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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 AIA생명 2017-01-01 10:17:38
▲IT보안/기획팀 박상곤 ▲IT개발1팀 이인숙 ▲계약서비스팀 이원희 ▲ PA영업인재채용팀 최용귀 ▲DM영업추진팀 김현숙 ◇팀장 전보 ▲전사전략팀 송진희 ▲IT개발2팀 조순권 ▲클레임/SIU팀 이경자 ▲고객컨택센터팀 임상진 ▲제휴/사업개발팀 임상범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게시판> SC제일은행, 삼성화재[000810] 다이렉트와 제휴 이벤트 2016-12-27 09:44:37
모바일뱅킹을 통해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 및 운전자보험, 해외여행보험의 보험료를 확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상품권과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사항은 가까운 SC제일은행 영업점이나 고객컨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SC제일은행, 자산관리 첫 거래 고객에 신세계 상품권 2016-12-18 15:09:32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sc제일은행의 차별화된 자산관리서비스를 경험해보기 바란다”고 이벤트 진행 소감을 밝혔다.당첨자는 다음달 15일 sc제일은행 홈페이지(www.sc.co.kr)에서 발표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 고객컨택센터(1588-159...
KT CS, 투병 중인 직원 자녀 위해 ‘헌혈’ 활동 2016-08-23 11:13:25
했다.kt cs는 광주 nh농협은행 고객센터의 a사우 자녀가 ‘급성 골수성백혈병’ 진단을 받고 투병 중인 사실을 알고 모바일 사보 등을 통해 헌혈증 기부운동을 벌였다.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헌혈증서를 154개 모았고 더 많은 도움을 주기 위한 직원들이 뜻을 모아 ‘헌혈 행사’를 열었다.kt cs...
대전으로 몰리는 컨택센터…'상담사 2만명 시대' 눈앞 2016-08-18 11:44:31
이에 발맞춰 시의회도 컨택센터를 대전으로 이전하거나 신·증설하는 기업에 보조금을 지원하는 내용 등을 담은 조례 제정을 추진하고 있다. 이런 시의 행·재정적 지원과 제도적 뒷받침 외에도 대전은 국토의 중심부에 있는 지리적 이점에 교통이 편리하고 인적 자원과 통신망 등 각종 기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KT IS, 박형출 신임 대표 선임 2016-03-28 14:23:34
기본에 충실하되 경쟁력 있는 차별화 서비스로 고객행복을 실현하여 글로벌 1등 고객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001년 출범한 KT IS는 KT그룹의 고객센터 전문기업이며 현재 KT고객센터 운영과 공공부문 및 주요 병원, 금융권 고객센터를 위탁 운영하는 고객컨택사업, 유무선 통신 상품 유통 및 판매를...
[2016 고객감동경영대상] 한국예탁결제원, '고객 꿈이 이어지는 공감네트워크' CS경영 앞장 2016-01-07 07:07:56
유재훈·사진)은 1994년 증권유관기관 최초로 고객만족(cs) 전담조직을 설치해 올해로 cs경영 22주년을 맞았다.2013년부터는 고객가치경영을 전략과제로 설정하고 컨택센터 기능제고, cs조직 선진화, voc의 체계적 관리 및 활용 등을 추진했다. 2015년에는 ‘cs 트렌드 선도’를 목표로 선제적 대응...
SC은행, 해외 이용 고객에 상품권 증정 이벤트 실시 2015-12-28 11:11:24
한국SC은행 360리워드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습니다. 장호준 자산관리본부 전무는 "대체 휴일과 계절적인 요인 등으로 최근 해외출국자 수가 늘어나고 있다"며 "향후에도 체크카드 이용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벤트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SC은행, `마이플러스통장` 연 1.6% 특별금리 제공 2015-12-02 10:52:52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출시 6개월 만에 예치액 1조4천억원을 달성했습니다. 김용남 SC은행 수신상품팀 이사는 "마이플러스통장은 정기예금 수준의 높은 금리를 받으면서도 입출금이 자유로워 단기 여유 자금을 예치하기에 최적화된 상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해당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C은행...
[2015 고객중심 경영혁신 콘퍼런스] 롯데홈쇼핑, 콜센터서 주문·불만 접수 등 원스톱 해결 2015-11-20 07:00:28
콜센터를 ‘스마트 컨택센터’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스마트 컨택센터에서는 소비자가 빠르고 간편하게 서비스받을 수 있도록 전문 상담원이 고객 주문, 불만 접수, 기타 문의 등을 받아 한꺼번에 해결해 준다.센터 수도 크게 늘려 상담 대기시간을 업그레이드 전 54초에서 19초로 단축했다. 지난 3월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