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 제2 광군제 대목"…K뷰티 업체들 들썩 2021-06-14 17:18:57
화장품 브랜드 역시 실적이 고공행진 중이다. 스타일난다의 코스메틱 브랜드 ‘3CE’는 이달 1~3일 알리바바에서 색조 화장품 부문 1등에 올랐다. LG생활건강의 고급 한방화장품 라인 ‘후’는 전체 뷰티 카테고리 상위 10위를 차지했다. 박종대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은 “올해 6·18 행사는 중국의 소비경기 회복을 좀 더...
中 소비회복에 한국 화장품 브랜드 파워까지…"6.18 수혜株 미리 담아라" 2021-06-14 15:08:12
장품 브랜드 역시 실적이 고공행진 중이다. 스타일난다 코스메틱 브랜드 3CE는 이달 1~3일 알리바바에서 색조 화장품 부문 1등에 올랐다. LG생활건강의 고급 한방화장품 라인 '후'는 전체 뷰티 카테고리 상위 10위를 차지했다. 박종대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은 "올해 올해 6·18 행사는 중국의 소비경기 회복을 좀더...
경북여성정책개발원 ·경북도, 여덟 번째 경북여성 구술생애사 발간 2021-01-20 11:02:13
하늘호수라는 한방화장품 회사를 만든 서미자 대표(64세), 남편의 학업과 교통사고 후유증을 묵묵히 뒷바라지하며, 진산크라텍을 설립해 운영하고 있는 구미여성기업인협의회 창립 멤버 엄재숙 대표(64세), 남편을 먼저 떠나보내고 늦깎이 CEO로서 자동차부품회사인 경보라인을 운영하며 여성기업인협회 경주지회장으로...
37년 알루미늄 기술력! 화장품으로 새롭게 진화하다, 일진알텍 현용길 회장 2020-11-30 21:10:00
피부 속에 깊고 빠르게 침투되는 한편, 한방화장품 특유의 향을 배제해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대중성도 갖추고 있다. 현 이사의 이러한 노력은 브랜드 인지도 상승은 물론 해외수출의 길까지 개척하며 빛을 발하고 있다. 올해 말, 미국시장을 진출을 앞두고 있는 트웬티스킨 제품은 베트남을 비롯해 캄보디아,...
설화수, 14억 인도 시장 첫발 2020-07-13 17:15:56
나이카사와 한방화장품 브랜드 설화수를 나이카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키로 계약을 체결했다. 나이카는 1500여 개 화장품 브랜드를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 인도 전역에 판매하고 있는 화장품 유통 전문업체다.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를 나이카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먼저 판매한 뒤 하반기엔 오프라인 매장에도...
'中 제2 광군제' 대박난 K뷰티…LG생활건강 매출 188% 급증 2020-06-24 17:24:12
340% 급증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한방화장품 브랜드 ‘설화수’도 이달 1~20일 티몰에서 매출이 142% 뛰었다. 특히 ‘자음생’ 제품군 판매는 작년보다 2290%나 증가했다. ‘헤라’도 블랙쿠션이 1만 개 이상 팔리면서 작년보다 매출이 약 246% 늘었다. 애경산업의 ‘이지투웨니스’는 티몰에서 에센스 커버팩트를 17만...
중국 '상반기 광군제' 618 쇼핑축제서 K뷰티 '대박' 냈다 2020-06-24 16:04:08
클렌징폼 카테고리 톱3 안에 비디비치 제품이 오르기도 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한방화장품 브랜드 '설화수'도 이달 1~20일에 티몰에서 매출이 142%로 올랐다. 특히 '자음생' 제품군의 판매는 작년보다 2290%나 증가했다. '헤라'도 '블랙쿠션'이 1만개 이상 팔리면서 작년보다 매출이 약...
설화수, 中 최대 전자상거래 '티몰' 공략 2020-06-09 17:33:20
아모레퍼시픽그룹이 한방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의 중국 마케팅을 강화하고 나섰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달 초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에서 ‘5세대 윤조에센스’ 제품을 처음 선보이는 디지털 론칭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설화수의 중화권 홍보대사인 배우 안젤라베이비가 진행했다. 윤조에센스의...
아모레 설화수, 중국 온라인 사업 강화 나서 2020-06-09 14:58:56
아모레퍼시픽그룹이 한방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의 중국 마케팅을 강화하고 나섰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달 초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에서 '5세대 윤조에센스' 제품을 처음 선보이는 디지털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설화수의 중화권 홍보대사인 배우 안젤라베이비가 진행했다....
신세계인터 "한방화장품 `연작` 2030 매출 `껑충`" 2020-06-02 10:16:58
화장품 브랜드 연작에 대한 2030세대의 구매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연작의 누계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6.4%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특히 같은 기간 젊은 층의 주요 구매 채널인 온라인을 통한 매출은 454% 증가했고, 이 가운데 2030세대 매출 비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