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1일 증권사 추천종목]현대건설·게임빌 등 2013-02-21 07:49:56
대응을 통해 실적 성장이 나타날 전망. 1분기에는 자체 개발 게임 2~3개를 포함한 10여종의 신작이 출시될 전망. 올해 회사측 매출 가이던스는 전년 대비 42% 증가한 1000억원, 영업이익은 26% 늘어난 305억원. 동사의 글로벌 게임 누적 다운로드가 이미 2억2000건을 웃돌고 있으며, 신규 게임들의 크로스 마케팅이 가능해...
'워베인' 전세계 글로벌 직접 서비스 시작 2013-02-20 20:35:15
엠게임은 이번 `워베인`의 글로벌 직접 서비스를 통해 중세 유럽 바탕의 시나리오와 다양한 전쟁 콘텐츠를 앞세워 유럽 온라인게임 시장을 집중 공략하는 타깃 서비스를 전개해 나간다는 방침이다.지난 12월 오픈한 워베인의 글로벌 서비스 페이지에서는 영어를 비롯해 터키어와 독일어를 동시에 지원하고 있다. 또...
프로야구 매니저, 마의 '엄현경' 모델로 발탁! 2013-02-20 18:36:22
이끌어내며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을 강타했다. 이용자 스스로 구단주가 돼 선수들을 영입하고, 전략을 세워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점이 특징이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프로야구 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강원랜드·CJ오쇼핑·GS건설·OCI머티리얼즈…목표가가 현 주가보다 낮네 2013-02-20 17:42:28
낮았고, 테이블게임 68대와 슬롯머신 400대를 증설하기로 한 계획이 주가에 이미 반영됐다는 판단 때문이다. ◆cj오쇼핑 등 보수적인 접근 필요유통 관련주인 cj오쇼핑과 이마트도 증권사들로부터 시세보다 낮은 목표주가를 받았다. 현대증권은 지난 8일 cj오쇼핑의 목표주가로 27만원을 제시했다. 7일 종가(28만2800원)는...
위메이드, '윈드러너' 日에서도 질주할까? 2013-02-20 15:04:00
시장은 국내보다 모바일 게임의 라이프 사이클이 길어 긍정적이라는 평가다. 유 연구원은 "국내의 경우 카카오톡에 매주 100개 정도 신규 게임이 업데이트되다 보니 게임의 라이프 사이클이 짧지만 일본 시장은 메신저를 통해 게임을 보급하기 시작한 기간이 얼마되지 않았다"며 "또한 일본 게임 시장 규모에 비해...
엠게임, 신작 `워베인` 개시..글로벌 플랫폼 구축 2013-02-20 14:38:15
국가간 전쟁 시스템이 오픈됩니다. 뿐만 아니라 추후 요일별, 길드간, 국가간 2대2에서 최대 98대98까지 즐길 수 있는 워베인의 핵심 전쟁 시스템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입니다. 특히 엠게임은 이번 `워베인`의 글로벌 직접 서비스를 통해 중세 유럽 바탕의 시나리오와 다양한 전쟁 콘텐츠를 앞세워 유럽 온라인게임...
"코스피 디커플링 해소 기대..기관매수 주시" 2013-02-20 10:13:34
우리시장이 회복기에 들어갈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그와 관련해서만 조금 더 민감하게 보면 된다. 시장 내의 체력이 약하기 때문에 일종의 시소 게임이 나온다고 볼 수 있다. 예를 들면 대형주가 움직일 때는 중소형주의 주가가 빠지고 반대로 중소형주가 지금처럼 올라갈 때는 대형주가 무기력한 흐름을 보이기 때문에...
민영환 부사장 "올해 카발2+모바일게임 3~4개 출시" 2013-02-20 08:26:03
'카발2'와 해외서비스에 집중하고, 모바일게임 시장에 진입하는 한 해로 삼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올해는 이스트소프트 창립 20년이다. 게임의 경우 모바일게임 시장이 온라인게임 시장을 잠식하면서 트렌드가 바뀌고 있다. 시대의 흐름에 뒤처지지 않기 위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서울 서초구 예술의...
"NHN, '라인' 일본시장 굳히기 돌입"-KTB證 2013-02-20 07:55:01
시장에 카카오톡이 진출하고 현지 모바일 게임 업계의 양대 산맥 중 하나인 dena에서 comm을 출시해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라인의 시장 점유율은 44%로 2위인 페이스북을 두 배 이상 앞서 독보적"이라고 평가했다.최 연구원은 "모바일 메신저의 특성상 1~3위로 시장이 분할되는 것이 아닌 1위...
[인터뷰] "일본 광고 100년 노하우, 한국 상륙하는 이유"…이케다 츠토무 덴츠미디어코리아 대표 2013-02-20 07:26:20
네트워크'도 강화한다. "2014년 인천아시안게임에선 아시아 전역의 광고주들을 모으고 효과적인 광고로 이어질 수 있도록 덴츠 본사와 현지 법인들이 힘을 합할 것입니다."덴츠는 그간 대만, 중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인도 등에서 아시아 미디어사업을 정비해 왔다. 한국 광고시장 진출에 어려운 점은 없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