럴(입소문)...
美매체 "K뷰티, 미국시장 빠르게 침투…틱톡이 판도 바꿔" 2025-11-28 02:51:01
화장품 유통업체 세포라도 뉴욕 타임스스퀘어의 플래그십 매장 한쪽 벽면을 K뷰티 제품으로 꾸미고, K뷰티 브랜드들과 독점 공급 계약을 맺고 있다. 월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도 한국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를 감지하고 진열대에 에센스, 세럼, 마스크팩 등 제품군을 늘리고 있다. 뉴욕 패션기술대(FIT)의 ...
"편의점인듯 아닌듯"…칼 간 이마트24, 성수에 '트렌드랩' 열었다 [현장+] 2025-11-27 19:15:11
향후엔 성수점을 시작으로 내년 중 네 곳의 플래그십 매장을 추가로 선보인다. 각 매장은 성수처럼 트렌드를 중심형 모델뿐 아니라 K컬처, 디저트·델리 특화 등 지역 특성에 맞춰 각각 다른 콘셉트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마트24 측은 “트렌드랩 성수점은 이마트24가 단순 상품 판매를 넘어 경험과 콘텐츠를 제공하는 일상...
오쏘몰 가세…이중제형 영양제 '편의점 大戰' 2025-11-26 17:37:09
앞세운 프리미엄 전략을 고수했다. 플래그십스토어가 대표적이다. 동아제약은 2023년 2월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본점까지 4개 플래그십스토어를 열었다. 모두 지난해 매출 기준 국내 5대 백화점 점포에 드는 곳이다. 동아제약이 기존 프리미엄 전략에서...
"극강의 럭셔리"…국내 딱 10대 판매되는 마이바흐 대명사 2025-11-26 07:00:10
현대 플래그십 세단의 정점으로서 최신 편의 및 주행 사양도 갖췄다. 차량은 △전동식 뒷좌석 컴포트 도어 △더욱 정숙한 실내를 구현하는 능동형 노면소음 저감 장치 △최대 4.5 도의 후륜 조향각을 제공하는 리어 액슬 스티어링 △어떤 도로 상황에서도 탁월한 승차감과 안정감을 제공하는 에어매틱 서스펜션 △항공기...
아직 '성수기' 4분기 남았는데…무신사, 올해도 조단위 매출 "눈앞" 2025-11-25 15:55:35
이커머스 플랫폼 ‘티몰’에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매장을 연 데 이어 10월에는 ‘무신사 스토어’ 공식몰도 개설했다. 일본 시장에선 현지 이커머스 플랫폼 조조타운과의 협업을 위해 시스템 개발, 운영 등에 필요한 투자도 확대했다. 박준모 무신사 대표는 “3분기는 연말 쇼핑 성수기를 앞두고 체력을 비축해 FW 시...
우아한 '벤틀리 아주르'…일상의 안락함과 슈퍼카 퍼포먼스를 담다 2025-11-25 15:41:19
플래그십 그랜드 투어러 모델명에서 유래한 아주르 라인업은 최상의 평온함과 안락함, 우아함을 통해 이상적인 럭셔리를 구현해낸 벤틀리의 대표 파생 모델이다. 특히 그랜드 투어러의 주행 성능과 편안한 드라이빙을 위한 첨단 편의사양, 화려하고 아름답게 다듬어진 디테일을 통해 안락하고 고급스러운 벤틀리 고유의...
무신사, 3분기 영업이익 7% 늘어…"온오프라인 고른 성장" 2025-11-25 14:42:21
지난 9월 중국 티몰(Tmall)에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고 지난 달에는 무신사 스토어 공식몰을 개점했다. 오는 12월에는 중국 상하이에 무신사 스탠다드 해외 1호 매장과 K패션 브랜드를 소개하는 편집숍 등을 잇따라 열 예정이다.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해서는 지난 달 도쿄 시부야에서 80여 개 국내 브랜드...
무신사, 3분기 영업익 118억…전년비 7.3%↑ 2025-11-25 14:20:09
1조 원을 돌파할 수 있다는 장밋빛 전망이 나온다. 무신사는 오프라인 거점을 확대하기 위해 ▲무신사 스탠다드 더리버몰 강동 ▲무신사 스탠다드 스타필드마켓 일산 ▲29CM 이구키즈 성수 ▲29CM 이구어퍼스트로피 성수 등의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아울러 브랜드 유통 전문 자회사인 무신사 트레이딩을 통해 언더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