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희대한방병원과 함께 만든 한방화장품 2018-04-18 18:58:49
강동경희대한방병원이 환자 처방에 쓰고 있는 한약재로 만든 최초의 한방화장품입니다.”김용대 유비안 대표(사진)는 “한방 성분과 단백질 발효 추출물을 결합해 시너지 효과를 내는 한방화장품 ‘회원’을 개발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2014년 설립된 유비안은 강동경희대한방병원과 손잡고 1년...
유비안 "강동경희대 한방병원이 인정한 한방화장품 써보세요" 2018-04-12 10:55:40
한방화장품 '회원'...올해 매장 1000여개로 확장 "우리 제품은 강동경희대 한방병원이 환자 처방에 쓰고 있는 한약재를 원료로 해서 만든 최초의 한방화장품입니다."김용대 유비안 대표(사진)는 최근 서울 마곡동 사무실에서 만나 "한방 성분과 단백질 발효 추출물을 결합해 시너지 효과를 내는...
젊어지는 모델들… 여성복·액세서리·화장품 광고모델 '세대교체' 2018-02-04 17:28:15
화장품업계도 마찬가지다. 아모레퍼시픽은 올해 스무살이 된 배우 김유정을 ‘라네즈’ 모델로 발탁했다. 톡톡 튀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서다. 로레알그룹의 화장품 브랜드 ‘랑콤’은 최근 가수 겸 배우 수지를 광고모델로 선택했다. 20대 여성들이 닮고 싶은 연예인을 쓰는 것이...
[똑똑한 소비]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인삼 응축한 한방원료로 '동안 미모' 뽐내세요 2018-01-23 16:35:37
장품이 제격이다.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는 럭셔리 한방화장품 브랜드로,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기분 좋은 선물로 추천할 만하다.설화수는 ‘2018 설 선물세트’ 5종을 선보였다. 설 선물세트는 진설, 자음생 등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됐다. 자음 2종 세트(12만원대)는 설화수의...
[2018 유통트렌드]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등 글로벌 5대 브랜드 구축 2018-01-08 16:25:18
있다.고급 한방화장품 브랜드 설화수는 싱가포르, 대만,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에 진출했다. 2012년 태국 방콕의 쇼핑 중심지 ‘칫롬’ 지역 최고급 백화점에 1호 매장을 연 뒤 점차 매장 수를 늘리고 있다. 싱가포르에서는 2015년 7월 랜드마크인 ‘캐피톨 싱가포르’에 100번째...
면세점 대신 백화점으로 가는 중국인들…사드 이겨낸 LG생건 '후' 2018-01-08 13:29:30
lg생활건강의 한방화장품 브랜드 '후'가 사드(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여파에도 불구하고 중국 현지에서 고성장세를 보였다. 지난해 한국 제품 불매·단체관광 중단 등 사드로 기인한 악재가 많았지만 백화점 등을 통한 고급화 전략이 빛을 봤다는 평가다.8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작년 '후'의 매출이...
고객 마음 훔친 '강추' 기업들 2017-12-18 00:10:43
워터파크, 종합레저시설)과 아모레퍼시픽(남성용 기초화장품, 여성용 기초화장품, 여성용 한방화장품)이 각각 3개 산업에서 1위를 차지했다.이 외에도 삼성화재(자동차보험, 장기보험), 한샘(가정용가구, 부엌가구), 현대자동차(일반 승용차, rv 승용차), 현대홈쇼핑(인터넷쇼핑몰, tv홈쇼핑), cj라이온(세탁세제, 주방세제...
[조아라의 소프트 차이나] 한한령에 콧대높던 中업체들…'블프'되자 내건 모델은? 2017-11-24 16:21:51
플랫폼 양마토우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 아이펜슬, lg생활건강의 한방화장품 후가 눈에 띄네요.선두주자 알리바바 뒤를 바짝 추격하고 있는 전자상거래 업체 '징둥'의 홈페이지를 가도 한류 일색입니다. '메이크업' 코너에는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에뛰드·설화수, lg생활건강의 후, 닥터...
[한중관계 복원] 명동 상인들 "보름 안에 중국 단체관광객 봤으면" 2017-10-31 15:51:00
화장품 가게도 있었다. 아직 유커(중국인 관광객·遊客)는 눈에 띄지 않았고 외국인 관광객 대부분은 일본인이나 동남아시아인으로 보였다. 명동 거리에 죽 늘어선 화장품 가게에도 손님이 아예 없거나 한두 명 있는 정도로 비교적 한산한 모습이었다. 화장품 가게 점원들은 서로 '중국인 관광객들이 좋아해 새로...
LG생활건강 '후' 연 매출 1조 돌파 2017-10-19 19:43:01
지난해는 11월에 매출 1조원을 넘겼다. 후는 궁중화장품을 표방하는 한방화장품 브랜드로, 지난해 1조2000억원대의 매출을 올렸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옛 궁중처방을 바탕으로 한 품질과 화려한 용기 디자인 등으로 국내뿐 아니라 중국, 싱가포르, 홍콩 등에서 인기를 얻어 매출 증가 속도가 빨라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