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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가 찍은 씨앤씨인터…유증 나선 속내는 2025-05-28 10:29:32
왜 씨앤씨인터에 관심을 보이는 겁니까? 이마트 부문은 관련이 적어 보이는데요. <기자> 정용진 회장은 잘 아시는 것처럼 신사업을 계속해서 추진해 왔습니다. 지금은 철수했지만 일본 돈키호테에서 착안한 '삐에로쇼핑',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부츠' 등이 있죠. 이마트가 지난해 연간 흑자...
닥터솔루션, '비건뷰티' 앤닥터, 동남아시장 수출 확대 2025-05-26 15:47:38
및 동물실험을 배제한 ‘비건 뷰티’를 지향한다. 앤닥터는 비건 인증받은 클린뷰티 제품으로도 알려졌다. 이 같은 브랜드 철학은 미국과 유럽 시장 진출의 기반이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현재는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시장으로 수출을 확대하고 있다. 회사 측은 “이번 수상은 앤 닥터의 제품력과 안정성,...
"스틱형 파우치 선크림이 4천원대"…다이소 대신 편의점 간다 2025-05-25 15:53:09
'에이치케이.인노.엔'(HK.inno.N)의 뷰티 브랜드 비원츠와 손잡고 기초화장품 4종을 단독 판매한다. 피디알엔(PDRN) 필오프마스크팩, 글루타치온 미세자극 세럼, 시카 콜라겐 리프팅 크림·카밍 패드 등이다. 1회용 소용량 파우치 형태로 구성해 이용 편의성과 휴대성을 높였다고 세븐일레븐은 소개했다. 세...
다이소 경쟁자는 편의점? 세븐일레븐, 소용량 가성비 화장품 강화 2025-05-25 08:56:33
'에이치케이.인노.엔'(HK inno N)의 뷰티 브랜드 비원츠와 손잡고 피디알엔(PDRN) 필오프마스크팩, 글루타치온 미세자극 세럼, 시카 콜라겐 리프팅 크림·카밍 패드 등 기초화장품 4종을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측은 "1회용 소용량 파우치 형태로 구성해 이용 편의성과 휴대성을 높였다"며 편의점 업...
기초화장품 강화하는 세븐일레븐…"생활 뷰티 플랫폼으로" 2025-05-25 08:26:20
뷰티 브랜드 비원츠와 손잡고 기초화장품 4종을 단독 판매한다. 피디알엔(PDRN) 필오프마스크팩, 글루타치온 미세자극 세럼, 시카 콜라겐 리프팅 크림·카밍 패드 등이다. 1회용 소용량 파우치 형태로 구성해 이용 편의성과 휴대성을 높였다고 세븐일레븐은 소개했다. 세븐일레븐은 편의점 업계의 새로운 수익원으로...
[이번주뭘살까] 더위 피할 팝업부터 수박·냉면 할인 판매까지 2025-05-24 07:00:01
페어'를 개최한다. 패션·뷰티·시계·주얼리·주류 등 전 카테고리 9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즌오프 카테고리에서는 엠포리오 아르마니, 비비안 웨스트우드, 겐조가 최대 50%, 휴고보스와 폴스미스 40% 할인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뷰티 부문에서는 라프레리, 에스케이...
씨앤씨인터, 어센트EP에 팔렸다 2025-05-23 17:23:26
4위다. 신세계그룹도 이마트 부문을 통해 어센트EP가 결성하는 펀드에 출자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업계 관계자는 “신세계그룹 투자가 이뤄지면 씨앤씨인터내셔널의 제조 경쟁력과 신세계가 보유한 유통망이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기존 경영진이 계속 경영 예정”씨앤씨인터내셔널은 지금까지...
아빅 싱기 대표 "인도는 기회의 땅…K푸드·뷰티 수요 급증" 2025-05-23 17:22:40
아빅 싱기 보스턴컨설팅그룹(BCG) 인도 소비재부문 대표(사진)는 지난 22일 한국경제신문과 만나 “K푸드와 뷰티 기업들에 인도는 엄청난 기회의 땅”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싱기 대표는 BCG가 개최한 ‘로컬 강자에서 글로벌 플레이어로의 도약’ 포럼에 참석하기 위해 방한했다. 그는 “인도에서 한국 기업들은 출발 선상...
무신사, 1분기 영업익 176억원…전년비 24%↑ 2025-05-22 15:07:12
뷰티,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등 전 사업 영역해서 안정적인 사업 기반을 다진 것이 주효했다고 평가했다. 실제로 패션 비수기에도 불구하고 무신사의 매출과 영업이익은 모두 두자릿수 이상 성장했다. 오프라인 부문에서는 무신사 스토어 편집숍, 자체 브랜드(PB)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객이...
비상경영 선언한 무신사 1분기 영업이익 176억원…24% 증가 2025-05-22 14:47:31
157억원으로 104% 뛰었다. 패션, 뷰티,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등 대부분의 영역에서 안정적인 사업 기반을 다진 덕에 내수 부진 속에서도 매출과 영업이익 성장세를 이어갔다고 무신사는 설명했다. 무신사는 지난달 비상경영 체제에 들어간 이후 경영시스템상의 비효율을 줄이는 데도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만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