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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리더' 아모레퍼시픽, 만리장성 넘어 뉴욕·LA 입성 2019-10-10 15:26:44
장품 연구소 설립, 한방화장품 출시 등 국내 화장품산업 발전을 선도해왔고, 2000년대 이후엔 아시아와 유럽, 북미 등 해외 시장에 공격적으로 진출하고 있다. 올해 아모레퍼시픽은 해외 사업에 더 집중했다. 5대 글로벌 브랜드인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에뛰드, 이니스프리를 중심으로 신규 시장에 진출하는 한편 헤라,...
세포라 '화장품 편집숍 중심' 강남 입성…시코르 '맞짱 출점' 반격 2019-10-01 17:14:29
판매한다는 전략이다. 활명은 2017년 미국에서 선보인 한방화장품 브랜드로, 동화약품의 제약 기술을 적용했다. 선글라스로 유명한 젠틀몬스터가 내놓은 탬버린즈는 재료 본연의 성격과 효능에 집중한 화장품 브랜드다. ‘누드에이치앤드크림’과 ‘타이거세럼100’ 등이 대표 제품이다. 어뮤즈는...
K2 '2030 마케팅' 효과 톡톡…노스페이스와 '공동 1위' 2019-09-19 13:11:06
화장품 부문은 상대적으로 구매력이 높은 40세 이상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마케팅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던졌다. 1위에 오른 아모레퍼시픽의 고가 한방화장품 브랜드 설화수는 소셜임팩트 지수가 33.4%였다. 10명 가운데 3명은 설화수를 가장 믿음직한 브랜드로 꼽았다는 얘기다. 50~64세 소비자로부터 40%대의 신뢰도를 얻은...
학교기업 지원사업 2단계 올해 종료…224곳이 730억 매출 2019-07-10 06:00:03
연계해 학교가 보유한 특허를 기반으로 한방화장품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다. 지난해 1억8천600만원의 매출을 올렸고 현장실습에 학생 373명이 참여했다. 이 학교기업은 학생이 낸 건강 과자 아이디어를 실제 제품화하는 등 학생 창업 활성화도 지원했다. 서울시립대학교의 학교기업 '더고구마'는 환경원예학과가...
[이슈+] 적수 없다, '후' 2019-04-26 08:28:31
팔린 화장품 브랜드였다. 이중 중국인들의 구매 비중이 가장 높았다. 매출은 경쟁사 제품인 설화수(4300억원)보다 두 배 이상 많았다.2003년 나온 후는 한방화장품 분야에서 후발주자였다.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소비자들도 높아진 k-뷰티 인기 덕에 한방화장품을 익히 접한 상황이었다.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나...
中서 럭셔리 화장품 '후'에 올인…LG생건, 1분기 사상최대 실적 2019-04-25 18:02:07
화장품’ 후 ‘인기’화장품 가운데 주인공은 후였다. 후는 1분기에 전년보다 36% 늘어난 6382억원어치나 팔렸다. 레드와 골드를 조화시킨 고급스러운 용기와 화려한 박스로 세트(사진)를 구성한 것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기존에 한방화장품 브랜드들이 심플한 용기로 성분을 강조한 것과 대조적이다.과거...
㈜코스터네트웍스와 손잡은 태국 네온화이트, 한방화장품 제조사 ㈜백옥생과 업무제휴 체결 2019-04-03 16:53:27
태국에 K-Beauty 제품 수주를 진행하는 ㈜백옥생은 한방화장품을 국내외에 알리면서 수출 및 해외시장 진출에 활기를 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주)코스터네트웍스는 태국에 프리피존(FreeFee Zone)을 만들어 쇼핑, 문화, 화장품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네온화이트, 백옥생과...
'한국판 샤넬' 비디비치 中 인기…신세계인터, 好실적에 주가 강세 2019-03-05 18:16:47
화장품 기여도가 73%까지 확대되며 주가 상승 여력이 커지고 있다”고 분석했다.신세계인터내셔날의 대표 색조 브랜드인 비디비치는 중국에서 ‘쁘띠 샤넬’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메리츠증권에 따르면 비디비치의 1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배 늘었다.신규 브랜드에 대한 반응도 좋다. 이지영...
설, 새해도 감사해요…사랑을 전하세요 2019-01-22 16:39:34
화장품도 설 선물의 스테디셀러다. 아모레퍼시픽의 한방화장품 브랜드 설화수는 설을 맞아 ‘한국 전통 문양 컬렉션’ 6종을 출시했다. 한국 전통 문양 컬렉션은 한국의 대표적 전통 문양인 자연산수문을 설화수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패키지 디자인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lg생활건강은 조선 왕실 예복의 금박에서...
첫 2兆 매출…후의 히스토리, 화장품 역사 됐다 2018-12-27 17:43:59
中서 대박 lg생건 한방화장품 단일 브랜드 매출 신기록 달성 궁중문화 스토리텔링 마케팅 통해 [ 민지혜 기자 ] lg생활건강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후)가 올해 연매출 2조원을 달성하는 대기록을 세웠다. 국내 화장품업계에서 단일 브랜드가 매출 2조원을 넘은 건 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