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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M 영업재개 불가능…"생계 여전히 막막"> 2014-02-17 06:09:23
때문이다. 황규만 컨택센터산업협회 사무총장은 "과거에는 100명 중 20~30명은 전화를 받았지만 이젠 전화를 그렇게 받지도 않을 것이므로 예전 수준의 수당을 받으면서 일하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 카드사 상담원은 "전화 오는 것 자체가 기분 나쁘다면서 욕하는 고객들도 있는데, 앞으로는...
금융사 텔레마케터 3만명 위기…해촉·퇴사·우회영업 2014-02-02 06:09:06
오는 6일 오후 금감원 앞에서 한국컨택센터협회 주최로항의 집회를 열 계획이다. 보험대리점협회는 당국에 탄원서를 제출했다. 금융당국은 지난달 26일 카드사 정보 유출로 고객 피해가 우려된다며 전화·이메일·문자메시지를 통한 대출권유와 보험·카드모집을 3월까지 금지하고, 경우에따라 이를 연장한다고...
[2014 고객감동 경영대상] 롯데홈쇼핑, 주문·방송·배송 모두 업계 최고 2014-01-09 06:59:36
업계 최고 수준의 스마트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런 노력을 인정받아 올해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했다. 롯데홈쇼핑은 먼저 고객 접점 서비스 강화를 위해 기존 콜센터를 스마트컨택센터로 업그레이드했다. 스마트컨택센터는 롯데홈쇼핑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고객서비스센터로, 단순...
스탠다드차타드은행, `내지갑통장 만원의 행복이벤트` 진행 2014-01-08 13:30:13
넘는 고객들이 내지갑통장을 주거래 통장으로 이용하고 있으며 이에 힘입어 내지갑통장은 지난 해 아시안뱅커(The Asian Banker)지로부터 ‘2013년 최우수 글로벌 예금 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전 지점 또는 고객컨택센터(1588-1599)를 통해 확인할 수...
[글로벌 과학도시 대전] 임덕래 ktcs 대표 "모르는 전화번호에 불안감 없애…투명한 통신문화 열 것" 2013-11-13 06:58:11
현재 kt그룹 고객센터, 114번호안내사업, 컨택센터사업, 유·무선통신사업, cs아카데미 등에서 사업을 하고 있다. 이 회사는 최근 유망 벤처기업 에시즈글로벌과 협력을 통해 펜션정보를 안내하는 ‘펜션으로 튀어라’ 앱을 공동 출시했다. 임 대표는 “114만이 보유하고 있는 24시간 운영 콜센터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고객만족경영대상] 롯데홈쇼핑, 배송시간 반나절 단축·고객 상담인력 확충 2013-10-30 06:58:14
콜센터를 ‘스마트 컨택센터’로 개편하고, 고객 상담 전문 인력을 대폭 늘렸다. 또 경기 군포시에 물류센터를 새로 마련하고, 내부 동선을 자동화해 배송 평균 소요 기간을 반나절가량 단축시켰다. 이와 더불어 고객이 좀 더 편리하고 간편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반품 자동응답시스템(ars)을 도입해 고객이 상담원...
[2013 한국의경영대상] 한국공항공사, 14개 공항 콜센터 번호 통합…고객불편 최소화 2013-10-30 06:58:08
있다. 2011년부터는 집중적, 반복적으로 발생되는 고객 불만, 불편사항을 예보관리 대상으로 지정했다. 지난해 9월부터는 통합 한국공항공사 컨택센터 운영을 시작해 1661~2626의 단일 번호로 전국 14개 공항에 대한 전문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로 인해 14개 공항 개별 콜센터로 인해 발생하는 고객의 불편함이...
ktcs,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2013-08-01 16:46:44
토털컨택서비스기업 ktcs는 산업통상자원부 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서비스진흥협회가 주관한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획득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통해 국가 산업 발전과국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기업에 수여하는 인증제도이다. 서류심사,...
ktcs,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2013-08-01 10:29:06
이르는 심사단계를 거친다. ktcs는 kt 유무선 고객센터 및 114번호안내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컨택센터 운용솔루션 개발, 고객불만 50% 감소 노력, 상담 매니저 근무환경 개선 등 대내외 고객만족 경영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인증을 획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임덕래 ktcs 대표는 “앞으로도 컨택산업을 이끄는 리딩...
ktcs, 수분 기능성 화장품 3종 출시 2013-07-17 10:48:26
열어 직접판매도 시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tcs는 kt그룹의 고객서비스(customer service)를 주력사업으로 하는 kt 계열사다. 현재 kt그룹 고객센터, 114번호안내사업, 컨택센터사업, 유통사업, 세일즈컨설팅아카데미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