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로나19 확산에 피부관리도 집에서…롭스, 홈케어 제품 매출↑ 2020-03-13 08:34:00
앤뷰티 스토어 롭스는 온라인몰에서 최근 한 달간(2월 13일∼3월 12일) 피부 관리 제품 매출이 89% 늘었다고 13일 밝혔다. 헤어용품은 298%, 네일 관리 제품은 174% 매출이 증가했다. 염색약(147%)과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해 생긴 트러블을 잠재울 수 있는 관리 제품(89%)의 판매도 증가했다. 롭스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올리브영서 올해 가장 잘 팔린 화장품 보니…'색조 화장'이 대세였네 2019-11-26 18:03:43
부문도 많다. 컬러 메이크업과 핸드보습, 헤어툴, 맨즈케어, 건강기능식품, 미용소품 등 6개 부문을 새로 구성했다. 얼굴 윤곽, 아이섀도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투쿨포스쿨의 바이로댕 쉐이딩 제품이 컬러 메이크업 1위로 뽑혔다. 핸드보습엔 카밀 핸드앤네일크림이, 헤어툴에선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가, 맨즈케어...
[호텔소식] 특급호텔 윈터패키지 ‘올겨울, 색다른 추억 쌓아볼까’ 2019-11-21 18:05:49
29일까지 ‘쇼 미 더 솜씨’ 패키지를 선보인다. 솜씨스토어의 ‘나의 첫 별자리 자수’ DIY 키트 1개, 디럭스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으로 구성된다.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이용 시에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모모카페 조식 뷔페, 해피 아워 및 디저트 바 이용 등) 2인이 제공된다. 또한 패키지 이용 시 투숙 기간...
올리브영, 밀레니얼 뷰티 센터 `올리브영 홍대` 오픈 2019-10-24 09:15:41
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집약한 대표 매장 `올리브영 홍대`를 24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홍대는 매장명에서 지역을 강조한 것과 같이, 홍대 상권을 대표하는 타운 매장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뷰티 루틴(Routine?일상에서 규칙적으로 하는 관리 방법)에 최적화된 상품과...
럭셔리 구스 브랜드 구스앤홈, 페이스 오브 코리아 2차 실물 오디션 심사 진행 2019-10-02 11:05:09
앤홈은 서혜정 대표가 참가하여 심사를 진행하였으며, ‘본인이 생각하는 올해의 컬러를 사용한 트랜디한 룩, 의상과 맞는 헤어&메이크업’이란 테마의 과제를 평가했다. 해당 평가 이후, 10월 16일 그랜드 오픈을 준비중인 구스앤홈 랩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모델들의 사진촬영이 이어졌다고 구스앤홈은...
올리브영 "파운데이션·페이셜팩 100원"...5일까지 선착순 판매 2019-09-02 10:22:08
파운데이션을 비롯해 페이셜팩, 헤어 케어, 구강청결제를 1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가을 대규모 세일 행사인 ‘올영세일’을 진행하는 가운데, 이날 두번째 ‘선착순 특가’ 행사를 포함한 다양한 이색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달 30일부터 시작해 가을을 대표하는 핵심 제품을...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뷰티 부문 2019-08-08 09:25:44
더 향기로운 헤어&바디미스트, 힐링 샤워를 위한 바디워시, 밀착 보습을 선사하는 바디로션, 매끈한 피부결을 위한 바디크림 그리고 99% 향균력을 지닌 핸드솝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바디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이 외에도 두피부터 모발까지 건강하게 케어하는 약산성 헤어케어 제품과 보습,...
이사배X기업은행, 뷰티카드 론칭 ‘카드를 메이크업하다’ 2019-07-26 11:04:59
부츠 등 헬스앤뷰티(h&b) 스토어 그리고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아리따움 외 화장품 브랜드, 헤어와 네일 등 뷰티서비스 등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소식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기업은행 이사배 뷰티카드 티저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인터뷰] 이윤영 “목표? 유한킴벌리처럼 안정적인 회사로 키우는 것” 2019-04-09 15:33:00
옆에서 도와주는 사람들도 많으니까” “비니앤컴퍼니가 유한킴벌리처럼 안정적이고 큰 회사가 됐으면 좋겠다. 뷰티나 패션 시장은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있어 언제 질지 모른다. 그런데 나처럼 동시에 육아용품 사업을 하는 사람은 많지 않은 게 메리트인 것 같다. 기회라 생각하고 많은 것들을 개척해 더 큰 회사로 만드는 ...
랄라블라 "미세먼지 극성에 유해성분 해독 제품 인기" 2019-03-22 10:13:46
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는 지난달 1일부터 이달 17일까지 고객들의 소비 패턴을 분석한 결과, 마스크뿐 아니라 건강기능식품과 헤어·바디용품 매출이 전년 동기와 비교해 크게 늘었다고 22일 밝혔다. 건강기능식품 매출은 25.9% 증가했고 기능성 마스크는 61.2%, 헤어제품은 78.4%, 바디제품은 43%, 가글제품은 70.7%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