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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證, 고객패널 'KB 스타 메신저' 출범 2017-03-20 14:17:00
준비 중이다. 한편 kb국민은행과 kb손해보험은 각각 ‘kb호민관’과 ‘kb희망서포터즈’활동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고객 중심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kb증권도 이번 'kb 스타 메신저' 출범으로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문제점을 개선해 나가는 활동을...
국민은행, 현장 목소리 전달하는 고객 패널 'KB호민관' 모집 2017-02-28 14:54:56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오는 9월까지 6개월이다. 호민관은 고대 로마 공화정 시대에 평민의 권리를 지키기 위해 선출한 관리로, kb호민관은 고객 패널로서 상품·서비스 전반에 걸쳐 현장의 목소리를 전달하게 된다. 김은정 기자 kej@hankyung.com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KB국민은행, 고객 패널 공개 모집 2017-02-28 10:30:47
제4기 KB호민관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들은 내달부터 9월까지 반년 간 금융상품·서비스 모니터링, 월 1~2회 정기미팅 및 발표회 참석 등의 활동을 한다.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거쳐 10명 내외의 고객을 선발한다.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참조해 지원하면 된다. buff27@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공사현장 임금·대금 체불 신고하세요"…서울시 집중 단속 2017-01-09 11:15:01
편다. 점검반은 변호사 자격이 있는 하도급 호민관 2명과 공인노무사·기술사 자격이 있는 명예시민 호민관 8명, 직원 4명 등으로 구성되며 3개 조로 편성해 현장을 누빈다. 신고가 들어온 현장을 우선 점검하고, 건설공사장 20곳을 선정해 예방 활동을 벌인다. 주요 점검 사항은 공정률에 맞게 하도급 대금이 지급됐는지,...
서울시 "하도급 관행 바로 잡겠다" 2016-12-28 18:04:17
단축하고 임금을 낮게 지급하는 악순환이 반복되고 있다는 이유에서입니다. 안전사고가 발생할 경우 하도급 업체를 포함해 5년간 서울시 발주공사에 참여할 수 없도록 안전사고 예방대책도 마련됩니다. 하도급부조리신고센터와 호민관제도 운영에 이어 하도급 거래 관행 개선에 나선 서울시. 이번에는 제대로 된 성과를...
서울시 “하도급 관행 바로 잡겠다” 2016-12-28 16:49:24
단축하고 임금을 낮게 지급하는 악순환이 반복되고 있다는 이유에서입니다. 안전사고가 발생할 경우 하도급 업체를 포함해 5년간 서울시 발주공사에 참여할 수 없도록 안전사고 예방대책도 마련됩니다. 하도급부조리신고센터와 호민관제도 운영에 이어 하도급 거래 관행 개선에 나선 서울시. 이번에는 제대로 된 성과를...
국민은행, 국가고객만족도 은행 부문 1위 2016-12-06 15:12:10
고객의 관점에서 은행 상품,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호민관 제도를 운영해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경영 활동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최고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김은정 기자 kej@hankyung.comⓒ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KB국민은행, 2016년 국가고객만족도 은행부문 1위 선정 2016-12-06 13:53:10
`호민관` 제도를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고객의 대기시간을 줄이기 위해 스마트폰을 이용한 대기번호표 발행 및 실시간 대기 고객확인수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결과 금융감독원의 소비자보호실태평가를 통해 `우수 금융사`로 평가되었고, 금융소비자연맹 선정 `소비자가 뽑은 좋은 은행 1위`로도...
KB국민은행, 국가고객만족도 은행부문 1위 2016-12-06 09:10:54
또 고객의 관점에서 은행 상품,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호민관' 제도를 운용해 고객의 필요를 경영활동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은 "고객의 목소리에 진심으로 귀를 기울이고 최고의 금융 서비스를제공하겠다"고 말했다. laecorp@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2016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개인고객 3천만 돌파…정상의 '국민' 은행 2016-08-31 16:45:04
눈높이에서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또한 △kb호민관 △kb고객자문단 등 온·오프라인 패널제도를 통해 적극적인 고객의견 수렴에 나서고 있다.고객을 기다리던 과거의 영업방식도 탈피해 고객의 눈높이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하고 유연한 점포망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것도 특징이다. 직장인들이 퇴근 후 자유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